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가격
기사 본문:
이 글을 다 읽을 때쯤에는 신차 가격이 수첩의 최악의 악몽이라는 사실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그 사치품으로 부담되어서는 안되는 급여로 새 차를 구입하려고하는 것보다 예산에 해로운 것은 없습니다.
신차 가격의 문제는 자동차 딜러의 상상의 산물이라는 점이다. 사람들이 이 차량을 사용하고 소유하기 위해 얼마를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까? 사람들에게 이 가격이 얼마나 비현실적인지 보여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새 차량이 출고된 후 새 차량의 "가치"가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것입니다. 맞아떨어진다! 차가 전혀 바뀌었기 때문이 아니라 더 이상 기술적으로 자동차 세계의 언어인 "새 차"로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재정적으로 다치지 않고 어떻게 새 차의 신뢰성을 얻을 수 있습니까? 여러분의 승차감을 희생하지 않고도 신차 가격의 폐해를 피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새 차를 사지 마십시오! 돈을 버릴 여유가 없는 사람들은 2년에 한 번씩 새 차를 구입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나는 소유권에 관한 한 차에서 마일 외에는 아무것도 얻지 못하기 때문에 임대하는 사람들을 덩어리로 묶습니다. 새 차에 대한 "권리"를 가진 유일한 사람들은 "새" 차를 운전하기 위해 차를 몰고 가는 일을 기꺼이 할 수 있고 기꺼이 하는 사람들입니다. 종종 사람들은 새 차와 함께 제공되는 보증 및 제공되는 낮은 이자율 등과 같은 것을 즐깁니다. 그러나 다른 방법으로 훨씬 더 나은 방법으로 이를 수행할 수 있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럼 중고 사는게 유일한 대안이겠죠? 오른쪽! 그리고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가격대에 따라 말 그대로 불과 몇 개월 전에 제비뽑기에서 몰아낸 차를 극적으로 낮은 가격에 픽업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차를 파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어야 할 것보다 더 많은 차가 있기 때문에 더 이상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두 개는 새 차 값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 가면 말 그대로 수백 대의 새 중고차가 판매되고 있어 "새" 차의 모든 신뢰성과 성능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지혜의 진주가 두 개 더 있습니다. 첫째, 중고차는 종종 "신차" 차량보다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간의 시험을 견뎌냈고" 여전히 잘 운전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새 차보다 유지 관리가 항상 저렴하므로 새 변속기를 장착해야 한다고 해서 차를 팔면 안 됩니다. 이와 같은 큰 수리라도 일반적인 유지 관리로 생각하면 훨씬 더 행복한 자동차 소유자가 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