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1, 2021

 오트로 파이스 무다르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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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 te mudas a otro país o ciudad, sea cual fuera la razón, trabajo, situación económica, familia, novio, novia, cambio de aire; todas las razones llegan a ser insuficientes pero necesarias a la hora de adaptarse.


Adaptarse a una nueva cultura, idioma,ambiente, clima, reglas sociales, y estilo de vida es muy duro y al mismo tiempo interesante. En mi caso Personal, cuando me mude de país fue porque mi familia lo decidió hacer, no seguí mis necesidades ya que era demasiado chica para seguir mi propio camino y demasiado grande para 의존자 de sus 결정. 가족의 결정에 따라 금수 조치를 취하는 죄.


Al principio de mi llegada, decidí tomarme todo fácilmente como si fuerairal, ya que era muy duro enfrentar la realidad de que me aleje de mi vida, que deje todo lo que tenia atrás.


결정은 그랜 휴가를 위해 해야 할 일을 결정합니다. Junto con el clima era caluroso, vivía cerca de la playa lo cual en mi país no lo tenía entonces mi vida seria un Cuento total. A lo largo de los meses, no hacia mas nada que salir, comprar, conocer gente y divertirme sin ningún propósito de lo que iba a pasar en mi futuro.


꿈과 희망을 위한 이상적인 계획을 세우십시오. Popular, atractivo, simpático, deportista y demás. Comenzamos a salir y creía que era el sueño de mi vida hecho realidad, ¿Qué podía ser mas Perfecto que eso?


La realidad me cayo de golpe cuando me di Cuenta que nada de lo que creía tan Perfecto era así, sino una Idealización de eso. Mi plata se me iba disminuyendo poco a poco, el novio Perfecto no eran perfecto ni mucho menos sino que solo quería demostrarlo ser, y traía consigo más complicaciones y dilemas que me llevarían a sufrir en la. Mis alrededores no me satisfacían como yo pensaba que iban a hacerlo, pero decidí que debía intentarlo igual ya que todo parecía Perfecto y no lo quería arruinar.


Luego vino el invierno y comence lo que había planado antes de mi llegada: estudiar moda y convertirme en una súper diseñadora. Sin embargo me encontré con un lugar lleno de gente que creía ser demasiado rara y competitiva, sin nada de ganas de socializar ni conocer a alguien nuevo. La presión de ser aceptado a la escuela de arte y ganar la simpatía de los profesores era mayor que otra cosa.


Me encontré en situaciones difíciles como en una clase de Moldes, tratando de hacer una pollera que me llevaría hacer un día entero solo el molde. Ahí me di Cuenta que lo que necesitaba era estudiar en un idioma que me era comodo, con gente parecida a mi con ganas de disfrutar la época universitaria y aprender pero con un propósito mas profundo que llenara mi alma.


Luego de un tiempo pensé y pensé que todo lo que creía necesario para mi felicidad en realidad no me satisfacía y no entendía mis sentimientos y descontento. Mi familia tampoco lo entendía. La verdad es que hay gente que sabe encontrar lo que busca más fácil que otra. Pueden seguir su propio instinto sin importar lo que dirán los demás, si aceptan o no. Hay otra, que les es más difícil y necesitan demostrar a los demás que logran lo que se proponen, sin saber si realmente lo desean.


En fin, mudarse de país es algo muy complicado que también tiene cosas positivas. Ayuda a abrir la cabeza y darse cueenta que uno no esta solo, que hay mucha gente diferente Aparte de lo que uno creía único, que las culturas son diferentes y parecidas en muchos aspectos, que a pesal dearse que uno intents 적응 en el fondo es importante mantener nuestra identidad. Debes seguir tus sentimientos siempre, porque tu solo sabes lo que es bueno para ti.

