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유지 관리하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본문:
차량을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하면 귀하 또는 다른 사람들이 정상적인 수명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자동차는 150,000, 200,000, 심지어 250,000마일을 초과하는 많은 자동차와 함께 100,000마일을 쉽게 넘을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가 높은 자동차 소유자에게 어떻게 그 지점에 도달했는지 물어보면 대부분 자신의 엄격하고 훈련된 유지 관리 일정을 주요 요인으로 지목할 것입니다. 정비 일정을 세심하고 부지런히 따르면 차량의 수명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를 피하고 차량을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몇 가지 중요한 유지 관리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b>정기적인 오일 교환</b> – 30분 오일 교환 전문가는 3,000마일 또는 3개월마다 오일을 교환할 것을 권장하지만 일부 제조업체에서는 7,500마일 또는 6개월에 한 번만 오일을 교환하면 된다고 말합니다.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긴 주기보다 더 자주 교체하도록 선택하지만 차가 심하게 운전할 수 있는 경우 3,000마일마다 오일[및 오일 필터]을 교체하십시오.
<b>에어 필터 교체</b> – 1년에 한 번 이상 에어 필터를 교체하면 엔진이 더 잘 작동하고 깨끗해집니다. 더 많은 "정차" 운전을 하거나 평균보다 더 많은 마일을 1년에 주행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b>타이어 회전</b> – 타이어를 고르게 착용하면 차가 제대로 정지하고 도로를 계속 주행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취급 및 제어 문제를 피하기 위해 브레이크와 충격도 검사하십시오.
<b>변속기 오일</b> – 변속기가 영원히 작동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30 또는 60,000마일마다 한 번씩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간격으로 유체를 교체하십시오. 이를 무시하고 값비싼 수리 비용과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자동차에] 결과에 직면하십시오.
<b>라디에이터 배수</b> – 주기적으로 라디에이터를 비우고 부동액을 교체하면 냉각 시스템을 막을 수 있는 녹 및 먼지 입자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냉각수의 녹 방지제가 소진되면 엔진 블록뿐만 아니라 라디에이터 내부에도 부식이 나타납니다.
<b>점화 플러그 교체</b> – 일부 제조업체는 수명이 긴 점화 플러그를 설치했는데, 이는 6만 또는 9만 마일 이상마다 점화 플러그를 교체하는 것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점화 플러그가 제자리에 오래 있을수록 나중에 제거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적의 경우 점화 플러그를 3만 마일마다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b>배기 시스템 검사 </b>– 머플러, 촉매 변환기 및 나머지 배기 시스템 부품이 마모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배기 시스템은 엔진에 필요한 동력을 약화시킵니다.
<b>세차 및 왁스 처리</b> – 예, 차가 기계적으로 잘 작동할 수 있지만 차체가 떨어져 나가면 무엇을 남길 수 있습니까? 정기적 인 세탁과 1 년에 한 번 왁스 작업이 트릭을 수행해야합니다.
<b>기타 부품</b> – 필요에 따라 배터리, 연료 필터, PCV 밸브, 벨트 및 호스와 마모된 기타 모든 부품을 교체하십시오. 센서는 오고 센서는 갑니다. 일반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노크 또는 산소 센서만 교체하면 됩니다.
궁극적으로 유지 관리를 수행할 시기에 대한 지침은 제조업체의 수리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차량 수명 연장의 핵심은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 비용을 줄이기 위해 필요할 때 유지 관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차가 조기에 "죽는" 지점까지 차를 방치하게 될 것입니다.
차량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면 자격을 갖춘 정비사를 고용하여 정기적으로 차량을 정비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