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닛산의 보류 중인 시장 압박



기사 본문:

Nissan Motor Company는 조용히 자동차 라인업을 점검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맥시마(Maxima), 알티마(Altima), 센트라(Sentra)를 포함한 기존 모델은 머지 않아 더욱 고급스럽고 고가의 모델로 변신하고, 새로운 차량 라인인 베르사(Versa)도 환영을 받아 자동차 회사의 입문 모델로 판매될 예정이다. 그렇다면 왜 닛산이 이런 변화를 겪었을까요? 자동차 회사의 계획은 성공할 것인가, 실패할 것인가? 닛산의 이러한 움직임에는 눈에 보이는 것 이상으로 많은 것이 달려 있습니다.


Nissan 자동차 부문은 경쟁이 치열한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1980년대 초에 Datsun에서 Nissan으로 브랜드 이름을 변경하고 1980년대 후반에 고급 라인인 Infiniti를 도입하면서 Nissan Motor Company는 재정적으로 이익을 얻었고 고객은 이러한 변화를 수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issan의 라인은 수익성 높은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들 사이에서 영원한 3위를 차지했으며, 매년 Toyota와 Honda에 쉽게 능가하고 판매되고 있습니다.


Nissan의 라인업에 대한 보류 중인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합니다.


1. Maxima의 경쟁 제품인 Toyota Avalon은 2006년형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아발론은 렉서스의 스타일을 차용해 더욱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엉뚱한 이미지를 벗어났다. 개선된 인테리어와 더 많은 표준 장비로 가득 차 있는 Avalon도 3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도요타의 움직임에 대한 닛산의 대응은 2007년형부터 맥시마에 아발론과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우위를 제공함으로써 맥시마를 "무한화"하는 것입니다.


2. Versa 소개. 도요타의 예산을 염두에 두고 청소년 친화적인 Scion 부문과 싸우기 위해 Nissan은 약 12,000달러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되는 1.8L 4기통 구동 xA 경쟁 해치백인 Versa를 수입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입문용 수준의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Sentra와 Altima는 Maxima의 충돌만큼 눈에 띄지는 않지만 이 두 라인을 서로 및 Versa와 구별할 만큼 충분히 약간의 푸시업 시장을 얻습니다.


물론 Nissan은 Maxima, Altima 또는 Sentra를 현재 이 차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보다 적게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Maxima의 가격은 궁극적으로 수천 달러로 급등할 수 있으며 Infiniti 부서에서 판매되는 자동차 범위까지 확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nfiniti G35가 거의 같은 가격에 판매될 수 있는데 왜 Maxima를 구입합니까?


동시에 Altima와 Sentra는 시장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확보하고자 하는 미국과 한국 제조업체에 의해 가격이 하락할 위험이 있습니다. 실제로 앨라배마에서 새로 제작된 현대 쏘나타는 상대적으로 장착된 알티마보다 수천 달러 저렴하게 판매되어야 합니다. 현대차의 품질 수준이 향상되면서 쏘나타의 매력도 눈에 띄게 높아졌다.


궁극적으로 Nissan은 Toyota 및 Honda와 보조를 맞추지 않으면 더 소외될 위험이 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들이 이를 속이고 있는 상황에서 Nissan 모델에 더 높은 가격이 유지되는지 또는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비자를 확보하고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을 인하해야 하는지 여부를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our links

arabs414 blog blog blog arabs420 blog arabs423 blog blog blog arabs440 blog blog arabs444 blog blog arabs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