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성 AURA: 코너를 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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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럴 모터스의 새턴 사업부는 곤경에 처한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몇 안 되는 밝은 곳 중 하나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모회사는 공장 폐쇄, 대규모 정리해고 및 큰 손실을 겪고 있습니다. 파산은 GM의 궁극적인 "탈출"일 수 있지만 회사가 그 길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큰 변화가 오고 있습니다. 다행히 새턴 부문은 Cadillac, GMC, 그리고 Corvette 및 회사의 대형 트럭을 포함한 일부 모델과 같이 전설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몇 안 되는 밝은 지점 중 하나입니다. 새턴의 경우 모델명과 센세이션 면에서 구분되는 'AURA'가 있다.
20년 전으로 돌아가서 General Motors는 새로운 자동차 회사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새턴에 대해 모두 떠들썩합니다. GM이 100% 소유한 자회사인 새턴은 미국 운전자들이 정말 원하고 의지할 수 있는 소형차를 만들어 일본 라이벌인 도요타와 혼다를 제치고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효과가 있었다. 1990년대의 대부분 동안 "S 시리즈"는 새턴의 유일한 모델이었습니다. 쿠페, 세단 및 왜건에서 사용할 수 있는 S 시리즈는 숭배의 지위를 얻었고 자동차가 만들어진 테네시주 스프링 힐에서 모임을 위해 정기적으로 모인 소유주들의 충성스러운 추종자들을 확보했습니다. 차량의 디자인이 낡았을 때도 S 시리즈는 새턴 애호가들에게 높은 지위를 유지했습니다.
1990년대 후반까지 새턴 브랜드에 두 가지 새로운 라인의 차량이 추가되었습니다. VUE는 회사의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 되었으며 "L 시리즈"는 최초의 대형 새턴이었습니다. 실제로 'L'은 GM의 유럽 지사인 오펠에서 판매한 모델에서 크게 파생돼 중형차였다. 후자의 모델을 통해 Saturn은 S 시리즈 소유자가 원하는 더 큰 차량을 제공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불행히도 판매 수치는 Saturn이 예상한 할당량의 절반을 거의 초과하지 않았기 때문에 몇 년 후에 모델은 폐기되었습니다.
오늘날 Saturn은 더 이상 별도의 회사가 아닙니다. 올즈모빌의 몰락과 함께 새턴은 이제 제너럴 모터스의 본격적인 사업부가 되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러한 움직임을 나쁜 것으로 보고 있지만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L 시리즈가 단종된 직후 RELAY가 도입되었습니다. 미국 G.M.을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새턴 모델입니다. 플랫폼에서 7인승 피플 무버는 이전 모델과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래도 차량은 새턴 라인업의 빈틈을 메웠습니다.
지난 봄에 고급 한정 생산 컨버터블인 SKY가 출시되었습니다. 차가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여졌다는 것은 과소 평가입니다. 솔직히 SKY는 Saturn이 필요로 하는 "후광" 자동차이지만 다행스럽게도 이 부문은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L 시리즈는 실패했지만 GM은 자동차 생산을 위해 다시 한 번 Opel 사업부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오펠 스타일링과 U.S. G.M. 플랫폼에서 AURA 세단은 곧 가까운 쇼룸에 등장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AURA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그 좋은 모습! 사진을 보여주지 않고 차량을 설명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AURA는 단순히 하나의 인상적인 차량입니다. 세단이지만 AURA는 신형 SKY에서 그리 멀지 않은 그릴로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3.6L V6 엔진과 6단 자동 변속기가 결합된 250마력. AURA는 판매 및 성능 리더십에서 Camry, Accord 및 Maxima와 확실히 경쟁할 것입니다. 19인치 휠, 스포티한 인테리어, 반응성이 뛰어난 핸들링을 적용하면 AURA가 운전을 하고 싶어집니다.
AURA의 가장 좋은 점은 L 시리즈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AURA를 한 번만 보면 토성이 이번에는 제대로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AURA의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완전히 로드된 모델은 경쟁 범위 내에서 $25,000 미만으로 소매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AURA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글쎄, 그것도있다! 새턴이 모델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판매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북미 인구의 횡단면입니다. 네, 토성은 모퉁이를 돌았고 회사 전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였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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