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Courier와 함께 라운드 만들기
기사 본문:
택배가 뭔가요? 이 단어의 정의는 택배가 소포 및 우편물을 배달하는 책임을 지는 사람 또는 회사라고 말합니다. 이 작업은 일반적으로 사무실 간에 이루어지며 일반 우편에 비해 훨씬 빠릅니다. 도시와 같은 넓은 지역의 경우 택배는 종종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를 사용하지만 현재는 트럭과 항공기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정의를 통해 실제로 택배 회사도 자동차 세계에서 순회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이 택배는 소포와 우편물을 배달하기 위해가 아니라 실제로 화물과 승객을 최상의 편안함으로 배달하기 위해 거리와 도로를 배회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역사로 돌아가보면 Ford Courier로 알려진 두 개의 뚜렷한 Ford 차량 라인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유틸리티 밴은 Ford Courier라고 불렸습니다. 이것은 1950년대에 살았고 1957년에 전체 라인이 중단되었습니다. 그것은 6기통 또는 8기통 엔진을 보유했습니다. 당시 세단을 베이스로 한 패널밴이었다. 1991년부터 2002년까지 유러피언 밴도 같은 이름으로 불렸습니다. 브라질에서는 포드 쿠리어(Ford Courier)라고도 하는 이 픽업이 1998년부터 현재까지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1972년부터 1983년까지 같은 이름을 가진 또 다른 미국 픽업이 있었습니다. 이 픽업은 또한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허드렛일을 하고 있는 동일한 픽업이었습니다. 이 지역의 Ford Courier는 오랫동안 살아왔습니다. 실제로 1972년에 시작되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Ford Courier에 대해 말할 때, 그들은 주로 차량을 매우 다재다능한 차량으로 설명합니다. 실제로 소유자가 탐닉하고 참여하는 다양한 일과 다양한 활동을 실제로 수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 운전이든 오프로드 주행이든, Ford Courier는 그 힘, 성능 및 편안함 때문에 이 모든 것을 매우 잘 충족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