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3, 2021

 포르쉐 이전의 포르쉐: 페르디난드의 첫 5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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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rdinand Porsche가 Gmund에서 처음으로 손으로 두드려 만든 Porsche 356이 도로를 굴러갔을 때 약 72세였습니다. 1948년이었지만 포르쉐는 세기가 바뀌기 전에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처음 50년 동안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한 단어의 대답은 "많다"입니다. 약간 더 긴 대답은 20세기 최고의 자동차 아이콘과 가장 빠른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또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카리스마 있는 스포츠카 라인 중 하나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경험,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합니다.


그것은 모두 19세기 후반에 시작되었습니다. 포르쉐의 아버지는 양철 세공인이었지만 젊은 페르디난드는 새로 장착된 전기를 선호했습니다. 그는 Lohner의 전기 자동차를 설계하기 전에 전기 장비 제조업체에서 근무했습니다. 전륜 허브에 전기 모터가 장착된 Lohner-Porsche(최초 전륜구동 중 하나)는 1900년 파리 전시회에 출품되어 25년 된 포르쉐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포르쉐는 계속해서 로너를 개발했습니다. 4개의 모든 허브에 있는 모터는 최초의 4륜 구동 차량 중 하나가 되었으며 배터리 대신 가솔린 엔진과 발전기를 사용하여 최초의 혼합 구동 차량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Porsche 자신도 가솔린 전기 자동차 중 하나를 경주했습니다.


1905년, Porsche는 Lohner에서 Austro-Daimler로 옮겨 기술 이사, 나중에는 전무 이사가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그의 첫 번째 가솔린 자동차는 1910년 Prince Henry Trial에서 우승한 스포츠 모델로 개발되었습니다.


독학으로 배운 자동차 천재의 기계 설계는 자동차만이 아니었다. 1912년 그는 4기통 에어로 엔진을 설계했습니다. 그 레이아웃은 평평한 X, 거의 평평한 4였습니다.


1차 세계 대전 당시 포르쉐는 군용 트랙터, 동력 포병 부품, 81톤 총을 실은 거대한 로드 트레인을 설계하고 각각 8륜 구동이 가능한 4대의 트레일러를 견인했습니다. 총 중량은 150톤이었습니다! 그것은 동력을 제공하는 20리터, 150hp 트랙션 엔진과 함께 허브에서 전기 모터의 Lohner-Porsche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1917년 비엔나 공과 대학에서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다.


포르쉐는 1차 세계 대전 이후 소형차로 눈을 돌렸고 작은 1100cc 엔진으로 시속 89마일을 낼 수 있는 Sascha를 설계했습니다. 이 차는 1921년 Targa Florio에서 동급 1위와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Austro-Daimler의 다른 이사들과의 의견 차이로 인해 Stuttgart의 Daimler로 이사직을 가진 기술 이사가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Porsche는 Daimler의 새로운 2리터 슈퍼차저 경주용 자동차의 열악한 성능을 수정했습니다. 이 자동차는 계속해서 전체 1위를 포함하여 1924년 Targa Florio에서 동급 첫 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포르쉐는 그의 업적으로 이번에는 슈투트가르트 대학에서 또 다른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다임러에서 그는 역사상 가장 유명한 자동차 중 하나인 7리터 6기통 슈퍼차저 Mercedes를 설계했으며 K 및 S 시리즈를 거쳐 SS, SSK 및 SSKL로 발전했습니다. 이 자동차는 1928-30년에 경주를 지배했습니다. 또한, 그는 트럭 및 비행기 엔진용 디젤 엔진에 대해 연구했습니다.


 1926년 다임러는 벤츠와 합병했고, 통합 이사회는 포르쉐의 작고 가벼운 다임러-벤츠 자동차에 대한 추진을 거부했습니다. Porsche는 그만두고 Steyr로 이사하여 5.3리터 스트레이트 8 엔진이 장착된 대형 고급차를 설계했습니다.


그러나 Steyr는 대공황으로 쓰러졌고 1930년에 Porsche는 실업자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조기 퇴직을 하고 있는 55세의 나이에, 포르쉐는 자신의 아들인 Ferdinand "Ferry" Porsche를 포함하여 이전에 함께 일했던 일부 엔지니어 그룹과 함께 자신의 디자인 사무소를 열었습니다.


그의 첫 직장은 중소형 6기통 자동차 Wander W.17이었습니다. Zundapp을 위한 소형 차가 뒤따랐습니다. Volksauto라는 이름은 후방에 장착된 방사형 엔진과 완전히 독립된 서스펜션을 갖춘 Beetle의 초기 조상이었습니다. Zundapp의 일반 오토바이 시장의 호황으로 인해 생산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1932년 러시아는 포르쉐에게 State Designer라는 직업을 제안했습니다. 그것은 매력적인 제안이었지만 그는 거절했습니다.


소형차의 또 다른 기울기는 NSU에서 나왔습니다. Zundapp은 기본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먼지를 털었지만 이번에는 후면에 플랫 4 공랭식 엔진이 사용되었으며 후면에 토션 바 서스펜션 및 스윙 액슬이 사용되었습니다. 프로젝트가 중단되기 전에 3개의 프로토타입이 제작되었지만 VW Beetle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었습니다.


포르쉐 팀이 Auto-Union을 위한 진정한 괴물을 만드는 동안 뜨거운 경주용 자동차가 여전히 드로잉 보드에 있었습니다. 후면에는 4.4리터 슈퍼차저 V16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뒤쪽의 무게, 스윙 액슬, 얇은 타이어 및 엄청난 힘(휠을 시속 100마일로 돌릴 수 있다고 보고됨)로 인해 이 차는 운전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경주에서 우승했습니다!


한편 히틀러도 막강한 권력을 장악하고 있었고 그의 아이디어 중 하나는 "인민의 차"였습니다. 포르쉐가 디자인하는 일을 맡았고 그의 모든 이전 경험은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인 폭스바겐 비에 사용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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