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1, 2021

 MPV: Mazda의 인기 있는 미니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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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는 Mazda MPV가 Efini MPV로 알려지고 판매되고 판매됩니다. 이 차량은 1989년에 처음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후륜구동 차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나중에 2000년에 더 현대적인 전륜구동으로 돌아왔습니다. 원래 Mazda MPV는 세세한 부분까지 미니밴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미국 시장에 판매될 예정이었습니다.


Mazda MPV는 당시 Mazda 최고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처음 제작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Mazda 929의 HC를 사용하여 Mazda MPV의 LV 플랫폼을 개발하고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이 차량의 설계 및 제작 과정에서 Mazda MPV에는 V6 엔진과 전륜구동 옵션이 ​​장착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슬라이딩 리어 도어 대신 전통적인 힌지 도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언론의 주목을 받은 Mazda MPV는 1990년과 1991년에 2년 연속 Car and Driver 잡지의 10대 베스트 목록의 일부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잡지는 또한 Mazda MPV를 " 다가오는 (연료) 위기".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Mazda MPV는 충돌 테스터로 원치 않는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차량이 호주 ANCAP 충돌 테스트에서 받을 수 있었던 별 4개 중 Mazda MPV는 작은 별 하나만 받았습니다. 미국 IIHS 충돌 테스트에서 차량은 "마진" 등급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 차량의 판매는 정말 좋았지만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모든 휠 드라이버와 V6 엔진을 제작하여 시장에 출시하기 시작하면서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1996년에 이 차량은 새로워졌습니다. I4 엔진은 폐기되었고 유사한 엔진인 2.5리터 단위로 교체되었습니다. 2000년이 되자 Mazda MPV는 Mazda 626을 기반으로 하는 전륜 구동 LW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이 Mazda MPV 세트는 이 모델의 세대에서 두 번째로 간주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첫 번째 배치보다 더 전통적으로 왔습니다. 그것은 슬라이딩 리어 도어와 전륜 구동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이 세대와 다른 점은 바닥에 납작하게 접히는 뒷좌석과 접혀진 뒷문 창문이 있다는 점입니다. 2002년 차량의 변경 사항에는 Mazda AJ 3.0리터 V6 엔진과 5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여 출력 변경이 포함되었습니다. 이것은 이제 200마력과 200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업그레이드에는 상단에 단일 크롬 바가 있는 더 큰 그릴, 더 공격적인 모양, 새로운 헤드라이트 및 테일 라이트가 포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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