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21

 더 많은 말, 덜 갈증은 2006 Honda Civic Sedan입니다



기사 본문:

우리가 석유 정점 이후에 있다는 사실, 즉 세계 석유 매장량의 50%를 소멸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우리는 더 크고 덜 효율적인 자동차의 필요성에 대해 숙고해야 합니다. 2006 Honda Civic 세단은 토크가 풍부한 엔진을 특징으로 하고 전기 핸들링과 일치하지만 연비를 손상시키지 않는 표현적인 스타일의 자동차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보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보입니다(EPA 40mpg, 50mpg의 경우 50mpg). 잡종). 운전이 재미있고 지구에도 좋고 지갑에 들기 쉬운 차를 생각해 본 적이 있다면 Honda Civic 세단이나 Civic Hybrid입니다.


새로운 Civic 세단의 미래 지향적인 외관과 숭고한 기술은 평범함을 돋보이게 합니다. 기술의 경이인 2006년형 시빅 세단은 혼다 엔지니어링 34년의 정점입니다. 1983년 시빅은 혼다 최초로 DOHC 멀티 밸브 엔진을 도입했습니다. 1987년 시빅은 엔진 배기량을 늘리지 않고도 마력을 향상시키는 가변 밸브 타이밍 및 리프트 시스템인 혼다의 뛰어난 VTEC를 선보였습니다. 1991년에 VTEC는 가스 효율성과 마력을 모두 향상시키기 위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2006년 시빅 세단은 뛰어난 첨단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이미 모터트렌드 매거진의 올해의 차 상을 수상했습니다.


단호한 편안함은 새로운 Civic 세단의 절제된 표현입니다. 미래의 우주 시대 스티어링 휠 뒤에 앉으면 당신의 인상이 확증됩니다. 2-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기울기와 망원경으로 조정할 수 있어 정확한 위치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자동차의 중요한 통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담한 새 RPM 다이얼이 있습니다. 조종석에는 속도, 온도 및 연료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는 백라이트 2단 계기판이 있어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강화된 지지형 시트는 장거리 운전에 매우 편안합니다. 각 좌석은 사고 시 경추 충돌을 줄이기 위해 능동형 머리 지지 시스템으로 더욱 얽혀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의 경우 평평한 바닥을 통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등받이가 있는 넓은 좌석은 이전보다 더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과 조향 시스템은 빠르고 정확한 응답과 고도로 세련된 도로 피드백 품질을 위해 처음부터 다시 설계되었습니다. 2006 Honda Civic 세단형 자동차는 타협이 없는 커뮤니케이션 유닛입니다.


2006년형 Civic 세단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은 모든 Civic DX, LX 및 EX 모델에서 살아 움직이는 새로운 140마력, 1.8리터 i-VTEC 엔진입니다. 혼다의 레이싱 유산은 i-VTEC 기술에서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인라인 4는 6300RPM에서 최대 마력을 제공하고 4300RPM에서는 최대 토크를 제공하는 동시에 갤런당 40마일의 EPA 추정 연비를 달성하여 전체 RPM 대역에서 가속을 제공합니다. (더 조용하고 컴팩트한 5단 자동 변속기는 연료 절약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엔진은 또한 더 빠른 엔진 반응과 적은 ​​유지 보수를 위한 Drive-by-Wire Throttle System™을 갖추고 있습니다. Civic은 또한 50개 주에서 초저공해 차량(ULEV)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2006년에 Civic 세단은 토크가 풍부한 i-VTEC 엔진과 실린더당 2개의 플러그를 점화하는 듀얼 포인트 순차 점화 시스템을 갖춘 가볍고 마찰이 적은 4기통 엔진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로도 제공됩니다. 엔진은 배터리 형식으로 에너지를 저장하는 강력한 DC 전기 모터에 연결됩니다. 그 결과 EPA가 추정한 도심 주행 시 연비가 50mpg인 환경에 더 나은 110마력 엔진이 탄생했습니다.


Civic은 다음과 같은 표준 안전 기능의 긴 목록을 제공합니다. 능동형 머리 지지대, 주간 주행등; 에너지를 구조적으로 흡수하는 고급 호환성 공학(ACE); 급제동 시 각 바퀴를 모니터링하는 전자식 브레이크 분배 기능이 있는 잠금 방지 브레이크; 이중 단계, 이중 임계값 전면; 사이드 에어백; 사이드 커튼 시스템; 구조적으로 강화된 측면 충격 도어 빔. 전체적으로, 새로운 Civic 세단은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5스타 충돌 테스트 등급을 획득하기 위해 순조롭게 진행 중입니다. 이는 모든 자동차 중 가장 높은 성취입니다.


2006 혼다 시빅 세단은 감각에 호소하는 자동차와 양심에 위안을 주는 자동차의 완벽한 균형을 추구합니다. $14,760 – $20,760의 MSRP로 2006년형 Civic 세단의 날렵한 외관 스타일과 흥미진진한 운전 특성에 당신의 감각이 만족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양심은 지구가 당신의 집이나 아파트에 주차하기로 한 결정으로 인해 덜 해를 입게 되어 기뻐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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