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자 오토모티브: 미국 시장 가능?
기사 본문:
말레이시아는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자동차 강국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 급성장하는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생산되는 많은 자동차는 폭스바겐과 기아를 비롯한 더 잘 알려진 브랜드와 협력하여 제조됩니다. 말레이시아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체 콘텐츠를 포함하는 더 많은 모델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곧 모든 것이 바뀔 수 있습니다. 한 제조업체인 Naza Automotive Manufacturing은 이번 달에 말레이시아에서 설계되고 현지 재료를 사용할 한 쌍의 모델을 출시함으로써 바로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움직임이 어떻게 미국 운전자들에게 중요하다는 것이 증명될 수 있습니까? 글쎄요, 몇몇 중국 제조사들이 저렴한 가격의 자동차를 미국에 들여오려는 계획을 갖고 있는 것처럼, 말레이시아 자동차 제조사들도 곧 따를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나자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지만 나자와 적어도 한 명의 다른 말레이시아 자동차 제조업체인 Proton이 수익성 있는 미국 시장을 위해 명시적으로 설계된 자동차를 개발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처럼 세계 자동차 시장을 주시하십시오.
Naza는 쉽게 잊혀지지 않는 이름이지만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나치"와 유사하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회사가 곧 확장되는 말레이시아 시장을 위해 자체 자동차를 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기아차가 회사의 주요 생산품이었고 푸조 모델도 출시될 예정이었습니다. 이제 회사 소식통에 따르면 회사는 NX01이라고 하는 1.1L 동력 자동차와 약간 더 큰 모델인 NX02라는 두 가지 자체 모델을 만들 예정입니다.
악명 높은 단어 나치(Nazi)와 유사함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는 NAM이라고도 하며 국내 시장에 대한 용량이 충족되면 수출에 이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M 관계자는 주요 국가 경쟁자인 Proton과 함께 미국 시장에 중국 자동차가 출시될 예정인 것을 확실히 연구할 것입니다. 중국 자동차가 해외에서 성공한다면 새로 만든 말레이시아 제조 공장에서 생산되는 NAM 및 Proton 모델도 수출할 예정입니다. 이 움직임은 저렴한 가격의 자동차가 우리 시장에 진입함에 따라 미국 시장에 추가적인 가격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말레이시아는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제품을 해외로 수출하는 재정적 부양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 미국 자동차 시장은 말레이시아의 자동차 산업과 마찬가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Ford 또는 GM은 Naza와 협력하여 특정 모델을 가져와 자체 라인을 채우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것은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Naza는 혼자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소비자는 최소한 보급형 부문에서 더 많은 선택권과 낮은 신차 가격의 형태로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