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October 3, 2021

 픽업 판매 감소: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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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업은 수년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량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발표된 연초 판매량을 보면 올해 전반적으로 픽업트럭 판매량이 감소했음을 알 수 있다. Nissan Titan의 판매는 올해 9% 이상 하락했습니다. 2006년 9월에 6,000대 이상의 Titans가 판매되었습니다. 지난 9월에는 판매가 5,000대를 겨우 넘었습니다. Chevrolet의 Colorado와 Ford의 Ranger는 훨씬 더 나쁩니다. Ford Ranger의 판매는 작년 이맘때보다 20% 이상 감소했습니다. 올해 9월 판매는 2006년에 비해 43% 감소했습니다. Chevy's Colorado는 올해 전체 판매가 18% 이상 감소했으며 인기 있는 Chevy Silverado의 판매도 거의 2% 감소했습니다. Nissan은 Frontier와 함께 YTD(연간 누계) 18%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GMC의 Sierra는 작년에 비해 판매가 1.6% 하락하여 시장 점유율을 간신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 밴 또는 SUV를 찾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놀라운 일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구매자는 위험이 보상보다 훨씬 더 크다는 데 동의합니다.


반면에 Dodge의 Ram은 꾸준히 유지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작년보다 1% 증가했으며 2006년 9월에 판매된 것보다 2007년 9월에 500개 이상의 Ram을 판매했습니다. Toyota도 잘하고 있습니다. Tacoma의 판매는 지난 9월 이전 9월에 비해 거의 3,000대의 차량이 감소했지만 픽업의 연초 판매량은 1.2% 증가했습니다. Tacoma의 날렵한 형인 Tundra는 작년보다 50% 이상 성장하여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특정 회사의 매출은 감소하고 다른 회사는 안정을 유지하거나 별을 향해 쏘고 있습니까? 작년의 픽업에 대한 안전 기능의 사소한 개선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서 안전이 자동차 소비자와 특히 픽업 트럭을 구매한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안전 장비를 업그레이드한 회사가 호의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Isuzu는 이러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Isuzu의 i-290은 이중 단계 에어백, 에어백 억제 시스템, 4륜 잠금 방지 제동 시스템,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주간 주행등, 어린이 시트 하부 및 상부 테더 앵커와 같은 고급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린 아이들과 함께. 더 큰 i-370은 i-290과 유사한 기능을 포함하지만 헤드 커튼 사이드 임팩트 에어백, 주야간 자동 디밍 백미러,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Shift-On-The-Fly 4-Wheel Drive도 제공합니다. , 및 자동 잠금 후면 차동 장치. i-370은 확장 및 승무원 운전실 모델 모두에서 이러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2006년형 Toyota Tacoma는 충돌 테스트에서도 좋은 성능을 보여 그 가치를 입증했습니다. IIHS(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에 따르면 7개 카테고리 중 6개 카테고리에서 "G" 등급(4개의 가능한 등급 중 가장 높은 등급)으로 Isuzu i-290 및 i-370과 함께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능동 및 수동 안전 기능 외에도 포괄적인 길가 지원 프로그램은 이제 차량 구매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Isuzu는 이용 가능한 최고의 긴급출동 지원 패키지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최대 7년 또는 75,000마일까지 무료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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