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 자전거용 시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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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악 자전거도 건설 과정에서 발생하는 많은 새로운 변화와 산악 자전거를 사용할 때 기어 변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던 시대는 지나갔고 오늘날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해졌습니다. 산악 자전거 시프터도 있는 다양한 속도의 자전거. 산악 자전거 시프터가 핸들 바에 가까운 자전거 프레임의 일부인 레버 몇 개에 불과했던 이전 버전에서 상황이 바뀌었고 오늘날 산악 자전거 시프터는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오늘날, 산악 자전거 시프터는 핸들바로 옮겨졌고 최신 버전에는 보기에 매우 멋지고 그립 가까이에 배치된 다이얼도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자전거의 속도가 최대 27개이므로 10단 산악 자전거도 구식입니다. 그러면 실제로 그렇게 많은 기어가 필요한지 궁금해집니다.
많은 기어를 사용하는 주된 목적은 승차가 더 빠를 뿐만 아니라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날에는 가격이 다른 다양한 산악 자전거 변속 장치가 있으며 이 필수 장비는 라이더가 기어를 변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처음에 산악 자전거 시프터는 마찰 시프터로 알려졌으며 변속기에 연결된 케이블을 당겨 작동하는 레버였습니다. 마찰 쉬프터는 설계상 라이더가 기어 사이에 끼어 기어에 손상을 줄 수 있어 새로운 유형의 쉬프터가 필요하게 되었고, 그 당시에 더 많은 것으로 밝혀진 변속 장치가 필요했기 때문에 약간 번거로웠습니다. 효과적인 것은 인덱스 시프터였습니다.
인덱스 시프터 사용의 장점은 라이더가 기어를 완벽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고정된 정지 지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보정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산악 자전거 시프터는 마찰 시프터로 결함을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시프터는 자전거의 어느 부분에나 배치할 수 있어 승차감이 부드럽고 문제가 없습니다. 산악 자전거가 어려운 산악 지형을 횡단하는 데 필수적인 몇 가지 기어 변경을 거쳐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때 좋은 산악 자전거 시프터의 필요성이 강조됩니다. 따라서 내리막길과 평지를 오르기 위해서는 더 높은 기어가 필요하고 어려운 경사를 오를 때는 낮은 기어가 도움이 됩니다. 산악 자전거 시프터를 사용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는 페달에 많은 압력이 가해지지 않을 때입니다. 페달에 많은 압력이 가해지고 기어 변속을 선택하면 전체 기어 변속 장치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산악 자전거를 구입하기 전에 올바른 유형의 산악 자전거 시프터가 있는지 확인하여 산악 자전거 경험도 재미있고 쉽게 하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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