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하십시오: 반드시 나쁜 단어는 아닙니다
기사 본문:
리콜은 처음에는 나쁘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당신을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차량 결함 또는 규제 요구 사항과 관련된 안전 또는 배기 가스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조업체의 단순한 조치입니다. 서비스를 위해 딜러에게 차량을 반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차량이 영향을 받지 않았다면 해당 차량과 다른 시기에 제작되었거나 다른 부품을 사용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연방 자동차 안전 표준을 준수하지 않음"을 발견하면 전체 차량 또는 차량 내 장비에 대해 안전 리콜을 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특정 차량 라인의 장비에 결함이 있는 경우를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해결 방법은 해당 장비를 수리하거나 교체하는 것만큼 간단합니다. 일반적으로 차량 보증이 적용되거나 제조업체에서 리콜된 부품에 대해 차량 보증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리콜 대상의 교체나 수리가 빠를수록 차량 성능에 대한 걱정은 줄어듭니다.
제조업체는 영향을 받는 모든 차량 소유자에게 연락을 시도하고 있으며 매년 약 4천만 대 이상의 중고 차량이 손을 교체하지만 작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 소유자는 리콜에 대한 공식 통지를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중고차 소유자와 쇼핑객도 기존 리콜에 대해 사전에 파악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Carfax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공개 리콜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여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줍니다.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딜러에게 물어보세요. 차량이나 부품에 미해결 리콜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종종 하나의 리콜을 해결하는 딜러는 차량에 다른 열린 리콜이 있는지 확인하고 수리를 제안하지만 물어보는 것은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