 머드 플랩과 머드 가드는 잠재적인 사고를 예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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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막대기 및 파편은 진흙 가드를 치면 운명을 맞이합니다. 머드 가드 세트를 두드리는 것에는 다음과 같은 많은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 세차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클리너 펜더


 

- 페인트를 보존하는 덴트 및 딩 보호


 

- 질주하는 달인부터 부드러운 크루징까지 달달한 룩


 

- 거의 모든 포격에 견디는 내구성 있고 오래 지속되는 재료



청결 - 차량에 대한 경건


아무도 당신이 거리를 순항했을 때 그들이 오프로드를 가거나 웅덩이를 트롤링했다는 명백한 표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휠 웰, 휀더 및 도어에 퍼진 튄 자국에 대해 장식적인 것은 없습니다. 진흙을 스스로 뿌리거나 지역의 터치 프리 세차장을 통해 차를 돌릴 기회가 생길 때쯤이면 그 흙이 덩어리져 스패클처럼 건조됩니다.


머드 가드, 스플래시 가드 또는 머드 플랩은 튄 자국의 주기를 중지합니다. 사실, 머드 가드는 휠에 포함된 엉망을 눈에 띄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게 유지합니다. 또한 진흙이 휠 웰 내부나 머드 가드 뒤쪽에 덩어리지면 그냥 떨어질 가능성이 더 큽니다. 대부분의 경우 정원 분무기로 먼지를 제거하고 쇼룸의 광택을 되찾기 위해 몇 분이면 됩니다. 튄 자국을 멀리함으로써 트럭이나 SUV는 온로드 또는 오프로드 모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머드 가드 보호 가이드


날아올라 페인트를 칠 수 있는 진흙보다 더 많은 것이 있으며, 그것들은 혼란을 야기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합니다. 돌, 막대기, 임의의 금속 조각, 타이어 트레드, 심지어 로드킬까지 타이어가 문과 흙받이에 직접 부딪힐 수 있는 도로 위 또는 오프로드에서 볼 수 있는 모든 장애물을 생각해 보십시오. 좋은 머드 가드 세트는 페인트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킥 세이브를 갖춘 올스타 골키퍼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찌그러짐, 찌그러짐 및 칩이 벽돌 벽을 덮습니다.


보기와 방향 조정이 훨씬 더 어려운 잠재적인 손상자를 잊지 마십시오. 때로는 갓 칠한 차선이나 화살표를 돌립니다. 완전히 건조하지 않은 새 아스팔트나 타르일 수 있습니다. 부족한 도로 직원의 코너 절단은 특히 충분한 타르 또는 도로 페인트가 흙받이에 묻은 경우 몇 시간의 시간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머드 가드는 이러한 잠재적인 페인트 손상자의 공격을 막아서 시간, 에너지 및 마찰 화합물을 절약합니다.


머드 가드 및 머드 플랩 룩에 대한 참고 자료


주말을 가장 깊은 진흙 속을 휘젓는 데 보내거나 미니 골프장으로 잠시 여행을 떠나 아이들과 축구를 오가는 셔틀을 보내거나 멋진 머드 가드 또는 머드 플랩 세트는 차량을 오프로드 지휘관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 또는 매우 길고 유연한 머드 플랩 세트는 이 플랩을 사용하여 최고 속도로 던진 값비싼 앞유리를 부수는 암석을 빗나가게 하는 18-휠러의 어떤 호송대와도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머드 가드는 심각한 보호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눈길을 끄는 장식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고급스러운 광택과 견고한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강철 또는 알루미늄 시트 머드 가드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멋지게 보이지만 진흙 가드가 파고 들어 엉망이 된 상태에서 바퀴가 잘 굴러가는 경우 꽤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당신이 진흙 속에 그렇게 깊이 빠져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어쨌든 곤경에 처했을 것입니다. 이 금속 머드 가드 세트로 하드볼에 머무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머드 가드 룩의 정점을 찾고 계십니까? AutoAnything의 많은 머드 가드는 차량의 마감재와 색상을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프라이머 없이도 페인트를 칠할 수 있는 질감의 표면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색상은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페인트 톤은 지역 상점에서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완성된 제품은 차량의 휀더 및 휠 웰 모양과 매끄럽게 조화되어 도로의 다른 장비에는 없는 사용자 정의 모양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머드 가드 재료의 기초


