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7, 2021

 쉐이드 트리 자동차 진단 및 관리 - 파트 II - Hear No Evil




기사 본문:

차량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배우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좋은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파렴치한 정비사가 수리 작업을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수리를 방지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찾아 조기에 수정하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완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시대에 더 독립적일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것을 다룰 시간을 갖기 위해 지금 시작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동차가 내는 소리에 엄청나게 민감합니다. 이것은 오토바이 운전자, 빈티지 자동차를 수리하는 사람들, 숙련된 정비사에게 특히 해당됩니다. 개발할 가치가 있는 기술입니다. 달리는 자동차 엔진을 듣고 타이밍이 약간 어긋나거나 인젝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지 알 수 있는 정비사가 있습니다. 이것은 할 수 있는 매우 깔끔한 일이지만, 차량 청취의 이점을 얻기 위해 청취 기술을 그 높은 위치까지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엔진을 들어라

(이 작업에 능숙해질 때까지 비교적 조용한 환경에서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량 엔진실의 후드를 여십시오. 모델에 필요한 경우 금속 막대를 사용하여 후드를 똑바로/열린 위치로 잠그십시오. 이제 엔진을 시동하십시오. 너무 세게 듣기 시작하기 전에 엔진을 30-60초 동안 작동시키십시오. 또한 엔진룸 내부에는 움직이는 부품이 많기 때문에 헐렁한 옷을 입지 말고 손가락과 머리카락을 모두 조심하십시오! 안전 제일.


엔진 소리에 대한 간단한 단어 ...

모든 엔진은 소리를 냅니다. 일부는 제트기처럼 들리고 다른 일부는 계속 딸깍거리는 소리, 윙윙거리는 소리 또는 덜걱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어떤 소리가 일관되게 만들어지고 괜찮은지 특정 차량의 엔진에 고유합니다. 요점은, 처음으로 엔진 소리를 잘 들었을 때 놀라지 마십시오. 괜찮은 소리와 그렇지 않은 소리를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다른 위치에서 엔진 소리를 듣게 됩니다. 1) 차 바로 앞에서. 2) 엔진룸의 왼쪽(운전석) 쪽. 3) 엔진룸의 오른쪽(동승자 쪽). 나는 출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운전석 문 바로 앞의 왼쪽에서 출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엔진룸에 기대어(다시 – 옷, 머리카락 및 부속물에 주의)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청력을 높이려면 눈을 감아보십시오. '옳지 않은' 소리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러한 것들에는 덜거덕거리는 소리, 금속 마찰 금속, 삐걱거리는 소리 및 삐걱거리는 소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런 소리가 들리면 눈을 뜨고 그것에 집중하십시오. 소리를 소스로 추적하면서 머리와 귀의 위치를 ​​이동하십시오. 앞에서 설명한 세 위치 모두에서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엔진을 점검하는 이 방법은 느슨한 캡, 느슨한 팬 벨트, 느슨한 팬, 누락된 볼트, 너트 및 기타 많은 것들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수정하고 다른 모든 것은 서비스 기술자가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작동 중에 무언가를 조이거나 확인하기 위해 엔진룸에 손을 넣지 마십시오. 오버플로 튜브의 스테이가 느슨하고 덜거덕거린다면 조이기 전에 엔진을 끄십시오.


라디오와 에어컨을 끄고 창문을 내린 상태에서 좋은 길을 따라 짧은 거리를 운전하는 것은 다른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덜거덕거리는 소리는 러그 너트가 떨어져서 허브 캡 내부에 끼어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금속 마찰 금속 소리는 브레이크가 걸린 것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듣기 프로젝트/기술이 최고입니다. 적어도 사람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의지와 능력이 있는 조수가 필요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차량에 올라갑니다. 당신은 운전하고 조수는 산탄총을 씁니다. 조수에게는 4가지가 필요합니다. WD-40 몇 개, 메모장, 작은 3-in-1 오일 캔, 좋은 헝겊. 그렇게 평탄하지 않은 길로 향하고 그냥 따라가십시오. 조수는 짜증나는 삐걱 거리는 소리, 삐걱 거리는 소리 및 덜걱 거리는 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조수는 차량 내부를 돌아다니며 소리의 출처를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두 가지 윤활제 중 하나는 거의 모든 삐걱거리는 소리를 해결하고 걸레는 선택한 윤활제를 훌륭하고 깔끔하게 도포합니다. 나사나 볼트가 헐거워지거나 빠진 것과 같은 일부 사항은 나중에 도구를 가지고 집에 돌아왔을 때 유지 보수 또는 수리를 위해 메모장에 기록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한두 번 수행하면 조종석이 얼마나 조용해졌는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좋아, 당신은 본격적인 자동차 진단 전문가가 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차량을 훨씬 더 나은 상태로 얻었고, 당신은 한두 가지를 배웠어야 했습니다. 1부 – 악을 보지 말라 및 3부 – 악을 냄새 맡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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