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나 눈이 오나 새로운 기술로 여행자를 연결합니다.
기사 본문:
작년 허리케인과 토네이도가 보여주듯이 대자연은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폭풍이 몰아치고 전력이 꺼지면 일부 사람들은 첨단 기술 혁신에 의존하여 대처했습니다.
예를 들어 Skip Holmes와 그의 가족은 차량의 TracVision 위성 TV 안테나를 사용하여 실시간 TV 업데이트에 지속적으로 연결했습니다.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TracVision 안테나는 수백 개의 DirecTV 위성 TV 채널을 수신하여 이동 중인 여행자와 집에 정전이 된 사람들이 실시간 뉴스와 실시간 날씨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바일 전자 제품의 전문가인 Holmes는 지난 8월과 9월에 4개의 허리케인을 연속으로 강타한 수백만 플로리다 주민 중 한 명이었습니다.
집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은 Holmes와 그의 가족은 종종 차도에서 TracVision A5를 사용하여 라이브 위성 TV를 시청하는 Chevrolet Tahoe에 모여 있었습니다.
홈즈는 "우리는 폭풍우가 몰아치는 한가운데서 차 앞문으로 뛰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길 건너편도 볼 수 없을 정도로 비가 많이 내리는 기간이 있었습니다. 꽤 자주 저는 SUV에 앉아 Weather Channel을 시청했습니다. 그 동안 우리는 리셉션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 라이브 TV 접속은 특히 원래 예측이 바뀌기 시작한 후에 가족이 허리케인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폭풍우 이후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긴 2주 동안에도 유용했습니다.
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Holmes와 그의 가족은 장거리 여행에서 TracVision A5를 즐깁니다.
TracVision A5는 높이가 5인치이며 차량이 움직이는 동안 위성 TV와 광고 없는 음악의 125개 이상의 채널을 수신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