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 퍼포먼스 - 닛산 스카이라인 R34 GTR
기사 본문:
1999년 Nissan Skyline R34 GTR이 탄생했습니다. 최신 모델이자 최고의 GTR입니다. 스타일은 완전히 새롭고 훨씬 더 공격적인 모양으로 훌륭합니다. 라고 생각하는 차 같습니다. R34 GTR은 하나의 패키지에서 R32 및 R33 모델 모두에서 최고를 얻은 것처럼 보이고 느껴집니다.
내부는 단순하고 스포티하며 고급스러우며 키가 큰 운전자를 위한 충분한 머리 공간과 다리 공간이 있습니다.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 편안하지만 코너링을 열심히 할 때에도 여전히 당신을 잡아줍니다. 센터 게이지가 LCD 화면으로 교체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스로틀 위치, 부스트 압력, 토크 분할, 내장 G-미터와 같은 많은 정보가 표시되며 여행 데이터를 랩톱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com-port가 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R32 GTR의 핸들링감을 재현하기 위해 휠베이스를 7.5cm 단축하고 섀시 강성을 50% 개선했으며 서스펜션을 대폭 개선했습니다. 전면에 추가 링크가 있는 McPherson 스트럿이 있는 후면에 수정된 다중 링크 후면 서스펜션이 있습니다. R32 이후 10년이 지났지만 동일한 테크노 마법사(HICAS 및 ATTESSA)가 남아 있지만 이러한 기능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RB26DETT 엔진은 여전히 남아 있지만 개선된 부분이 있어 엔진이 더 부드럽고 조용해졌습니다. 토크 곡선이 개선되었고 회전 범위 전체에서 더 평평하게 유지되었습니다. 4,400rpm에서 400nm가 달성되어 엔진이 더 유연해졌습니다.
지연을 줄이고 파워 밴드를 개선한 듀얼 볼 베어링 코어를 특징으로 하는 터보 차저도 수정되었습니다. 기어 박스는 더 짧은 비율과 더 짧은 투구를 특징으로 하는 6단 getrag로 대체되었습니다. 가속 시간이 개선되었으며 0-100은 4.9초, 400m 스프린트는 12.9초에 완료됩니다.
이러한 개선은 모든 측면이 개선되어 GTR을 운전하는 즐거움을 만듭니다. 스티어링은 반응성이 뛰어나고 그립은 경이적으로 이 GTR을 진정한 코너링 머신으로 만듭니다. 승차감은 단단한 편이지만 거친 요철은 잘 흡수하지만, 역시 스포츠카다.
Nissan은 R34와 함께 R33이 제공하는 추가 공간과 고급스러움은 물론 R32의 레이스 같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닛산 스카이라인은 스포츠카의 지옥입니다.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nissanskyline.6te.net
글렌 문
스카이라인 매니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