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선 위에서: 미래 연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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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발유 가격 상승(그 상태를 유지하는 모든 징후를 보여줌)과 차량 배출의 환경적 영향에 대한 현재 우려 사이에서 "대체 연료"의 사용에 대한 많은 논의를 들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좋은 생각처럼 들리지만 ... 실제로 실행중인 대체 연료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다음은 주시해야 할 대체 연료의 최종 목록과 각각의 주요 장점과 단점입니다.
전기 같은
전기는 우리가 이미 생산, 저장, 사용하고 있는 전력의 원천입니다. 전기 자동차(EV)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발전소 또는 기타 표준 수단에서 전기를 생산한 다음 차량을 작동할 배터리에 저장합니다.
장점: 전기로만 구동되는 차량은 배기가스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단점: 현재 모델에서는 배터리를 자주 충전해야 합니다.
바이오디젤
바이오디젤은 에스테르화라는 화학적 과정을 통해 식물성 기름과 동물성 지방으로 만든 연료입니다. 유지와 지방이 알코올과 혼합되면 분자가 메틸에스테르로 분해되어 연료로 사용되며 글리세린의 폐기물이 됩니다. 기존 엔진을 거의 개조하지 않고 일부 디젤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 잠재적인 연료 공급원은 곡물 작물에서 사용한 요리용 기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단점: 바이오디젤은 저온에서 농축되고 동결됩니다.
에탄올
에탄올은 옥수수나 사탕수수와 같이 전분이나 당도가 높은 물질을 발효시켜 생성되는 알코올의 일종입니다. 이 과정에서 효모균은 당과 전분을 소비하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와 에탄올을 생성합니다. 화학 촉매를 사용하면 공정을 더 빠르고 생산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장점: 에탄올은 재생 가능한 농업 자원에서 생산할 수 있습니다.
단점: 같은 양의 휘발유보다 에너지가 적습니다.
수소 연료 전지
수소 연료 전지는 수소와 산소 사이의 전기화학 반응을 이용합니다. 수소와 산소 원자의 결합은 두 가지 생성물을 생성합니다. 에너지는 그 다음 세포에 전력으로 저장되며, 다른 하나는 짐작할 수 있듯이 물입니다.
장점: 수소 엔진은 일반적으로 가솔린 엔진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단점: 현재 차량 디자인은 단거리 여행을 위한 충분한 수소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현재 가솔린 엔진 기술과 함께 사용되는 이러한 연료를 볼 가능성이 큽니다.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는 표준 가솔린 엔진과 충전식 배터리를 모두 사용하며 이미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솔린 엔진과 수소 연료 전지가 장착된 하이브리드 차량이 현재 개발 중이며 2008년에서 2009년 사이에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솔린과 바이오디젤 또는 에탄올의 혼합물로 주행하도록 설계 또는 수정된 차량은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미 사용.
일부 유형의 대체 연료 차량은 아직 대중이 쉽게 이용할 수 없지만, 연구, 대중의 격려, 활발한 시장 경쟁이 결합되어 그 날이 더욱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HEV를 판매한 최초의 자동차 제조업체인 Honda와 Toyota는 이미 소수의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 합류했으며 나머지는 그 뒤를 따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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