머드 가드는 판금 및 고무 또는 고무 합성의 두 가지 기본 재료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둘 다 휠 웰에 내구성과 수명을 제공하지만 몇 가지 뚜렷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고무/고무 복합 머드 가드 및 머드 플랩


그들은 유연한 머드 플랩 또는 뻣뻣한 머드 가드가 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고무 및 고무 복합 가드는 파편을 막는 데 필요한 강성과 휠의 혹독한 생활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특정 고무 머드 가드는 차량의 원래 색상과 일치하도록 페인트 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유연한 고무 머드 플랩의 한 가지 문제는 돛입니다. 고속에서 바람의 저항은 플랩을 제 위치에서 날려 바위, 진흙 및 습기의 완전한 보완을 거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리미엄 플랩 스타일의 머드 가드는 바닥 웨이트 및/또는 가장 커버가 필요할 때 항해를 제한하는 특수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판금 머드 가드


스테인리스 스틸과 알루미늄으로 제공되는 판금 머드 가드는 일반적으로 장식용으로만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튀긴 돌과 소구경 총알도 막을 수 있지만 연약한 땅에 걸리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거기에

 MPV: Mazda의 인기 있는 미니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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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는 Mazda MPV가 Efini MPV로 알려지고 판매되고 판매됩니다. 이 차량은 1989년에 처음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후륜구동 차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나중에 2000년에 더 현대적인 전륜구동으로 돌아왔습니다. 원래 Mazda MPV는 세세한 부분까지 미니밴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미국 시장에 판매될 예정이었습니다.


Mazda MPV는 당시 Mazda 최고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처음 제작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Mazda 929의 HC를 사용하여 Mazda MPV의 LV 플랫폼을 개발하고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이 차량의 설계 및 제작 과정에서 Mazda MPV에는 V6 엔진과 전륜구동 옵션이 ​​장착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슬라이딩 리어 도어 대신 전통적인 힌지 도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언론의 주목을 받은 Mazda MPV는 1990년과 1991년에 2년 연속 Car and Driver 잡지의 10대 베스트 목록의 일부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잡지는 또한 Mazda MPV를 " 다가오는 (연료) 위기".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Mazda MPV는 충돌 테스터로 원치 않는 큰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차량이 호주 ANCAP 충돌 테스트에서 받을 수 있었던 별 4개 중 Mazda MPV는 작은 별 하나만 받았습니다. 미국 IIHS 충돌 테스트에서 차량은 "마진" 등급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 차량의 판매는 정말 좋았지만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모든 휠 드라이버와 V6 엔진을 제작하여 시장에 출시하기 시작하면서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1996년에 이 차량은 새로워졌습니다. I4 엔진은 폐기되었고 유사한 엔진인 2.5리터 단위로 교체되었습니다. 2000년이 되자 Mazda MPV는 Mazda 626을 기반으로 하는 전륜 구동 LW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이 Mazda MPV 세트는 이 모델의 세대에서 두 번째로 간주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첫 번째 배치보다 더 전통적으로 왔습니다. 그것은 슬라이딩 리어 도어와 전륜 구동을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이 세대와 다른 점은 바닥에 납작하게 접히는 뒷좌석과 접혀진 뒷문 창문이 있다는 점입니다. 2002년 차량의 변경 사항에는 Mazda AJ 3.0리터 V6 엔진과 5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여 출력 변경이 포함되었습니다. 이것은 이제 200마력과 200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업그레이드에는 상단에 단일 크롬 바가 있는 더 큰 그릴, 더 공격적인 모양, 새로운 헤드라이트 및 테일 라이트가 포함되었습니다.


A/C 콘덴서, 범퍼, 카페트, 바퀴, 라디에이터, 후드 및 촉매 변환기와 같은 모든 정품 Mazda MPV 부품은 Mazda Parts 및 Mazda Auto에서 큰 할인 및 도매 가격으로 고객과 Mazda 소유자에게 제공되었습니다. 부속. Mazda Parts 및 Mazda Auto Parts 컬렉션의 입증된 신뢰성은 수년간 고객 충성도를 유지합니다.

