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리프트 사용 전 안전 지침
차량 리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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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프트는 안정적인 플랫폼에서 차량을 들어올리는 데 사용되어 자동차 정비사가 차량의 하부, 변속기 및 바퀴를 검사하고 수리할 수 있도록 제한 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러 차량 리프트는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에서 표준 장비입니다. 또한 일부 자동차 애호가는 차량 보관을 위해 집에 리프트를 설치합니다.
1920년 이전에는 차량 하부의 수리 및 예방 유지보수를 위해 서비스 피트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유압식 자동 리프트는 차량을 지면에서 들어 올리는 데 필요한 시간과 장비를 줄이기 위해 1920년대에 발명되었습니다. 사용된 디자인에 따라 .today의 차량 리프트는 최대 50,000파운드를 들어올릴 수 있으며 비용은 $9,000~$45,000입니다. 설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산업 표준이 없었고 차량 리프트는 디자인과 구성이 다양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미국에는 15개의 자동 리프트 제조업체만 있었습니다. 그들은 업계를 안내할 표준을 개발할 필요성을 인식했습니다. 1947년에 미국 정부는 첫 번째 표준 세트를 발표했습니다. 산업안전보건청은 1974년에 자체 규정을 개발했습니다.
오늘날, 중량 리프트의 세 가지 주요 제조업체가 있습니다. 뉴욕주 암스테르담의 Mohawk Resources Ltd.; 캘리포니아 샌디에고에 위치한 Advantage Lift Systems; 인디애나주 매디슨에 있는 로터리 리프트. 승강기의 전동 제어장치는 표준이며, 승강기 기능은 가격과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그들은 차량과 접촉하는 위치, 일반적으로 차축, 프레임 또는 바퀴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에는 단일, 2개, 4개 기둥 및 가위 리프트가 포함됩니다. 1포스트 및 2포스트 리프트는 소형 트럭과 자동차에 이상적입니다. 4포스트 자동 리프트는 대부분의 상업용 및 운송 차량에 사용됩니다. 가위 리프트는 열린 가위처럼 작동하는 리프트 중앙에 기둥이 있어 공간을 절약합니다.
수년에 걸쳐 자동차 차체의 구조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전에 차체 하부 프레임에 제작된 차량은 이제 프레임리스 또는 유니바디 스타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리프트는 최신 차량의 구조를 더 잘 처리하도록 진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로타리는 3단 리프트를 개발했습니다. 3개의 신축 섹션이 있어 다른 리프트보다 확장 및 수축 범위가 더 넓습니다. 결과적으로 더 넓은 범위의 차량 픽업 지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Honda, Volkswagen 및 Audi를 비롯한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선호하는 리프트가 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승강기 설계가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년 많은 부상과 사고가 발생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리프트 설계의 결함이 아니라 사람의 실수로 인한 것입니다. 가장 단순한 것이 종종 재앙으로 이어집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때때로 리프트 영역에 파편, 그리스/기름 및 장애물이 없도록 유지하지 못합니다. 리프트 주변에서 작업할 때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거나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이 리프트를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두 가지 더 잠재적인 문제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고글, 안전모, 강철 발가락 장화 등 올바른 안전 장비를 착용하는 것을 잊습니다.
장비의 적절한 사용과 유지 보수는 필수적입니다. 컨트롤을 차단하거나 무시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제조업체의 정격 용량은 리프트에 부착된 명판에 표시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정비사는 중량 제한을 초과하는 차량을 들어올리기 위해 리프트를 사용합니다.
1온스의 예방이 1파운드의 치료보다 낫습니다. 차량을 인양하기 전에 저지르는 실수는 곧 일어날 사고입니다. 리프트 암은 차량을 올리기 전에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차량의 무게중심이 리프트의 중심에 있지 않으면 차량이 전복될 수 있습니다. 일부 차량의 경우 품목을 제거하거나 설치하면 차량의 무게 중심이 크게 이동하여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역학은 항상 리프트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을 참조해야 합니다. 머리 위의 여유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차량이 찌그러질 수 있습니다. 변속기가 중립에 있지 않거나 도어가 단단히 닫히지 않았거나 점화 장치가 꺼지지 않은 경우에도 실수가 발생합니다. 일부 수리공은 리프트 아래로 내려가기 전에 리프트를 잠그지 못합니다. 누군가가 차 안에 있는 동안 다른 사람들이 차를 올립니다.
리프팅 과정에서 수많은 사고가 발생합니다. 차량을 리프트에 조심스럽게 올려야 합니다. 정비사는 리프트 지지대가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리프팅 지점과 접촉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안전한 접촉이 이루어지면 리프트를 원하는 작업 높이로 올릴 수 있습니다. 차량 아래에서 작업을 수행할 경우 리프트는 잠금 장치가 맞물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아야 합니다.
리프트를 내리기 전에 정비사는 모든 것이 차량 아래에서 제거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리프트를 내리기 전에 잠금 장치를 풀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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