Wednesday, September 29, 2021

 다른 주에서 오토바이 법





기사 본문:

미국의 여러 주에서는 거주자와 유권자를 위한 다양한 오토바이 헬멧 법률을 따릅니다. 오토바이 헬멧 법은 여러 주의 오토바이 라이더에게 안전과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주에서 따르고 있는 헬멧 법은 다른 주에서 따르고 있는 것과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헬멧의 적절한 사용을 규율하는 자체 법률이 없는 다른 주들도 있습니다. 현재 자체 오토바이 헬멧 법이 없는 4개 주가 있습니다.


이들은 콜로라도, 일리노이, 아이오와, 뉴햄프셔입니다. 다른 46개 주 중 20개 주는 해당 지역의 모든 라이더가 따라야 하는 완전한 헬멧 법을 따릅니다. 앨라배마, 캘리포니아, 조지아, 루이지애나, 메릴랜드, 매사추세츠, 미시간, 미시시피, 미주리, 네브래스카, 네바다, 뉴저지, 뉴욕, 노스캐롤라이나, 오리건, 테네시, 버몬트, 버지니아, 워싱턴, 웨스트버지니아입니다. 그러나 각 주의 오토바이 헬멧 법률은 안전 헬멧을 구성하는 요소에 대한 정의가 다를 수 있습니다.


나머지 나머지 주에는 19개 주에서 성인 라이더를 면제하는 헬멧 법이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18세 이상의 라이더입니다. 이들은 알래스카, 애리조나, 코네티컷, 델라웨어, 하와이, 아이다호, 인디애나, 캔자스, 메인, 미네소타, 몬태나, 뉴멕시코, 노스다코타,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사우스다코타, 유타, 위스콘신, 와이오밍 주입니다.


18세와 20세의 성인 바이커가 오토바이를 탈 때 헬멧을 계속 착용하도록 요구하는 7개의 주가 있습니다. 이러한 주는 아칸소, 플로리다, 켄터키, 펜실베니아, 로드 아일랜드, 사우스 캐롤라이나 및 텍사스입니다.


일부 바이커들은 18세에서 20세 사이의 라이더에 대한 요구 사항 때문에 차별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일부 오토바이 라이더는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헬멧을 쓰지 않아도 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라이더들은 헬멧이 그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오토바이 헬멧이 제공하는 보호 기능 덕분에 많은 오토바이 사고가 라이더 사망률을 줄였습니다. DOT 승인 오토바이 헬멧은 사고 시 생명을 위협하는 부상으로부터 머리, 특히 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는 연약한 두뇌를 수용하고 있기 때문에 오토바이를 타는 동안 보호해야 하는 신체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두개골을 보호하지만 갑작스러운 충격과 정지로 인해 쉽게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상은 내부 출혈과 염증으로 인해 뇌가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부풀어 오르면 두개골 내부에 여분의 부피를 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고 눈과 같은 다른 매우 중요한 영역에 더 많은 손상을 줄 것입니다.

 청소년을 위한 오토바이 헬멧





기사 본문:

청소년과 관련하여 오토바이 안전을 인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오토바이 타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보호 범위가 좋고 유지력이 뛰어나 걱정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청소년 오토바이 헬멧에 투자하십시오.


청소년 오토바이 헬멧의 안전에는 적절한 핏과 크기도 포함됩니다. 모든 오토바이 헬멧 판매점에는 자녀의 머리에 완벽하게 맞는 청소년 오토바이 헬멧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가 있어야 합니다.


자녀에게 딱 맞는 오토바이 헬멧을 찾을 때 헬멧 쇼핑을 할 때 함께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식으로 헬멧이 자신의 용도에 적합한지 스스로 결정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완벽하게 맞는 오토바이 헬멧을 찾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입니다.


아이가 귀찮은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최소 5분 동안 여러 오토바이 헬멧을 착용하게 하십시오. 거울을 보고 대칭을 확인하고 오토바이 헬멧이 눈썹 바로 위에 있는지 확인하고 헬멧을 벗은 후 빨간색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게 하십시오.


