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차세대 하이브리드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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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따금, 마치 영원히 존재하는 것처럼 보일 정도로 대중의 관심을 끄는 발명품이 등장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기본 아이디어는 1917년부터 있었지만 오늘날 우리가 시장에서 이야기하는 하이브리드는 1990년대에 Honda Insight와 Toyota Prius가 데뷔한 이후에야 실제로 존재했습니다. 그 이후로 클린턴 행정부가 크라이슬러, 포드, 제너럴 모터스(새로운 세대의 차량을 위한 파트너십)와 맺은 협정과 같은 정부 이니셔티브 덕분에 다른 딜러들이 하이브리드 무역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인기와 다양성의 성장이 의미하는 바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진화에서 제기된 몇 가지 문제가 오래된 자본주의적 경쟁 방식으로 처리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항상 연료를 절약할 수 있다고 선전한 능력에 부응해 왔지만, 당신의 영혼이 녹색으로 칠해지지 않는 한 이것이 일반 소비자에게 반드시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주로 초기 비용으로 인해 장기적으로 표준 엔진 차량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부품은 구하기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대중의 하이브리드 대량 구매가 현실화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풀어야 할 핵심 이슈들이다. 장기적 비용 측면에서 하이브리드의 원래 제조업체인 Toyota가 소비자의 구매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있어 경쟁업체보다 훨씬 앞서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현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스 절약으로 인해 소비자에게 실제로 약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유일한 모델입니다. 다음은 몇 년 안에 데뷔할 예정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다른 모델입니다.


Toyota Prius: 여전히 하이브리드의 표준인 Prius 2007 모델은 현재 판매를 위해 광고되고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에 있습니다. 이 모델은 1갤런당 놀라운 110마일을 자랑합니다. 또한 Toyota는 2004년과 같이 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또 다른 노크이지만 다른 차량 모델과 함께 법적 속도를 유지할 수 있음)의 속도와 관련하여 계속해서 표준을 설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모델은 최대 시속 130마일의 속도에 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미화 20,875달러.


포드 이스케이프: 2005는 포드 하이브리드 라인의 최신 모델로 국내 자동차 애호가와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원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좋습니다. Escape는 갤런까지 50마일(SUV임을 명심하십시오)과 표준 모델 자동차의 모든 사치품을 제공합니다. 미화 27,000달러.


Honda는 또한 하이브리드 버전의 세 가지 모델을 제공하며 Toyota 모델보다 몇 천 달러 저렴합니다. 하이브리드 사치품의 경우 Lexus와 Mercedes가 자체 모델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까운 미래에도 출시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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