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절: 청소하면서 웃어라
기사 본문:
히브리어로 유월절 또는 유월절이라고 불리는 유월절은 1000년 이상 전에 유대인들이 이집트에서 해방된 것을 축하하는 8일 간의 축제입니다. 이 자유 축제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유대인들이 누룩 넣은 것을 먹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누룩 없는 빵을 먹습니다.
그들은 또한 집 안이나 주변에 빵 부스러기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찬장, 서랍, 부엌, 침대 뒤, 냉장고 아래 및 빵 부스러기가 떨어졌을 수 있는 다른 모든 곳에. 집에 누룩이 들어간 음식 재료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유대인들은 집 전체를 가능한 한 철저하게 위에서 아래로 청소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합니다. 유월절 전 일주일 동안 대부분의 유대인 집에서는 집 청소를 합니다. 이 요구에 응답하고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이 청소 긴장을 강조하는 Impossible Timing이라는 주제에 대한 농담이 있습니다.
불가능한 타이밍:
관찰력이 뛰어난 유대인이자 재정의 마법사였던 사무엘은 모르몬교로 잘 알려진 유타의 유명한 브로커 회사에서 부사장직을 수락하기 위해 브루클린을 떠났습니다.
그들이 이것을 알았을 때, 회사의 이사는 회사의 사장에게 엄청난 압력을 가했습니다. "우리는 여기 종교인입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유대인이 우리의 모든 돈을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사장은 그들을 막으려 했지만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되자 사무엘을 사무실로 불러 상황을 설명했다. Samuel은 6자리 급여 견적이 첨부된 매력적인 직업을 전환하거나 이직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받았습니다.
사무엘은 개종할 수밖에 없었고 집으로 돌아가 아내에게 일요일부터 교회 예배에 참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몇 달이 지났고 그의 아내는 개종에 대해 사무엘을 계속 괴롭혔습니다. "이건 나에게 너무 어렵습니다. 저는 안식일이 그립습니다. 촛불을 켜고 포도주를 축복합니다. 명절이 그립습니다. 돈이 전부는 아닙니다, 사무엘."
그리고 아내가 불평할 때마다 사무엘의 양심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회사 사장을 만나러 갔습니다.
"이봐, 난 이대로 갈 수 없어." 사무엘이 말했다. "나는 후회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돈이 전부는 아닙니다. 잠을 잘 수 없고 아내도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제가 짊어지기에는 너무 무거운 짐입니다. 나는 유태인으로 태어났고 유태인으로 죽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만두고 싶다, 곤란하지 않게 하겠다."
사장은 놀란 눈으로 그를 바라보며 "이봐 사무엘, 이게 너에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지 몰랐어. 사소한 일인 줄 알았어. 하지만 떠날 필요는 없어. 모든 게 예전과 같을 거야." 당신은 변환하지 않고 우리와 함께 여기에 머물 수 있습니다.
사무엘은 귀에서 귀까지 웃으면서 행복하게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Ricky Lake를 지켜보고 있는 아내에게 달려갔습니다. "믿지 않으실 거에요! 기적이에요. 우리는 다시 유대인으로 돌아가고, 저는 여전히 직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는 불을 뿜는 눈으로 그를 바라보며 "화났어?"라고 말했다.
사무엘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난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끼어들었다. "이 모든 동안 당신은 울고 원망하고 있습니다. 다시 유대인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까?"
그의 아내는 더욱 분노한 얼굴로 그를 바라보며 "당연히 원합니다. 당연히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요? 유월절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