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3, 2021

 폰티악 솔스티스: Edmunds.com의 올해의 가장 중요한 차량



기사 본문:

Pontiac Solstice는 최근에 상을 받았습니다. 2006년 올해의 가장 중요한 차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상은 Edmunds.com에서 수여했습니다. Edmunds.com은 자동차 및 차량 및 기타 자동차 산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최고의 온라인 리소스 중 하나입니다. 이 상은 또한 제5회 Edmunds.com Consumers' Most Wanted 차량 어워드의 일부입니다.


지난 11월 Pontiac Solstice는 이미 동일한 상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소비자가 차량을 판단할 때 동일한 제목을 다시 붙였습니다. 이 모범적인 차량은 소비자 투표의 거의 절반을 얻었습니다. 혼다 시빅과 쉐보레 콜벳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Edmunds.com의 편집장인 Karl Brauer에 따르면, “소비자의 마음에 접근하는 것은 언제나 흥미롭습니다. 이 연례 상은 소비자의 집단적 인상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반면 Edmunds.com 포럼과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 CarSpace는 연중 매일 개인의 의견을 엿볼 수 있습니다.” Brauer는 또한 “국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올해 투표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국내 차량은 작년보다 두 배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는 크라이슬러, 포드, GM에 좋은 징조입니다.”


폰티악 솔스티스는 제너럴 모터스가 만든 것으로 올해부터 생산에 들어갔다. 그것은 스포츠카이며 두 개의 도어를 보유하는 로드스터라는 하나의 차체 스타일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FR Kappa 플랫폼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그 동력은 2.4리터 Ecotec I4 엔진에서 나옵니다. 경쟁자는 Nissan 350Z, Honda S2000, Mazda MX-5 및 Chrysler Crossfire를 포함합니다. 이 차량은 Wayne Cherry가 디자인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