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7, 2021

 차량 안전에 대해 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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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평해도 소용없다고 생각되시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차량 안전에 대한 소비자 불만은 미국 도로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 여러 자동차 리콜을 촉발했습니다.


리콜 조사를 시작하려면 얼마나 많은 불만이 제기됩니까? 정해진 숫자가 없습니다. 그러나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HTSA)에 따르면 모든 소비자 불만이 중요합니다.


NHTSA는 아마도 "정부의 5성급 충돌 테스트 등급"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관은 결함이 있는 차량의 리콜도 감독하고 관리합니다. 대부분의 리콜은 제조업체에서 시작하지만 NHTSA의 영향을 받거나 시작되는 리콜은 일반적으로 매년 더 많은 수의 개별 차량을 리콜합니다.


소비자 의견을 장려하기 위해 기관은 가능한 모든 방법을 사용합니다.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은 차량을 없애기 위한 노력은 DOT 차량 안전 핫라인에 전화를 걸고, 우편으로 불만을 접수하고, 웹 사이트 www.safercar.gov를 통해 제출한 보고서를 통해 추진됩니다. 사이트 방문자는 자신의 편의에 따라 비교적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불만 사항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NHTSA에 대한 모든 전화 통화, 인터넷 보고서 또는 불만 사항 편지는 차량 안전 전문가에 의해 신중하게 검토되고 불만 사항은 기관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이름과 개인 식별자는 제거됨).


기관의 기술 직원은 추세와 다음 단계를 결정하기 위해 모든 불만 사항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추세가 의심되고 문제가 잠재적인 안전 위험을 제기하는 즉시 기관은 자동차 고장 및 충돌로 인한 생명을 구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공식 리콜 조사를 시작합니다. 기관 엔지니어에게 조사를 시작하라는 신호를 보내는 것은 차량 안전 불만 사항일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안전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되는 차량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주저하지 않고 불평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소비자의 직접적인 의견은 생명이 위태로울 때 가장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기관의 능력에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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