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현대 쏘나타 리뷰
- 가속
- 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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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쏘나타 리뷰
상상하기 어렵지만 현대차는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충성도를 자랑한다 해도 신규 구매자를 전시장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정말 어려운 일이었다고 걱정한다. 새로운 쏘나타 슬로건은 "당신이 한 번도 본 적 없는 현대차"이며, 재설계된 쏘나타는 이전보다 더 강력하고 더 넓은 공간과 더 나은 핏과 마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속
- 사고를 피할 수 있는 가능성
- 편안함과 편리함
- 연비
두 가지 허용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 서스펜션 소음
- 취급
신뢰성 및 유지보수
쏘나타는 정기적인 오일 교환과 달리 100,000마일에 도달할 때까지 프로그램된 유지 관리 방식이 거의 없기 때문에 관리하기 쉽습니다.
10년 또는 100,000마일에 대해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긴 파워트레인 보증 중 하나가 뒷받침됩니다.
성능 및 취급
새로운 쏘나타에는 162HP를 제공하는 표준 4기통이 적절하게 장착되어 있습니다. 234HP의 3.3리터 V6는 부드러우면서도 반응성이 좋으며 약간의 노력으로 평균 속도에 도달합니다.
가속은 4기통에서 활발하고 V6에서는 놀랍습니다. 현대 관계자는 V6가 약 7.5초의 시간에 시속 0-60마일을 회전하고 최대 속도는 130mph라고 말합니다. 변속은 5단 수동으로 쉽게 실행되며 앞 타이어는 훨씬 더 쉽게 삐걱거립니다. 최소한의 망설임 없이 추월을 위해 킥다운하는 시프트로닉 자동 변속기는 기어 사이를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엔진이 레드라인에 부딪혀 저단 변속을 거부하면 수동 모드에서 시프트로닉이 자동으로 고단 변속됩니다.
이전 연도보다 더 많은 공간과 전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가장 선호하지 않는 기능, 기능이 적은 저렴한 인테리어 및 새로운 외부 재설계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 쏘나타의 긍정적인 측면을 보자.
2002~2005년 모델에 비해 인테리어가 싸고 허름해 보여도 좌석은 편안하고 전체적인 면은 심플함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 차의 도로 성능과 핸들링은 매우 좋습니다.
현대 쏘나타의 새로운 인테리어는 품질 사다리의 주요 단계를 표시합니다. 플라스틱 몰드 몇 개에서 가장자리가 거칠고 일부 대시 패널에서 광택이 덜한 마감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모양은 동급 대부분과 경쟁이 치열하고 일부보다 우수합니다.
후드가 달린 계기판에 있는 3개의 원형 다이얼은 운전자에게 작동 데이터의 필요성을 전달하며, 가장 큰 속도계는 광택이 나는 원 안에 위치합니다. 왼쪽에는 회전 속도계가 있고 오른쪽에는 수온과 연료 게이지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스티어링 칼럼 왼쪽의 아래쪽 대시에는 5개의 스위치 플러그 뱅크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대시 라이트 가변 저항이며 플립다운 보관함도 볼 수 있습니다. 점화 키는 스티어링 칼럼 자체가 아닌 스티어링 칼럼 오른쪽의 대시에 제대로 배치된 슬롯으로 밀어 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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