오토바이 헬멧의 컴포트 라이너는 머리 모양에 따라 형성될 수 있으므로 헬멧은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편안해집니다. 잘 맞는 헬멧으로 시작하십시오. 또한 선택한 헬멧이 긁힘 방지 및 김서림 방지 처리를 거쳤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바이저가 헬멧의 외부 쉘에 닿지 않도록 하여 바이저에 긁힘이나 흐릿한 시야 영역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용 오토바이 헬멧을 선택할 때는 가벼운 모델이 무거운 헬멧보다 더 편안할 수 있지만 오토바이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장비가 덜 갖춰져 있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자녀가 헬멧을 착용하는 동안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두 가지 기능에 대해 완벽한 균형을 이룰 수 있어야 하며, 여러분이 원하는 보호 기능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녀를 위한 헬멧을 구입한 후에는 조심스럽게 보관하십시오. 헬멧이 지면에 부딪힐 수 있는 높거나 불안정한 위치에 두지 마십시오. 값비싼 오토바이 헬멧을 잘 관리하여 긁히거나 파손될 위험을 피하십시오. 오토바이 안장이나 사이드 미러에 헬멧을 놓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헬멧을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는 내부 패딩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Motorcycle Helmets: The Statistics



Keywords:

car,truck,motorcycle,helmet,safety,statistics,government,mortality,death,rates,percentages,hurt,safe



Article Body:

When you go for a ride on your motorcycle, you’re out to have fun. And hey, you’ve never had a crash before, so why would it happen now? Here are the government statistics about motorcycle helmets.


A brief history of the Law


In 1967, the US federal government said that it would take away funding from any state that didn’t have a helmet law. By 1975, 47 states had complied with the federal government. However, in 1976, they repealed the law, ruling it unconstitutional. Most states softened their helmet laws.


Kentucky and Louisiana


In the late 1990s, Kentucky and Louisiana repealed their helmet laws. While the helmet laws were in effect, nearly 100% of the people wore their helmets. When the laws came off the books, it fell to only half of people wearing helmets. The rate of fatalities per number of registered motorcycles rose 37% in Kentucky, and it rose a staggering 74% in Louisiana.


Don’t mess with Texas


Similarly to Kentucky and Louisiana, Texas took its helmet law off the books in 1997 for riders 21 or older who have insurance or training. Helmet use dropped from 96% to 66%, and motorcycle related deaths went up 1/3rd. This means that the death rates corresponds almost directly to the proportion of people who do not wear helmets.


Florida’s Example


Florida repealed its helmet law in 2000. From 1997-1999 (three years while the law was in place) 515 motorcycle riders were killed in crashes; 48 of those deaths were people not wearing helmets. From 2001-2003 (three years after the law was created) there were 933 motorcycle riders killed in crashes; 566 of these were not wearing their helmet.


What we can learn from this is that more people die when helmet use becomes optional. There were roughly 400 deaths in each three year period of people who wear helmets. However, the rate of people who died not wearing helmets went up more than 10 times. This is not coincidental.


Helmet Law Defense League


The Helmet Law Defense League is a group of people who lobby against laws requiring the use of helmets. They claim that it anti-constitutional to force people to wear helmets. They also argue that the word “helmet” is too vague.


Bells and Whistles


Even if you don’t choose to wear a motorcycle helmet for safety reasons, there are other reasons. The face guard allows you to see more clearly and prevents damage to your eyes when you go at high speeds. It also offers ear protection. Some helmets can be equipped with intercoms so you can communicate with your friends while you’re on your bike.


The Source


The mortality rate statistics are taken directly from The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and the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The figures can be accessed through their annual reports, and some are available on their websites.



 오토바이 헬멧: 통계



키워드:

자동차,트럭,오토바이,헬멧,안전,통계,정부,사망률,사망,요금,백분율,상처,안전



기사 본문:

오토바이를 타러 갈 때, 당신은 재미를 위해 밖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이전에는 충돌이 발생한 적이 없는데 왜 지금 발생합니까? 다음은 오토바이 헬멧에 대한 정부 통계입니다.


율법의 간략한 역사


1967년에 미국 연방 정부는 헬멧 법이 없는 모든 주에서 자금 지원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975년까지 47개 주가 연방 정부를 준수했습니다. 그러나 1976년에 그들은 이 법을 위헌 판결로 폐지했습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헬멧 법을 완화했습니다.


