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21

 포드 머스탱 V6 모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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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당신은 V6 Mustang 재고를 얻었고 더 빨리 만들고 싶어합니다. 이것을 고려하기 전에 알아야 하거나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몇 명의 나이 지긋한 신사들이 이 게시물에 대해 저를 지지할 것이라고 확신하므로 여기에서 진행합니다.


1. 이 새 차에 대한 장기 목표는 무엇입니까?

2. 이 차에 지출할 현재 예산은 얼마입니까?

3. 데일리 드라이버로 하시겠습니까? 예고편 여왕? 또는 도로 코스?

4. 차량 및 전기 시스템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입니까?

5. 시간 있어?


많은 사람들이 가장 빠른 차, 가장 멋진 차 또는 가장 시끄러운 차를 원합니다. 머스탱을 소유한 사람은 누구나 가려움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아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파워 가려움, 스피드 가려움, 55세에 그 코너를 잡고 뛰는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볼트 온 모드를 사용하면 일부 특수 도구와 좋은 수공구 세트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용접이 필요하며, 대부분의 장소에서 "X"가 시간당 상점 요금인 "X" 금액의 고정 요금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특정 모드에 들어갈 예정이었습니다.


CAI- 찬 공기 흡입구.


시중에는 다양한 유형의 CAI가 있습니다. 펜더웰 CAI는 에어 필터를 펜더웰에 배치하여 조수석 헤드라이트 아래로 돌진할 때 시원한 공기를 얻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첫 번째 모드입니다. 필요한 모든 도구와 지침이 있기 때문입니다.


플라스틱 대 금속


이것들은 CAI가 들어가는 두 가지 유형의 재료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후드 아래에 멋진 모양을 추가하기 때문에 금속 크롬 브러시를 좋아합니다. 불행히도 Metal은 외부 소스(즉, 엔진 베이)와 이를 통과하는 공기의 내부 마찰에서 가열됩니다. 반면에 플라스틱은 열전도체가 아니기 때문에 차갑게 유지됩니다. 엔진 베이 열 또는 공기 마찰로 인해 이 흡입구가 가열되지 않습니다.


질량 공기 센서 및 하우징


이것은 귀하의 스톡 에어 박스 내부에 있는 부품이며, 제 생각에는 오늘날 흡입구의 병목 중 하나입니다. 질량 공기 센서(MAS)는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측정하고 그 정보를 ECU로 전송합니다. ECU에서 ECU가 일을 하고 Mr. Fuel Injector에게 공기 연료 혼합물에 따라 얼마나 많은 연료를 버려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3"(76.1mm) CAI와 기본 MAS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WOT(Wide open Throttle)에서 상당히 빠르게 많은 양의 공기를 끌어들일 것입니다.

6-12인치 정도 길이의 원통형 용기가 있다면 집에서 테스트 해 봅시다. 양쪽 끝이 열려 있으면 불어서 던졌는데 어떻게 되었나요? 공기는 문제 없이 반대쪽으로 나왔죠? 이제 반대쪽 끝의 1/3을 덮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조금 더 세게? 섭취에 대한 동일한 개념입니다. 여전히 설득력이 필요합니까? 진공을 위해 큰 것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려고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약간 고생하지 않았습니까? 정확히.


스로틀 바디


이것은 더 큰 것이 더 좋지 않은 검은 양 부분 중 하나입니다. 99+ 스톡은 지금부터 65mm 스로틀 바디 또는 TB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터보, 슈퍼 또는 No2'가 아닌 경우 이 모드는 Power Adder 또는 PA 이후까지 미래에 없어야 합니다.


헤더


글쎄, 다시 한번 이것은 중요한 모드가 있고 미래에 PA로 갈 계획이 아니라면 차량에 실제로 아무 것도하지 않는 또 다른 모드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몇 시간 동안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기가스


두 번째 모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머스탱에서 첫 번째 모드가 아닌 경우 수행할 것입니다. 배기 가스를 고려할 때 V6은 V8처럼 들리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2개의 실린더를 더 구입하지 않는 한 불가능합니다. 기본 V6 배기 가스는 각 배기 매니폴드에서 나오고 "Y"는 촉매 변환기 바로 뒤에서 나옵니다. 키트를 구입할 때 머플러와 배기관을 위한 Y 어댑터와 조수석 행거와 함께 제공되는 완전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몇 달러 더 저렴하게 하나를 조립하고 모든 것이 적합하기를 바랄 수도 있습니다. 내 충고,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싸게 가지 마십시오. 저를 역압으로 몰아가는 것입니다. 배기 가스를 선택할 때 2.5"를 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배압이 줄어들 것입니다. 배압이 없으면 V6이 당신을 싫어하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터보 또는 슈퍼차저가 있는 경우 2.5"보다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배기 팁


우리는 축 라이저에서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기 팁은 HP를 추가하지 않으며 소음을 추가합니다. 2.5" 배기에 3.5" 팁을 추가하면 플라시보 효과에 가깝습니다. 상자에 "최대 5 RWHP 추가!!!"라고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더 빠르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글쎄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차에 타면 이전보다 더 크게 들리므로 더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드라이브 풀리 아래


싼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습니다. 세트를 구입할 때 찾아야 할 것은 함께 제공되는 하드웨어, 지침 및 패키지 거래입니다. RPM-Outlet에는 42% MotoBlue Underdrive Pulleys 또는 UDP가 포함되어 있으며 약 $208에 배송됩니다. 차에 큰 스테레오가 있다면 2000-5000Watts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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