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매 – 당신이 찾고 있던 답변
기사 본문:
새 차량에 창문 스티커가 붙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물론, 이웃에게 새 차를 구입했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스티커 뒤에 숨겨진 진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958년 마이클 먼로니 상원의원은 신차 가격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이 법안은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가 권장 소매 가격(MSRP), 운송 방법, 운임 및 액세서리 가격을 표시하는 레이블을 창에 부착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이전에는 가격표가 전체 내용을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종종 "쇼룸" 가격과 실제 가격 사이에 큰 불일치가 있었습니다.
이제 고객은 새로운 자동차 쇼룸에 들어가 자신 있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의 가격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실제로 모든 숨겨진 요금은 이제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딜러는 더 이상 가치 거래를 보여주기 위해 가격을 부풀릴 수 없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 신뢰가 높아짐에 따라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그것이 인생이 되는 방식입니다. 이 원칙을 판매하는 모든 것에 적용한다면. 고객이 기대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면 긍정적인 방식으로 응답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서 사지 않더라도 당신의 "진리의 복음"을 친구와 이웃에게 퍼뜨릴 것입니다.
마음에 드셨나요? 당신이 그랬다는 걸 알아. 행복하시고 오래오래 사세요. <A HREF = http://www.gemsofcoloronline.com>내 사이트 방문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