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September 16, 2022

 자동차에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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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자는 이미 차량의 복잡한 본체 내부를 들여다보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무엇을 관찰했습니까? 모든 부품이 스틸,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은 철-탄소 합금입니다. 일반 금속과 달리 얼룩, 녹, 부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합금 종류가 항공 산업에서 가장 구체적으로 설명되지 않은 경우 내식성 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녹에 강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차량 구성 요소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다양한 차량 응용 분야에서 스테인리스 스틸은 이미 배기 가스, 외부 패널, 트림, 와이프, 엔진 등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부식성 가스와 고온에 항상 노출되는 배기 시스템의 부품은 극한의 조건을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튼튼한 재료를 사용하여 생성되어야 하며 이는 확실히 올바른 선택입니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배기 가스는 산화를 견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스테인리스 스틸 매니폴드는 일반 스틸에 비해 마감 표면을 높게 유지하는 과정에서 효율적이므로 마찰 계수가 낮아져 가스 흐름에 대한 저항이 줄어듭니다. 다른 어떤 물질도 이 부분이 수행하는 작업을 수행할 만큼 충분히 유능하지 않습니다. 브런트 휘발유에서 나오는 부식성 배출물이 많기 때문에 녹이 슬지 않는 것이 건설에 적합하다는 사실을 곰곰이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이것은 차량의 연료 탱크 제조 산업에서도 사용됩니다. 환경 오염에 대한 엄격한 캠페인으로 인해 배출 제한 측면에서 구식이 아닌 현재 탱크 재료의 사용을 반대하는 캠페인과 법규가 통과되었습니다. 이러한 악화되는 문제에 대한 가능한 대답은 높은 성형성을 고려한 스테인리스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은 헤드 개스킷, 펌프 본체, 호스 클램프, 앞유리 와이퍼, 안전벨트 스프링 등과 같은 차량 부품에도 사용됩니다. 서스펜션 시스템도 이를 사용하여 생성되어 차량이 시스템의 원래 무게의 25%를 줄여 더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더 높은 강성과 더 낮은 차량 총 중량을 허용하는 차량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할 가능성을 찾기 위해 모든 수단을 다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자동차의 전체 부분을 아는 사람은 이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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