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중량 초과 및 과열



기사 본문:

차량 무게는 많은 4륜구동 소유자가 종종 알지 못하거나 무시하는 주요 문제입니다. 이는 성능 문제일 뿐만 아니라 차량 소유자뿐만 아니라 다른 도로 사용자의 안전 문제이기도 합니다. Berrima Diesel Service( www.berrimadiesel.com.au )에서는 보통 튜닝, 성능 문제 또는 터보 차징을 위해 작업장에서 매일 6개의 4WD를 봅니다. 작업 과정에서 그들은 작업의 일부로 차량의 무게를 측정합니다. 그들은 전력 이득을 위해 들어오는 대부분의 차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을 합니다. 바퀴에 힘이 들어가게 되지만 생각만큼 차량을 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칭량 프로세스가 시작되며 때로는 놀라운 결과가 나타납니다. 그들은 10kg 이내의 정확한 현대식 전자 계량대를 사용합니다.


평균적인 4WD 왜건의 탑재량은 0.5톤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2~4명의 탑승자, 엔진 오일, 디퍼런셜, 기어박스, 탱크 연료, 불 바, 견인봉, 더 무거운 서스펜션과 같은 일반 액세서리(큰 스프링과 쇼크는 말 그대로 더 무겁습니다). 다른 타이어라도 표준보다 훨씬 더 무게가 나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큰 왜건의 최대 GVM(최대 적재 중량)은 2.9톤에서 3.1톤입니다. Berrima Diesel은 평균 무게가 2.9톤에서 3톤인 것을 보고 여행을 위해 짐을 싣지 않습니다. 액세서리가 장착된 대형 왜건을 싣고 3.2톤에 도달하기 시작하고 작업장에서 이상한 100 시리즈 Landcruiser를 보았습니다. 분명히 전력 부족 문제가 있었고 무게는 3.5톤이었습니다. 당신이 군대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들은 여행에 필요한 모든 무거운 장비로 쌓여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그들의 GVM에 무게를 둡니다. 대형 강철 연료 탱크는 훨씬 더 많은 연료(무게)를 운반할 뿐만 아니라 공장 폴리 또는 주석 탱크보다 훨씬 더 무겁습니다. 최근 한 GU Patrol은 3톤이 넘었고 차량은 크게 개조된 것이 아니라 일반적인 '강철 기어'였습니다.


점점 증가하는 4WD의 무게로 인해 발생하는 큰 문제는 연료 소비입니다. 표준 4WD 디젤은 약 10-12리터/100km의 행복한 소비 수치로 시작하여 수정되면 16리터/100km로 불어날 수 있습니다.


타이어 파열은 많은 여행에서 흔히 발생하며 이것은 무게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영역입니다. 표준 타이어는 차량의 작동 매개변수 내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일단 중량이 초과되면 표준 타이어는 종종 최대 중량 한계에 매우 가깝게 작동합니다. 매우 뜨거운 도로에 던지면 타이어의 작동 중량이 낮아집니다. 다음에 적재를 고려하실 때에는 차량의 적재중량을 확인하시고 타이어의 합정정격하중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타이어와 타이어가 운반하는 4WD의 무게 사이에 적절한 비율의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 최대 타이어 운반 하중보다 차량 무게가 20%에서 30% 더 적습니다.

휠 베어링은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입니다. 중량물을 운반하는 경우 기름칠을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과체중 차량은 성능 문제의 주요 원인입니다. 뿐만 아니라 불법적으로 과체중인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에게 4WD의 무게가 얼마라고 생각하는지 물으면 일반적인 대답은 2.2톤 또는 2.4톤입니다. 베리마 디젤이 무게가 3톤 이상이라고 설명하면 믿기지 않습니다!! 여기에 2톤 트레일러를 추가하면 예를 들어 3리터 Nissan이 4.5에서 5톤의 결합 중량을 이동하려고 합니다!!


중량이 초과된 차량은 사고 시 보험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액세서리 제조업체가 액세서리에 대해 시작한 나열된 무게는 사람들에게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차량 중량 영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일부 영역은 강철 냉장고, 더 큰 타이어, 업그레이드된 서스펜션은 더 두꺼운 스프링, 보관 서랍, 루프 랙, 이중 배터리, 다른 시트, HF 라디오뿐만 아니라 더 많은 무게에 적합합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여행에 이것을 필요로 하지만 적어도 체중이 어디에서 오는지 알고 있으면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판 좋은 계량대를 찾거나 무료로 RTA 트럭 계량대를 사용하고 충격에 대비하십시오!


라디에이터 및 공기 흐름:


* 더 큰 라디에이터를 고려하십시오. 일부 공장 라디에이터는 2코어이며 3코어 라디에이터로 늘릴 수 있습니다.

* 제발… 가능한 한 플라이 스크린을 거부하십시오.

* 구동등, 윈치, 번호판, 특히 불 바 공기 흐름의 크기와 위치를 고려하십시오.

* 에어컨 콘덴서 핀이 깨끗한지 확인!!

* 인터쿨러가 전면에 장착된 경우 이는 라디에이터 위로 뜨거운 공기 흐름을 상당히 증가시키고 라디에이터로의 공기 흐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보닛 후면 영역의 왼쪽과 오른쪽에 몇 개의 작은 보닛 통풍구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인기 있는 추가 기능으로 입증되었으며 보닛 온도 아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몇 가지 액세서리 후 대부분의 엔진 베이가 얼마나 빡빡한지 고려

No comments:

Post a Comment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