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새로운 헤드라이트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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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보고서에 따르면 매년 미국 도로에서 약 5,000명의 보행자와 자전거가 사망하고 그 중 2,300명은 야간에 발생하며 교통 사고로 또 다른 70,000명의 보행자가 부상을 입습니다.
자동차 조명 위원회에 따르면 제논 및 적응형 전방 조명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자동차 조명 기술은 야간 보행자 안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Michigan Transportation Research Institute의 연구원인 Michael Flannagan에 따르면 오늘날의 많은 차량에서 운전자가 헤드라이트를 "오버드라이브(overdrive)"합니다.
"로우빔 조명의 중요한 안전 요구 사항은 거리를 보는 것입니다."라고 Flannagan은 말했습니다. "오늘날의 평균 하향등의 최대 안전 속도는 약 45mph에 불과합니다. 우리 연구에 따르면 헤드라이트로 해결할 수 있는 주요 안전 문제가 있습니다."
한 가지 가능한 솔루션은 High Intensity Discharge 또는 HID라고도 하는 Xenon 헤드라이트입니다. Xenon은 가스 방전 공정을 기반으로 필라멘트 대신 아크를 광원으로 사용합니다. 그 결과 도로 측면으로의 광 출력을 증가시켜 도로 시야를 향상시킵니다.
2004년 University of Michigan 교통 연구소 테스트에 따르면 Xenon 헤드램프는 도로에서 중요한 물체를 볼 때 2배 더 많은 빛을 제공하는 동시에 25% 더 적은 눈부심을 생성합니다. 더 넓은 빔 범위는 또한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가 흔히 볼 수 있는 도로 갓길에 더 나은 조명을 제공합니다.
Xenon 헤드라이트가 장착된 거의 120개의 차량 모델이 2005년 모델 연도에 북미에서 판매되었습니다. 2004년보다 21% 증가
또 다른 새로운 헤드라이트 기술은 AFS 또는 적응형 전면 조명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속도, 기상 조건 및 도로 상황에 따라 헤드라이트의 빔 패턴을 자동으로 수정하여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최적의 조도를 제공합니다. 스티어링 휠을 돌리면 헤드램프가 자동으로 움직입니다. 이는 초기 단계에서 도로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되어 운전자가 필요에 따라 조정하고 조향하거나 제동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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