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사는 이유
기사 본문:
분명한 이유, 교통 외에 차를 사야 하는 다른 절박한 이유가 있습니까? 아마도 그것은 직장을 오가는 저렴한 교통 수단을 필요로 하는 것과 같은 필요성일 것입니다. 또는 "집에 머무르는" 엄마나 아빠이고 아이들을 학교와 기타 다양한 활동에 데려다 줄 차량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이유에 관계없이 "The Joneses"를 능가하고 싶기 때문이 아니라 유효한 목적을 위해 차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과 선택을 훨씬 쉽게 할 수 있는 정보를 보여줍니다. 다음은 중요한 자동차 구매를 할 때 고려해야 하는 기본적인 이유입니다.
잘샀나요?
항상 꿈꿔오던 차를 사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이달 말입니다. 일반적으로 딜러의 월별 판매 할당량에 따라 월말까지 다양한 리베이트 프로그램과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아이디어는 딜러가 판매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월말까지 성능이 평가되면 딜러는 이제 정상보다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판매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자동차 구매자에게 좋은 소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월간 판매에 포함되는 더 많은 판매를 해야 하고 구매자로서 유리합니다.
마음의 평화
때때로 딜러는 판매를 위해 노래와 춤을 추기도 합니다. 그 결과 종종 자동차 구매자는 나중에 알게 된 자동차 기능과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가격과 실제로 감당할 수 없는 가격을 얻게 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본능을 신뢰하는 것을 기억함으로써 이러한 잠재적인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습니다.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대답은 -- 하지 마십시오 -- 지금 구매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지 마십시오.
이것은 자동차 딜러의 일반적인 전략으로 고객이 지금, 이 순간, 오늘 그 차를 사도록 강요합니다!
항상 잠을 자고 결정해야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지금 마음을 정하고 영원히 평화를 유지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첫 인상
흔한 진부한 표현을 인용하자면, 첫인상은 대개 오래갑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자동차를 살 때 자동차 판매원들이 당신을 어떻게 대하는지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비언어적 신호는 자동차 구매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정확합니다.
당신에게 차를 파는 사람이 믿을만하지 않거나 단순히 그 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느끼면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너무 자신을 팔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당신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방식으로 정중하게 떠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지역에 자동차 딜러가 많지 않은 경우에는 잠시 더 머뭇거리다가 딜러와의 협상이 결렬되어 도망칠 수 밖에 없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송장 가격
자동차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송장 가격입니다. 청구서가 보이도록 요청하십시오. 딜러가 그것에 반대하여 꼬리를 물고 있다면 제공되는 차가 불쾌한 거래라고 믿을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청구서의 가격은 딜러가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해 제조업체에 지불한 비용입니다. 이것은 리베이트나 인센티브가 포함되기 전입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후에야 딜러가 판매된 각 차량에서 얼마나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알면 가격 협상에 있어 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의 권장 소매 가격
평신도 용어로 이것을 일반적으로 스티커 가격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자동차의 창에서 볼 수 있는 가격입니다.
스티커 가격에 명시된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절대 고려하지 마십시오. 이 금액은 딜러와의 협상을 위한 시작점일 뿐입니다.
인센티브
제조업체가 재고가 너무 많거나 적게 팔린 자동차를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딜러에게 돈, 리베이트 또는 보너스와 같은 약간의 추가 사항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구매하기 전에 구매하는 자동차에 딜러 인센티브가 포함되어 있는지 알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자동차 구입 가격에서 그 금액을 빼서 자신에게 아주 좋은 거래를 하고 잘하면 아주 좋은 차를 가지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