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SEO 전문가가 보도 자료를 사용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기사 본문:
보도 자료는 SEO 비즈니스에서 차기 큰 일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으며, 많은 회사들이 차세대 대형 풍선 깨기 기술을 발표하는 차기 보도 자료를 작성하기 위해 막대한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정말로 다음 큰 일입니까?
정의에 따르면 보도 자료는 뉴스가 보고되는 회사에서 발표하는 일종의 뉴스 항목입니다. 따라서 다른 모든 보도 자료와 경쟁해야 하며 귀하의 의견이 받아들여지기를 바랍니다.
보도 자료가 폐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소니 또는 다른 거대 기업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하거나 적어도 비교적 잘 알려진 회사에 대한 보도 자료를 작성하지 않는 한 잊어버리십시오. 기자와 뉴스 편집자는 하루에 수천 건의 보도 자료를 수신하며 한 눈에 보는 것보다 낭비할 일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수천 명의 편집자와 언론인이 보도 자료를 폐기하려고 할 때 보도 자료를 보내는 데 대해 왜 회사에 7~800달러를 지불해야 합니까?
2) 당신이 진정으로 혁명적인 제품이나 기술을 발표하지 않는 한(당신은 전문적으로 지불하고 서면 보도 자료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에만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과 같이 구성하거나 발표하는 것이 무엇이든 새로운 무료 거래 또는 독특한 것을 제공하는 새로운 포털, 당신의 선택의 기회는 매우 희박합니다. 예, PR 회사는 귀하의 보도 자료를 돋보이게 하고 선택을 받을 수 있는 보도 자료를 작성하는 데 있어 방대한 경험이 있다고 말하지만 이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PR이 선택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이 진정으로 평범하지 않거나 아무도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것인 경우입니다.
3) 수백만 달러를 지출할 계획이 아니고 순전히 귀하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면 이것은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왜요? 많은 수의 보도 자료를 보내면 다른 PR 회사 웹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배치됩니다. 이러한 홈 페이지의 대부분은 페이지 순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사이트가 향상될 것입니다. 문제는 이 부스트가 PR 회사 주머니에 넣을 많은 돈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그 돈을 사용하여 상위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구매(권장하지는 않지만)하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어떤 보도자료도 받아들여지더라도 잠시 동안 다른 페이지에 남아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지불한 금액을 헛되이 만들게 됩니다.
결론:
보도 자료는 언론에 연락하여 무료 홍보를 받고자 할 때 유용하지만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를 발전시키기 위한 도구로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