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첫 차 - Pimpin My R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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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우연히 내 첫 차를 포주했다. 말 그대로 우연히. 내 첫 번째 차는 1971년 닷지 챌린저였고 호수에서 집으로 운전하고 있을 때 시멘트 섬에서 바퀴가 회전하면서 움푹 패였습니다. 제가 차를 샀을 때 휠은 기본 휠과 함께 왔고 타이어는 상당히 마모되었습니다. 어쨌든 찌그러진 휠을 교체해야 했으므로 끝까지 가서 완전히 새 세트를 구입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바퀴가 원본보다 약간 더 컸기 때문에 새로운 트레드도 필요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이 차로 충당할 많은 비용 중 첫 번째 비용이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은 포주 종류가 아니 었습니다.
나는 5 스포크 크롬 휠과 Goodrich 래디얼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저는 학교를 막 졸업한 십대였기 때문에 예산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트럭이 나를 쳤을 때 소송에서 나온 돈: 하지만 그건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어쨌든 새 휠의 모양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며칠 후 나는 자동차의 나머지 부분이 빛나는 림에 비해 약간 평범해 보인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나는 나가서 핀 스트리핑 테이프를 사서 일을 시작했다. 몇 번 롤을 한 후 내 손가락이 움츠러들기 직전에 멋진 핀스트라이프가 생겼습니다. 특히 자동차 분야에서 아마추어 등급을 받았기 때문에 제 자신이 상당히 자랑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나는 반짝이는 바퀴 달린 핀 스트라이프 라이드를 타고 등을 두드려주고 축하하기 위해 길고 멋진 고무 패치를 깔았습니다.
오래지 않아 외부에 비해 내부가 다소 지루해 보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기본 3-스포크 스티어링 휠을 좋아했지만 새로운 광택 목재 스티어링 휠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멋진 시트커버를 발견하고 인테리어 변신을 완성했습니다. 직장에서 약간의 초과 근무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타이어를 피운 새 시트 커버에 편안하게 쉬면서 광택 처리된 마호가니 스티어링 휠을 손으로 단단히 움켜쥐었습니다.
어느 날 내가 친구에게 둥지를 틀 때까지 모든 일이 잘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그의 차가 코끼리 떼처럼 쿵쾅거리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의 말을 들을 수 없었다. 그가 차를 몰고 가니 빈약한 재고 스테레오 시스템에 대해 뭔가를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더 많은 초과 근무를 요청하기 위해 직장으로 돌아갑니다. 다행히 그 당시 공장은 실제로 바빴습니다. 몇 주 후 저는 대시보드를 뜯어내고 새로운 Pioneer 스테레오를 설치하고 스피커를 앞문과 뒷창문에 장착하고 앰프와 붐 박스를 트렁크에 고정했습니다. 한 번 더 나는 그 푹신한 시트 커버에 앉아 포주를 탄 채 시동을 걸었습니다. 나는 차도에서 빠져나오면서 덜덜 떨리고 쿵쾅거렸다. 그때 이웃들이 나를 사랑했을 것입니다.
슬프게도 그것이 나의 첫 차와 함께하는 포주 모험의 끝이었습니다. 그 후 늙은 도전자는 너무 많은 관심을 받기를 원했습니다. 브레이크 작업, 날아간 실린더 헤드, 새 기화기. 나는 그 다음 단계를 취할만큼 충분히 오래 따라갈 수 없었습니다. 약 1년 후에 나는 그녀를 팔았습니다.
내 딸이 첫 차를 사서 내 돈으로 DVD 플레이어를 던지고 싶어할 때 나는 그녀를 앉혀 놓고 "내가 내 첫 차에 포주를 댔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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