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저렴한 차량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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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년 전에 인터넷이 등장한 이후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가 끝없이 이어졌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차량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해당됩니다.
개인이 판매하는 모든 차량이 전통적인 인쇄 광고 방식을 사용하여 판매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물론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지만 인터넷 광고의 매력은 많습니다.
잠재 고객 도달 범위만으로도 차량 판매자가 인터넷을 가치 있는 광고 방법으로 간주하도록 설득해야 하지만 여기에 추가하면 비용 절감 기회가 생깁니다. 그것은 정말로 첫 번째 선택 방법이어야 합니다.
인쇄 광고가 온라인보다 더 비싸고 훨씬 더 제한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신문은 약 20단어의 제한과 한 장의 사진을 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운이 좋다면!). 반면에 자동차 분류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여러 장의 사진과 거의 무제한의 설명 길이가 포함된 차량 전용 페이지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그렇다면 두 가지 방법의 잠재고객 도달범위는 어떻게 됩니까?
인쇄광고를 해보자. 인쇄 광고의 보다 일반적인 시나리오는 지역 신문이나 상점 창구에서 볼 수 있지만, 이는 확실히 청중 범위 측면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일부는 자동차 판매 및 구매가 주로 현지에서 발생한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 판매자가 구매자로부터 합리적인 거리 내에 있다고 주장하고 싶습니다. 이 합리적인 거리는 구매자에 의해 결정되지만 특정 차량을 갖고 싶어하는 구매자는 종종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거리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은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상황에서는 판매자가 거주하는 전국의 가정에서 더 적절합니다.
이를 통해 차량의 전체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쇄 광고의 경우 귀하가 받는 응답의 양이 적을 수 있지만 온라인 광고는 훨씬 더 많은 응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판매자는 인쇄 광고에 대한 관심 부족이나 응답 부족으로 인해 흥정을 하지 않고 더 높은 가치의 판매를 위해 버틸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시 응답 시간도 매우 빠릅니다. 검색 기능은 이것이 사실이 되도록 합니다. 특정 사양(색상, 엔진 크기 등)이 있는 특정 차량을 찾는 구매자는 몇 분 만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문이나 잡지의 목록을 보는 것보다 훨씬 빠르며 검색 범위가 넓기 때문에 더 많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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