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zda CX 7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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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X Crossport 개념에서 이제 2007 Mazda CX 7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중형 크로스오버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모델입니다. 그리고 Mazda CX 7은 실제로 상기 컨셉트 카의 양산 버전입니다. 일본 히로시마에서 제작된 이 차량은 지난 2006년 1월 로스앤젤레스 오토쇼에서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Mazda와 마찬가지로 Same Day Car Parts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때 만족을 결코 타협하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오래 지속되는 Mazda 교체 부품, 성능 부품 및 액세서리는 백만 개 이상으로 계산되는 재고를 구성합니다. 컬렉션에 포함된 Mazda 부품 목록에는 액세서리, 자동차 부품, 차체 키트, 차체 부품, 엔진, 엔진 부품, 성능 부품 및 트럭 부품이 포함됩니다.
이 차량은 Ford Edge 및 Lincoln MKX 크로스오버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플랫폼인 Ford/Mazda CD3 플랫폼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는 소문이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에서 만들어지고 장착되었습니다. 그러나 Mazda CX 7은 새 것을 사용합니다. 이와 함께 Mazda CX 7에는 Mazda MPV 미니밴도 사용하는 프론트 서스펜션 시스템과 Mazda 5와 공유되는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륜구동 시스템 구성 요소와 마찬가지로 터보 차저 엔진, 이들은 Mazda Mazdaspeed 6에서 나올 것입니다. 새로운 Mazda CX 7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6단 스포츠 자동 변속기 시스템입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Mazda CX 7은 Mazda Mazdaspeed6에서도 사용되는 터보차저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 엔진은 Mazda CX 7 기계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2.3 리터를 수용하고 직선 4 MZR 엔진입니다. 그것은 5000rpm에서 약 244마력의 단위를 생성하고 2500rpm의 낮은 회전에서 약 258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생성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Mazda CX 7은 다양한 기능의 완전한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모든 기능 목록에는 완전히 독립적인 서스펜션 시스템, 표준 4륜 잠금 방지 제동 시스템(ABS)이 있는 4륜 환기 디스크 브레이크, DSC(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시스템, TCS(트랙션 제어 시스템), 전륜 구동 및 Mazda의 능동 토크 분할 전륜구동. 능동 토크 분할 전륜구동에 따라 실제로 Mazda CX 7의 바퀴에 엔진 토크의 50분의 1을 공급하는 컴퓨터 제어 커플링이 있습니다.
Mazda North American Operations의 사장 겸 CEO인 Jim O'Sullivan은 Mazda CX 7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azda CX 7의 추가는 북미 시장에서 우리에게 좋은 소식이자 중요한 진전입니다.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성장시키려면 핵심 가치에 충실해야 하며 그릴에 Winged-M 로고를 부착하는 모든 차량에는 스포츠카의 영혼이 있어야 합니다. 나는 이 차가 인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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