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무도장 덴트 제거





기사 본문:

고급 기술과 정밀한 결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도구의 가용성 덕분에 많은 차고에서 이제 무도장 덴트 제거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패널 비팅과 달리 무도장 덴트 제거는 금속의 기존 도료를 손상시키지 않고 달성되며 다른 덴트 제거 방법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우수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도장 덴트 수리의 비밀은 금속의 움푹 들어간 곳을 교정하는 공격적인 방법이 아니라 전통적인 금속 작업보다 마사지에 가까운 점진적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패널 비터는 자동차에서 패널을 제거한 다음 망치와 포머를 사용하여 결함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정확한 원래 모양으로 되돌리기 위해 금속의 양면을 두드리는 것을 포함합니다. 망치의 반복적인 타격의 충격 손상은 필연적으로 금속을 덮고 있는 유연하지 않은 페인트에 손상을 주어 금속이 두들겨진 부분에서 칩과 박편을 유발합니다. 즉, 패널을 다시 벗겨낸 다음 완전히 다시 칠해야 하므로 수리 비용이 크게 증가합니다. 패널 박리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우수하며 차를 새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패널 두드리기와 마찬가지로 무도장 덴트 수리는 고도로 숙련된 절차이며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상당한 인내와 풍부한 경험, 물론 올바른 도구가 필요합니다. 움푹 들어간 곳을 제거하는 실제 방법은 자동차에서 패널을 제거하거나 뒤에서 찌그러진 부분을 밀어내기 위해 금속 후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실제로 트림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도장 덴트 제거에 사용되는 실제 기술은 수리가 수행되는 차량의 위치에 따라 약간씩 다르지만 본질적인 방법은 동일합니다. 기본적으로 수리공은 패널 뒷면에 있는 특수 도구를 사용하여 움푹 들어간 곳을 바로잡습니다. 이것은 점차적으로 금속을 작은 부분으로 제자리로 밀어 넣어 수행됩니다. 느린 과정이지만 제대로 수행하면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작업이 진행되고 망치질로 도료가 손상되지 않고 모든 작업이 판넬 후면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1회 도료를 건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보통 하루에 작업을 합니다.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작업을 제대로 수행하려면 특정 무도장 덴트 제거 도구가 필요합니다. 완전한 도구 세트를 사용하면 숙련된 작업자가 자동차의 모든 패널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무도장 덴트 제거 도구는 문의 상단에 있는 창 슬롯과 같은 작은 틈에서 패널에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제자리에 미끄러지기 위해 일반적으로 길고 평평하며 도구를 변형시키지 않고 금속에 압력을 가할 수 있도록 매우 단단합니다.


작업자는 길고 납작한 도구를 패널 뒤의 틈으로 밀어 넣은 다음 전문적으로 움푹 들어간 곳까지 안내합니다. 공정의 다음 단계는 패널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하고 도료의 손상 가능성을 제거하기 위해 금속을 뒤에서 서서히 제자리로 밀어 넣고 금속을 원래 모양으로 천천히 마사지하는 것입니다. 패널의 반대편에.


수리는 점차적으로 패널을 원래 모양으로 복원하고 수리를 위해 작업이 끝날 때 다시 칠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기존 패널을 두드리는 것과 거의 같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패널을 곧게 펴고 있을 때 발생하는 손상.


자동차 패널의 작은 덴트 및 경미한 손상의 경우 기존 방법에 비해 무도장 덴트 제거가 적극 권장되며, 저렴한 비용과 빠른 완료로 인해 전문가가 수행할 때 탁월한 가치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훈련 덕분에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