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October 5, 2021

 자동차 보험료 절약 - 자신의 차에 언더코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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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더코팅은 녹을 방지하고 방지하며 차량을 멋지게 유지합니다. 2년 이상 차량을 유지하려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두 가지 의미에서 알뜰한 작업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하는 데 드는 비용을 절약하고 몸이 녹슬지 않도록 합니다.


언더코팅은 자동차 딜러가 새 차를 구입할 때 종종 추가 비용을 부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추가 비용을 위해 주머니를 파고들 필요는 없습니다. 자동차 수리점에서 청구하는 금액의 일부인 총 비용으로 직접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언더코팅은 두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휀더와 차체를 관통하는 녹을 방지하여 카드를 보호합니다. 두 번째로, 검은색 아스팔트 재료가 금속의 균열과 틈에 금속을 뿌리거나 솔질하면 많은 소음과 덜걱거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엄격하게 새 차와 관련하여 언더코팅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모든 연령대의 차량에 배당금을 지불하는 직업입니다. 사실 그것은 중고차나 차량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룰 수 있는 자동차 금속 녹을 억제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차에 언더코팅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약간의 엎지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세차와 광택을 내기 전에 하십시오.


첫째: 녹을 제거합니다. 새 차든 오래된 차든 언더코팅을 하기 전에 모든 녹을 제거하고 금속을 청소해야 합니다. 코팅 아래에 남아 있는 녹은 바로 손상 작업을 진행합니다. 금속이 빛날 때까지 작업하십시오.


청소가 먼저입니다. 때를 제거하는 것은 절차의 가장 어려운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스팀 청소는 아마도 차를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노력과 마음의 고통을 덜어줄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TSP(3인산나트륨)를 사용하여 그리스를 느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 브러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SP는 Home Depot 또는 Rona와 같은 대부분의 철물점에서 구할 수 있는 저렴한 결정성 염입니다. TSP 탈지제를 뜨거운 물과 섞고 스폰지나 천으로 기름기가 많은 부분을 문지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때 코팅할 것과 코팅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움직이는 부품, 오일 팬, 브레이크 라인, 머플러, 테일 파이프, 구동축 등으로부터 재료를 멀리하십시오. 그러나 프레임의 휀더와 문턱 아래 및 바닥 아래에 자유롭게 적용하십시오. 흙받이 아래에서 가장자리까지 작업합니다.


펜더 아래로 들어가려면 바퀴를 제거해야 합니다. 지지대가 매우 안정적이지 않으면 한 번에 한 바퀴만 제거하십시오.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


일부 언더코팅제는 젖은 상태에서 인화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작업하고 물론 흡연과 화염을 피하십시오.


1온스의 예방은 1파운드의 치료 가치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 경우에는 많은 양의 소금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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