켄터키와 루이지애나


1990년대 후반, 켄터키와 루이지애나는 헬멧법을 폐지했습니다. 헬멧법이 시행되는 동안 거의 100%의 사람들이 헬멧을 착용했습니다. 법이 책에서 나왔을 때 헬멧을 쓴 사람의 절반에게만 적용되었습니다. 등록된 오토바이 수당 사망자 비율은 켄터키에서 37%, 루이지애나에서 74% 증가했습니다.


텍사스를 건드리지 마세요


켄터키와 루이지애나와 마찬가지로 텍사스는 1997년 보험이나 훈련을 받은 21세 이상의 라이더를 위한 헬멧 법을 폐지했습니다. 헬멧 사용은 96%에서 66%로 떨어졌고 오토바이 관련 사망은 1/3로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사망률이 헬멧을 착용하지 않은 사람들의 비율과 거의 직접적으로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로리다의 예


플로리다는 2000년에 헬멧 법을 폐지했습니다. 1997-1999년(법이 시행되는 동안 3년) 동안 515명의 오토바이 운전자가 충돌로 사망했습니다. 사망자 중 48명은 헬멧을 쓰지 않은 사람들이었다. 2001년부터 2003년까지(법이 제정된 지 3년 후) 933명의 오토바이 운전자가 충돌로 사망했습니다. 이 중 566명은 헬멧을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가 배울 수 있는 것은 헬멧 사용이 선택 사항이 되었을 때 더 많은 사람들이 사망한다는 것입니다. 헬멧을 쓴 사람들의 3년 동안 대략 400명이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헬멧을 착용하지 않고 사망하는 사람의 비율은 10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헬멧 법률 방어 리그


헬멧 법 방어 연맹은 헬멧 사용을 요구하는 법률에 반대하는 로비를 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헬멧을 쓰도록 강요하는 것은 위헌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또한 "헬멧"이라는 단어가 너무 모호하다고 주장합니다.


종소리와 휘파람


안전상의 이유로 오토바이 헬멧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페이스 가드를 사용하면 더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고속 주행 시 눈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귀 보호 기능도 제공합니다. 일부 헬멧에는 인터폰이 장착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고 있는 동안 친구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출처


사망률 통계는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과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 수치는 연례 보고서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일부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무역 보험: 절대 필수, 1부



기사 본문:

자동차 무역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사업의 가장 중요한 측면은 가능한 최고의 가격을 얻는 것입니다. 거래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가장 낮은 구매 가격, 가장 낮은 수리 가격(필요한 경우) 및 가능한 가장 높은 판매 가격을 얻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모터 트레이더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 퍼즐에서 놓치고 있는 한 가지 매우 중요한 것이 있는데 그것은 자동차 무역 보험입니다.


자동차 무역 보험은 자동차 거래 사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든 말든 취득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무역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한 번의 사고, 한 대의 도난 차량 또는 한 번의 심한 폭풍으로 인해 모든 이익이 매우 쉽게 손실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무역 보험에 가입하면 밤에 잠을 잘 수 있고 항상 자동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차 무역 산업에 종사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은 차량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고 소유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차량을 운전하는 동안 사고를 당할 수 있고, 차가 매장에 있는 동안에는 난파될 수 있으며, 거리에 앉아만 있어도 차량이 난파될 수 있으므로 차량 손상에 대한 보호 장치가 필요합니다. .


또한 심한 우박 폭풍이나 토네이도가 발생하여 한 번에 전체 차량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무역 보험에 가입하면 차량을 보호하고 폭풍 동안 손상된 차량에 대한 돈을 돌려받는 데 필요한 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양호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면 누군가가 귀하의 차량을 훔쳐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유형의 자동차 무역 보험도 이에 대해 귀하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자동차 무역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좋은 이유이지만 특정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플랜을 찾아야 합니다.

