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27, 2021

 럭셔리와 스포츠를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R35/G35 Nissan Sky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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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진적 인 R35 Nissan 스카이 라인은 이전 모델과 완전히 다릅니다. Nissan은 BMW 및 Mercedes와 같은 것을 다루려는 의도였습니다. 매우 유럽/미국적으로 보이게 하는 부드러운 곡선과 선이 있는 매우 현대적인 새로운 모양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차의 전면에는 거대한 그릴(내 취향에는 약간 큼)과 섹시한 수직 스타일 헤드라이트가 있습니다. 측면 보기로 이동하면 GTR보다 훨씬 덜 신중해 보이는 거대한 도어와 매끄럽게 확대된 가드로 인해 차가 매우 부피가 커 보입니다. 후면에서 자동차까지 트윈 배기 팁과 LED 브레이크 라이트로 멋지게 보이지만 스토브 탑 테일 라이트가 사라졌습니다.


차의 내부는 멋져 보이고 다시 그것에 대해 유럽의 느낌이 있습니다. 이 스카이라인은 이전 모델보다 다리 공간이 훨씬 더 넓지만 경사진 공간으로 인해 키가 큰 승객을 위한 뒤쪽 열 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에어백은 물론 6스택 CD 플레이어 및 실내 온도 조절 장치와 함께 표준입니다. 모든 컨트롤은 팔이 닿는 곳에 있으며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이 Nissan 스카이라인은 350Z와 동일한 레이아웃과 엔진을 공유하지만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휠 베이스가 약간 더 길어지고 승차감이 더 편안해지기 때문에 350z가 아마도 약간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3.5L V6은 노후된 RB 엔진을 대체하며 6000rpm에서 206kw, 4,800rpm에서 Nm의 성능을 자랑합니다. 이 엔진은 성능과 소리가 환상적입니다. RB 엔진은 훌륭했지만 NA의 스로틀 응답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50:50 전후 무게 배분이 균형 잡힌 핸들링의 핵심이라는 개념을 무시합니다. Nissan은 53:47의 분포를 사용하여 코너로 조향할 때 발생하는 예압을 고려하고 가속 시 무게가 뒤쪽으로 이동할 때 균형을 유지하므로 결과적으로 더 안정적인 느낌의 자동차가 됩니다. 차량 다이내믹 컨트롤(Vehicle Dynamic Control, VDC)은 다수의 센서를 사용하여 기존 HICAS 시스템을 대체하여 브레이크 압력을 가하거나 개별 휠에서 동력을 차단함으로써 언더스티어와 오버스티어를 모두 감소시킵니다. 이 기술은 자동차를 한계에서 매우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반적으로 R35 Skyline은 하드코어한 스포츠성을 일부 상실했지만 훨씬 더 고급스러운 살기 좋은 자동차로 교체된 환상적인 훨씬 개선된 자동차입니다. 나는 이 차를 이전 모델들과 다른 등급으로 분류하고 BMW나 아우디 같은 고급 스포츠카와 함께 올립니다. R35 Nissan Skyline은 Nissan에 좋은 소식인 더 많은 청중에게 어필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스카이라인에 대한 사진, 비디오 및 추가 정보를 보려면 http://nissanskyline.6te.net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렌 문

스카이라인 매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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