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수소 연료 전지의 새로운 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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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연료 자동차를 미국 도로에 선보일 수 있는 최고의 희망은 육안으로 볼 수 없는 기술일 것입니다.


이 기술은 자동차의 연료 시스템에서 수소를 흡수하고 저장하는 스펀지 역할을 하는 작은 흑연 구조의 형태입니다. 수소 가스의 온보드 저장은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도로 운송의 차세대로 보고 있는 수소 동력 차량의 진행과 대규모 상업 생산을 방해하는 주요 장애물입니다.


흑연 구조는 급성장하는 나노기술 분야의 산물입니다. 엔지니어는 밀리미터 및 나노미터만큼 작은 규모로 작업하면서 분자 수준에서 구조를 설계합니다. 엔지니어는 섬유소판을 다른 것 위에 쌓아서 웨이퍼 사이에 최적의 간격을 남깁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수소 분자가 흑연에 흡수되도록 화학을 배열합니다.


나노구조는 스펀지처럼 매우 다공성이어서 완전히 포화될 때까지 많은 양의 수소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실험은 흑연 나노섬유의 수소 저장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나노기술에서 파생된 수소 저장의 또 다른 방법은 탄소 나노튜브를 포함합니다. 탄소 나노튜브를 사용하여 엔지니어는 탄소 혈소판을 다양한 구성으로 배열합니다. 연구는 탄소 나노튜브가 강력한 수소 저장 능력을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동차 회사들이 대체 에너지 형태를 개발하려는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는 가운데 연료 전지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수소 저장에 대한 나노기술의 기여는 시기적절합니다. 자동차 연료 전지에서 나노 기술의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흑연 나노 섬유 및 탄소 나노 튜브를 개선하고 고급 구조를 제조하기 위한 비용 효율적인 수단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ASME(American Society of Mechanical Engineers)의 Nanotechnology Institute는 나노기술 연구를 강력하게 지원하며 이론 과학과 실제 적용 간의 격차를 줄이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 중에서 이 연구소는 기술 커뮤니티와 일반 대중을 모아 해당 분야의 발전을 검토하는 포럼을 조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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