 모터홈 및 레저용 차량



기사 본문:

첫 번째 Motorhome은 1915년에 부유한 뉴욕 부부에 의해 지어졌지만 1900년대 초부터 많은 자동차가 수면 장비와 조리 시설을 포함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터홈에 대한 진정한 열정은 주요 텔레비전 스타인 Charles Kuralt의 호의로 60년대에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모터홈은 실제로 모든 크기와 모양의 RV(레저용 차량)로 대체되었습니다. 새로운 RV에는 디자이너 주방, 인터넷 연결 및 위성 TV가 포함됩니다. 전반적으로 모터 홈 또는 RV는 초기 발명 이후로 자유를 상징했습니다. 지역 딜러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RV만 사고 파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수백 개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www.lazydays.com

이것은 내가 모터 홈과 RV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입니다. 그것은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정보는 정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별 키워드 및 원하는 RV 유형, 길이 및 원하는 가격대를 선택할 수 있는 고급 검색의 세 가지 검색 유형이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모터홈이 있는 슬라이드를 찾고, 모터홈을 주문하고, RV 소유자의 이야기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새 주택과 중고 모터홈을 제시하고 판매합니다. 따라서 모터홈을 구매하고 싶거나 단지 정보를 찾고자 하는 경우에 이것은 정말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www.theautochannel.com

이것은 RV 구매자를 위한 또 다른 사이트입니다. 주요 목표는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모터홈의 장단점을 알리고 RV 소유자가 직면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다른 전문 사이트에 대한 많은 링크, 다양한 유형의 모터홈 간의 가격을 비교하는 유틸리티, 리뷰를 찾을 수 있으며 RV용 예비 부품을 구매하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www.motorportal.com

여기에서 모터 홈과 다른 차량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 사이트가 매우 매끄럽고 탐색하기도 매우 쉽기 때문에 이 사이트를 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유형별로 분류된 차량과 RV 전용 포럼이 있는 이곳은 모터홈 리뷰를 위한 훌륭한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모터 홈을 위한 예비 부품을 찾아 팔거나 살 수 있습니다. 또한 로드 트립을 하고 싶지만 RV에서 잠을 잘 수 없다면 하룻밤 동안 숙박할 호텔과 모텔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말했지만, 모터홈과 RV에는 수백 개의 전문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미국 어디에서나 RV를 구입하는 것부터 수리할 사람을 찾는 것까지 거의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터 홈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트립이 있고, 당신이 하나를 사기로 결정했다면 행운을 빕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고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너무 나쁜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

 자동차 사고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





기사 본문:

자동차가 처음 발명된 이후로 교통사고는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고는 하루 중 언제 어디서나 발생하며 일반적으로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당신은 사고가 오고 있다는 것을 모릅니다. 차가 없어도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증가하고 있지만, 정부의 정책으로 인해 평균 사고가 감소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사망사고 비율은 50%로 낮아졌다. 이것은 에어백과 같은 증권을 발명하고 추가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에어백의 사용은 사고 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운전 중 음주는 사고의 주요 원인 중 하나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신문과 텔레비전에서 음주 운전자가 도로에서 사망한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주어진 시간에 발생합니다. 운전자가 술에 취하면 정신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는 도로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음주 운전자는 자동차를 고속으로 운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부는 도로에서 경주를 하여 다른 운전자를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사고의 또 다른 일반적인 원인은 젊은 운전자입니다. 일부 젊은 운전자는 친구와 함께 거리에서 거칠게 운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면허와 보험 없이 운전합니다. 미성년자도 학생 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지만 운전 경험이 풍부한 장로와 동행해야 합니다. 미성년자는 운전에 있어 중요한 표지판과 규칙을 인지하지 못하고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운전을 할 수 없습니다. 면허를 취득하면 규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훈련할 수 있습니다.


바퀴와 브레이크 등 차량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엔진이나 브레이크가 언제 고장날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그 전에 정기적으로 차량 서비스를 받아 제대로 작동하는지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고는 야간에 발생합니다. 이것은 조명이 좋지 않고 가시성이 저하되어 발생합니다. 좋은 헤드라이트와 표시등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조명이 고장난 경우 안전하지 않습니다. 특히 어둡고 험한 도로에서는 앞 차가 당신을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조명은 어두운 곳에서도 차량을 볼 수 있도록 표시기 및 신호 역할을 합니다.


일부 운전자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운전합니다. 스트레스는 운전자가 도로에 집중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그는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를 생각합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통화나 스테레오를 만지작거리는 것은 모두 사고의 원인이 됩니다.


자동차 사고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으며 가장 흔한 원인일 뿐입니다. 중요한 것은 운전하는 동안 규율을 유지하고 차가 도로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