 이동 트럭 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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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집이나 사무실로 이사하는 것은 특히 다른 주로 이사하는 경우 어려운 작업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트럭을 렌탈하면 전체 프로세스가 더 쉬워지고 이사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럭 렌탈 비용은 트럭의 크기와 트럭이 이동해야 하는 거리를 비롯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동 트럭을 제공하는 일부 잘 정립된 회사는 약간 더 높은 임대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시장의 새로운 플레이어는 더 낮은 요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전과 신뢰성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동식 트럭 예약은 온라인으로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리소스는 여러 회사의 이동 트럭 렌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른 위치와 목적지에 대해 다른 요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대 비용은 또한 가정 용품을 옮기기 위해 이동 트럭을 고용했는지 또는 빠른 비즈니스 배달을 찾고 있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트럭을 고용할 회사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견적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수기에는 비용이 급증합니다. 그들은 일년 중 특정 달에 내려옵니다. 이동 트럭 렌탈의 이러한 움직임은 지리적 위치와 기후에 따라 다릅니다.


여러 대의 트럭이 필요한 경우 이동식 트럭 대여도 이동식 트레일러 대여와 비교해야 합니다. 일반 트레일러의 운반 용량이 일반 트럭의 운반 용량보다 크기 때문에 트럭 렌탈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국제 국경을 넘어 패키지를 배달하려는 경우 이동 트럭 렌탈 비용이 상당히 높습니다.

 Mercury Mountaineer와 함께 산 옮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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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큐리 마운티니어는 포드 익스플로러의 머큐리 쌍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4개의 문이 있는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입니다. 또한 넓은 실내에 최대 7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브랜드인 Mercury는 고객과 후원자에게 가장 기본적인 4 x 2 Convenience 4.0리터부터 가장 정교한 AWD Premier 4.6 L까지 8가지 트림 레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2006년 머큐리 마운티니어가 출시되면서 4 x 2 Convenience 4.0 L에는 표준 엔진인 4.0리터 V6 엔진이 장착되었습니다. 그것은 Mercury Mountaineer에게 도시 운전을 위해 15mpg를 받아들이고 고속도로 고난에 따라 21mpg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약 210마력의 단위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엔진이 탁월한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오버드라이브가 있는 5단 자동 변속기 시스템이 있으며 이것이 이 트림 레벨의 표준 변속기 시스템입니다. 정교한 AWD Premier 4.6L에 따라 이 트림 레벨에는 표준 전원이었던 4.6리터 V8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머큐리 등산객을 시내 주행의 경우 14mpg, 고속도로의 경우 20mpg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292마력 단위를 기계에 작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오버드라이브 기능이 있는 6단 자동변속기 시스템이 장착되며, 이 역시 이 차량의 표준 장비다.


Mercury Mountaineer는 실제로 1997년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Ford Explorer의 세련되고, 스타일이 바뀌고, 재포장된 Ford 버전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실, 본질적으로 또 다른 Ford 차량으로 간주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차량은 많은 장애물을 통과하고 바로 뛰어올랐습니다. 그리고 수년 동안, 그것은 확실히 또 다른 Ford Explorer로서의 이미지를 남겼습니다.


적절하고 올바른 종류의 장비를 갖춘 Mercury Mountaineer는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선호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대로 장착되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약 6980파운드를 견인할 수 있는 매우 기능적인 차량입니다. 예, 다양한 날씨와 도로 조건에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게 튜닝되어 핸들링이 뛰어납니다. Mercury라는 브랜드는 Ford Motor Company에 속해 있기 때문에 Mercury Mountaineer가 최고 품질의 또 다른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며 자동차 업계 최고의 자동차 중 하나임을 확실히 보장합니다.

 산악 자전거 101: 이 스포츠와 사랑에 빠지기 위해 필요한 것



키워드:

isuzu, suv, 트럭, mpg, 환경, 자전거, 트레일, 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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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모든 종류의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새로운 시도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산악자전거와 트레일자전거! 모든 수준, 산악 및 트레일 자전거를 위한 훌륭한 형태의 운동은 나가서 자연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시도해 볼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되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사항이 필요합니다.


