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문제점
기사 본문: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조업체가 더 넓은 수용을 얻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전기 모터에서 가솔린 엔진으로 전력을 끊김 없이 전달하는 기술이 적용되고 있지만 하이브리드 에너지 차량의 저전력 인식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불규칙한 서비스 가용성 및 보증 정보와 함께 일부 최초 HEV 소유자의 끔찍한 이야기는 일부 잠재적 구매자에게 의사 결정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시속 50~60마일의 보고된 연비입니다. 모든 휘발유 자동차의 가스 소비량은 환경 보호국에서 설정한 표준에 따라 수행된 테스트에 의해 결정되지만 일상적인 운전 조건에서 실생활에서 사용할 때 테스트 결과에 맞는 자동차는 거의 없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경우 고속도로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운전자들에게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 문제가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는 도시 주행 조건보다 더 많은 시간을 고속도로에서 보내는 운전자에게 연비가 문제가 됩니다. 정차하고 저속으로 주행할 때 대부분의 하이브리드는 대부분 배터리 전원으로 작동하고 가스 엔진을 사용하여 배터리 충전을 유지하므로 자동차의 주행 거리가 크게 향상됩니다.
일단 사람들이 하이브리드 차량의 개념을 이해하고 도심 주행에서 이를 사용하면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게 되면 수많은 서비스 기회의 부족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많은 오일 교환 업체는 하이브리드에 대해 이 간단한 유지 관리 절차를 수행하는 것을 꺼립니다. 엄격한 사양은 비즈니스를 외면하게 만들고 많은 사람들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문제를 서비스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딜러에게 가져가야 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배터리, 일반적으로 차량 뒤쪽에 숨겨져 있는 대형 장치는 특정 조건에서 과열되어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교체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고 화재를 일으키거나 폭발을 일으킬 수 있다는 느낌은 제조업체가 처리해야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문제 중 하나입니다. 현실이든 아니든, 선택을 하는 것은 잠재 소비자의 인식입니다.
가스를 덜 사용한다는 아이디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특히 가스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을 때 그렇습니다. 그러나 많은 하이브리드 차량의 주유 탱크는 대부분의 자동차보다 약 10갤런 정도 작으며 주유가 더 좋더라도 자주 주유를 중지하면 차량의 주행 거리가 실제보다 나쁘다는 인식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너만이 가스 사용량을 추적하여 극복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문제 중 하나이지만 다른 사람들과 논의하는 문제입니다.
신차 및 중고차 및 자전거 구매 및 판매에 대한 정보는 http://www.bharathautomobiles.com/index.php를 방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