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7, 2021

 스노우 타이어 – 캐나다인이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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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본문:

타이어 또는 타이어는 차량의 바퀴 둘레에 제공되는 덮개입니다. 타이어의 기능은 고르지 않은 노면으로 인한 진동을 완화하고 휠의 마모를 방지하며 차량과 도로 사이에 높은 마찰 결합을 제공하여 차량의 적절한 가속과 핸들링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합성 고무로 만들어집니다.


스노우 타이어는 눈, 얼음, 젖은 도로, 진눈깨비, 미끄러운 도로 및 진흙에서 주행하도록 설계된 특수 타이어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견인력과 핸들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노우 타이어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일반 타이어와 다릅니다.


경도. 그들은 더 빨리 가열되는 더 부드러운 고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이어 고무의 부드러움과 경도는 카본 블랙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여름용 타이어의 경우 카본 블랙의 양이 더 많고 스노우 타이어의 경우 고무에 포함된 카본 블랙의 양이 적습니다. 고무는 낮은 온도에서 부서지기 쉬우므로 여름용 타이어는 겨울에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밟아. 크라운 또는 타이어의 외부 둘레에는 트레드라고 하는 톱니 모양의 패턴이 있습니다. 트레드의 기능은 비나 눈이 올 때 접지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름용 타이어는 트레드가 더 작습니다. 스노우 타이어와 진흙 타이어는 트레드 블록이 더 크므로 소음이 더 큽니다.


사이프. 사이프는 타이어의 트레드 블록에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타이어 측면에 제공되는 작은 슬릿입니다. 사이프의 기능은 물과 눈을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타이어에 추가적인 날카로운 모서리를 제공하여 트랙션을 개선하고 얼음, 눈, 진흙 및 모래에서 도움이 됩니다.


홈. 홈은 물이나 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된 타이어의 빈 공간입니다. 더 깊은 홈은 눈길에서 차량의 핸들링과 제어를 향상시킵니다.


무효 비율. 공극률은 도로에 닿는 고무의 양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타이어의 빈 공간 또는 열린 공간으로 정의됩니다. 높은 보이드 비율은 물을 배수할 가능성을 가속화합니다. 스노우 타이어의 경우 높은 보이드 비율이 필요합니다.


아쿠아 플래닝. 타이어의 기능 중 하나는 젖은 노면의 트레드에서 물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타이어가 회전하면 트레드가 물을 홈과 사이프 안으로 밀어 넣어 물을 밀어냅니다. 물이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차량이 미끄러져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타이어가 물 위에서 미끄러지는 현상을 아쿠아플레인(aquaplaning)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트레드의 깊이와 패턴이 매우 중요합니다.


금속 스터드. 대부분의 스노우 타이어에는 트레드에 금속 스터드가 있습니다. 이것은 눈과 얼음에서 더 나은 그립을 제공합니다. 날씨가 혹독한 곳은 법에 따라 스노우 타이어의 사용이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스노우 타이어는 매우 시끄럽고 건조한 도로에서 빨리 마모됩니다. 또한, 그들은 또한 도로를 마모시킵니다.


스노우 타이어의 표시. 진흙과 눈을 위해 설계된 타이어에는 M&S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산과 눈 조각의 아이콘은 타이어가 미국재료시험협회(American Society for Testing and Materials)의 눈 테스트 표준을 충족함을 나타냅니다. 스노우 타이어는 트랙션 지수가 110 이상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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