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CAR 및 CCC: 연료 가격 상승에 주의
기사 본문:
자동차 소유자와 운전자도 휘발유 가격 상승의 영향을 확실히 느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1리터 정도의 휘발유를 받는 대가로 지불해야 하는 높은 금액 때문에 자동차와 차량을 이용하기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이제 다른 모든 사람들이 영향을 받는 것 같습니다. NASCAR로 많이 알려진 NSA(National Association for Stock Car Auto Racing)조차도 NASCAR Performance Automotive Licensing Program이 CCC 또는 Car Care Council과 협력하도록 승인했습니다. 두 조직은 함께 브레인스토밍 세션을 수행했으며 최근에 "천사 되기, 자동차 유지 관리 및 연료 절약"이라는 소비자 교육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NASCAR와 CCC는 모두 이 새로운 캠페인이 모든 소비자를 위한 행동 촉구로 작용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실제로 이 캠페인은 자동차 소유자에게 차량을 정기적으로 유지 관리하도록 권장하기까지 합니다. 이는 NASCAR과 CCC가 연비 향상을 위한 최선의 방법 중 하나이며 그 과정에서 휘발유 비용을 줄이는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30초 동안 지속된 공공 서비스 발표는 NASCAR에서 제작했습니다. 조직은 7월 한 달 동안 실제로 시작 및 실행될 NASCAR 프로그래밍에 언급된 발표를 실행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미국 전역에 흩어져 있는 모든 지역 텔레비전 방송국도 방송 시간 동안 실행해야 하는 이 공익 광고의 사본을 받게 됩니다.
Car Care Council의 말미에, 그 집행 이사인 Rich White는 대중에게 다음과 같이 알립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소비자는 간단하고 저렴한 유지 보수를 수행하여 차량이 사용하는 가스의 양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NASCAR의 자동차 라이선스 관리 이사인 Odis Lloyd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NASCAR의 광범위한 미디어 자산을 사용하고 제조 및 설치 파트너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소비자가 더 나은 연비를 얻는 데 필요한 차량 수리 정보를 얻음으로써 증가하는 연료 비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