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비 추정치를 줄일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EPA 테스트 및 공식
기사 본문:
수십 년 동안 신차 구매자는 연비가 유리창 스티커에 표시된 EPA 추정치에 미치지 못한다고 불평했습니다. EPA는 1970년대부터 주행거리 추정치를 제공하기 시작한 이래, 실제 주행 조건을 반영하지 않은 시험 방법이 실제 연비를 판단하는 것보다 차종 간 주행 거리를 비교하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 연비 추정 시스템은 70년대 이후 여러 차례 변경되었지만 주행 거리를 결정하기 위한 새로운 테스트 및 공식, 새 윈도우 스티커는 2008년형부터 단계적으로 도입되고 새로운 테스트 절차가 의무화됩니다. 2011년까지.
대부분의 차종에서 유리창 스티커에 표기되는 예상 주행거리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실제 차량 주행거리와 더 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좋은 운전 습관과 유지 보수를 실천하는 운전자의 경우 예상보다 높은 연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비 테스트는 실제 운전을 시뮬레이션하도록 설계된 트레드밀과 같은 장치에서 차량으로 수행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테스트는 에어컨과 같은 액세서리를 작동하지 않고 적당한 온도에서 수행됩니다. 고속도로 테스트는 최고 속도가 60mph에 불과하고 평균 속도가 48mph에 불과한 구식입니다. 시내 주행 테스트는 평균 20mph의 속도로 7.5마일의 주행을 18회 시뮬레이트합니다.
새로운 연비 테스트 절차는 급격한 가속, 저온 작동 및 에어컨 사용과 같이 연비를 크게 낮출 수 있는 세 가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고려하고 복제합니다. 이러한 테스트 중 일부는 현재 수행되지만 배출량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지만 데이터는 주행 거리 추정에 반영됩니다. 2008년 모델 연도의 경우 EPA는 마일리지 추정치를 보다 정확하게 만들기 위해 단순히 다른 공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추정 공식과 새로운 테스트 절차는 전반적으로 연비 등급을 10-30% 낮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행거리 감소가 가장 큰 차량은 주행거리가 긴 차량과 같이 급가속, 공조, 저온으로 인한 엔진의 과도한 수요로 인해 악영향을 받는 차량일 가능성이 높다.
많은 환경 운동가들은 하이브리드가 예상 주행 거리에서 가장 큰 하락을 보이는 차량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에 실망하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것이 하이브리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모든 차량의 실제 연비는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보다 현실적인 주행 거리 추정입니다.
일부에서는 소비자들이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무시하게 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지만 많은 분석가와 업계 관계자는 새로운 공식과 테스트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ABI Research의 수석 분석가인 Dave Alexander는 "장기적으로 더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한 잠재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창문 스티커에 30mpg라고 표시된 자동차가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없이 최고 속도 60mph가 아닌 실제 운전 조건에서 에어컨을 켠 상태에서 70mph의 속도로 주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를 하이브리드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대신, 더 정확한 주행 거리 추정을 통해 소비자는 예상보다 낮은 주행 거리에 계속 불만족하는 대신 실제로 연료 효율이 더 높은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