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노 흥정 대리점: 정말 더 나은 거래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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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새 차를 흥정한다는 생각은 침울한 느낌을 줍니다. 우리가 자동차, 옵션 및 가격에 대해 얼마나 많이 알게 되더라도 실제로 가장 좋은 거래를 얻었는지 확신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새 차를 너무 많이 샀다는 막연한 느낌으로 대리점을 떠납니다.


꽤 최근까지 이 특정 질병에 대한 치료법이 없었습니다. 새 차를 원하면 대리점에 가서 흥정을 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1990년, 첫 번째 새턴 차량이 조립 라인에서 굴러 떨어졌습니다. 자동차 자체는 상당히 혁신적이었지만 사람들의 관심을 끈 것은 자동차 판매 방식이었습니다. 모든 새턴 대리점은 고정 가격을 제공했습니다. 모든 새턴 대리점에 들어갈 수 있었고 자동차 가격이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모두가 그 대가를 치르고 그 대가만 치르게 될 것입니다. 흥정이 없습니다.


꿈이 이루어진 것 같았습니다. 사실, 이 아이디어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어서 다른 대리점에서 "노 흥정" 가격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신차 구매의 약 25%가 정가 판매점에서 이루어지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시설이 다른 대리점보다 실제로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합니까? 글쎄, 그것은 달려있다.


엄격한 재정적 관점에서 볼 때 대리점이 판매 목표를 설정하는 방식 때문에 흥정하지 않는 상점보다 전통적인 대리점에서 더 나은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딜러는 판매된 차량당 특정 목표가 아니라 평균 수익 목표를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딜러는 차량 한 대당 평균 $1500의 이익을 얻기 위해 세 대의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딜러는 첫 번째 차량을 판매하고 목표에 맞게 $1500를 벌었습니다. 다음 차량에서 딜러는 $500의 이익만 얻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차량에서 딜러는 $2500의 이익을 얻습니다.


각 차의 이익(그리고 더 나아가 판매 가격)은 다르지만 평균 이익은 $1500이며 여전히 목표에 맞습니다. 첫 번째 사람은 평균 가격을 지불하고 두 번째 사람은 우수한 거래를 얻었고 세 번째 사람은 초과 지불했습니다.


고정 가격 대리점도 같은 방식으로 목표를 설정합니다. 그러나 협상이 없기 때문에 $1500의 이익이 각 차량의 가격에 포함됩니다. 1~3인분이라면 괜찮습니다. 당신이 2번째 사람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차에 대해 당신이 전통적인 딜러에서 받는 것보다 $1000 더 지불했습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전통적인 대리점에서 더 나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대리점을 방문하기 전에 스스로 교육을 하고 협상 능력에 대해 합리적으로 확신이 있다면 전통적인 대리점이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협상이 불안하거나 단순히 번거로움을 원하지 않는다면 고정 가격 대리점이 적합합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전통적인 대리점에서 더 나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자신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대리점을 방문하기 전에 스스로 교육을 하고 협상 능력에 대해 합리적으로 확신이 있다면 전통적인 대리점이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협상이 불안하거나 단순히 번거로움을 원하지 않는다면 고정 가격 대리점이 적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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