자전거. MTB 또는 ATB(산악 또는 전지형) 자전거로 알려진 이 자전거의 가격은 $300에서 $2,000가 훨씬 넘습니다. 초보자로서 자전거(하루 약 40달러로 훨씬 저렴)를 대여하여 스포츠와 자전거 모델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전거 거치대입니다. 산에 살지 않는 한 자전거를 타고 목적지까지 가야 합니다. 자전거 랙은 Swangman 및 Thule과 같은 제조업체의 루프 장착형 랙부터 Isuzu SUV에 사용할 수 있는 것과 같은 히치 장착형 캐리어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헬멧. 날씨에 적합한 편안한 옷을 입는 것이 항상 권장되지만(자전거 기어에 걸릴 수 있는 헐렁한 바지는 피하십시오), 헬멧은 필수입니다. 그들은 빌리거나 구입할 수 있지만 사고가 났을 때 특히 응급 의료 지원이 단순히 뛰어 넘고 뛰어 내리는 것이 아닌 지역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재수화 시스템. 이것은 자전거에 묶인 물병에서부터 등받이에 장착된 재수화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수분을 보충하는 방법이 아니라 자주 하는 것입니다.


휴대 전화.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휴대전화를 가져오세요.


트레일 지도. 대부분은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거나 지역 스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로서 명확하고 잘 표시되어 있는 트레일을 고수하십시오. 긴급 상황이나 길을 잃는 경우에 대비하여 지도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재미있게 지내십시오. 멈추고 목가적인 환경을 탐험하거나 숨을 고르기 위해 원하는 만큼 휴식을 취하십시오. 자신의 속도로 자전거를 타고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충분한 휴식을 즐기십시오.

 산악 자전거 -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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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자전거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출퇴근을 위한 훌륭한 교통 수단이며, 전면에 부착할 수 있는 바구니에 쇼핑을 담을 수 있으며, 휴가를 보내고 다른 지역을 탐험할 때 멋진 여행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오프로드와 오프로드를 모두 타고 다녔지만, 산악 자전거의 역사는 실제로 30여 년 전인 1970년대에 시작됩니다. 현대적인 자전거 디자인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으며 산악 자전거의 역사는 확실히 지금이 그 어느 때보다 인기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산악 자전거는 이제 전 세계적으로 즐기고 있지만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이클 매니아 그룹은 이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구식으로 보일 수 있는 자전거에서 내리막 달리기를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더트 트랙은 오늘날의 많은 산악 자전거 경주 코스와 거의 같았지만, 그 사이에 자전거는 상당히 바뀌었습니다. 그 경주는 유명해졌으며 오래지 않아 비슷한 경주가 여러 나라의 트랙을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새로운 재료와 자전거 제작 방법이 등장하면서 거친 비포장 도로 지형에서 던질 수 있는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자전거를 만드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더 강하고 가벼운 프레임과 더 나은 기어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쉽게 산악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의 역사는 초기 라이더들이 내리막길과 루트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자전거를 개조하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산악 자전거가 진화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그 당시에 구입할 수 있는 유일한 유형의 자전거는 도로에서 타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오프로드를 타긴 했지만 그 용도로 특별히 설계된 자전거를 보증할 만큼 인기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의 바이커들은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산악 자전거의 역사는 그들과 함께 시작되었으며, 오프로드 트레일이 던질 수 있는 모든 장애물과 조건을 처리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자전거 제조 방식을 재고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자신의 산악 자전거를 잡고 라이딩을 할 ​​때 – 아마도 진흙 투성이의 들판을 가로지르거나 그 돌기가 있는 타이어로 가파르고 미끄러운 비탈을 내려갈 때 – 1970년대의 개척자를 생각해야 합니다.


중고 또는 새(중고) 자전거 및 오토바이 구매 및 판매에 대해서는 http://www.bharathautomobiles.com/motorcycles-s2_0.html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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