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2007년을 위한 새로운 포드 차량은 필드를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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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d Motor Company Americas의 수석 부사장이자 사장인 Mark Fields는 최근 월스트리트의 보고서를 반박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월스트리트에 따르면 자동차 회사는 구조 조정을 매우 더디다. 이 외에도 사업 조직은 Ford Motor Company가 자동차 시장에 보낼 수 있는 새 제품이 충분하지 않아 따라잡을 수 없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월스트리트 외에도 Merrill Lynch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해 할 말이 있습니다. 언급된 조직의 존 머피(John Murphy)는 심지어 "포드의 신제품 출시 속도는 업계 평균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이는 포드의 시장 점유율에 대한 불길한 신호이며 현재의 구조 조정 노력이 회사의 적정화에 미치지 못하는 상태입니다."


Fields에 따르면 새로운 Ford 차량은 이미 생산 과정에 있습니다. 그는 심지어 내년인 2007년까지 시장이 새로운 포드 차량과 자동차를 알게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Fields는 평판이 좋은 언론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회사가 보낼 모델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 라인을 따라 그는 Ford 차량 목록이 회사가 아직 대중에게 아직 발표하지 않은 많은 새로운 개발을 받았다고 강조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는 어떤 부품을 만들어야 하는지 예측해야 합니다. 그들은 Ford F350 픽업 부품을 만들 수 있었지만 이러한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Ford 자동차와 차량에 실제로 필요한 다른 교체 부품이 무엇인지 전혀 알 수 없었습니다.


Fields는 강조하기 위해 “올해는 우리에게 바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많은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포드 자동차 회사가 우리의 거리와 도로에 내놓을 수 있는 새로운 제안을 따라잡고 싶다면 자동차 시장은 확실히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무화염 플레어가 더 쉬워졌습니다. 더 안전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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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길가 안전 키트에는 최소한 하나의 전통적인 방화 장치가 포함되어 있지만 도움을 요청하는 가장 무해한 방법은 아닐 수 있습니다.


5,000도의 화상 온도와 독성 화학 물질의 세탁 목록으로 인해 "안전 플레어"라는 이름은 안전하지도 환경 친화적이지도 않기 때문에 모순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도로 플레어를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휘발유에 쉽게 불이 붙고 가장 숙련된 사용자라도 옷이나 피부를 태울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주 니워트에 본사를 둔 Keystone Group은 더 가족 친화적인 솔루션을 도입했습니다. FlareAlert라고 하는 기존 플레어의 대안으로, 배터리로 작동되는 플레어는 공중과 지상에서 모두 볼 수 있습니다.


Keystone Group의 사장인 Steve Jones는 처음으로 FlareAlert를 경찰과 소방서에 마케팅했으며, 이들은 수만 대의 장치를 구입했습니다. 이제 회사는 일반 대중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운전자가 비상 조명이 있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AA는 연간 2,800만 건 이상의 도로 서비스 요청에 응답합니다.


FlareAlert에는 12개의 고출력 발광 다이오드가 포함되어 있어 밝고 무독성 발광하며, 다른 배터리로 작동되는 제품과 달리 사고 또는 사고 발생 시 차량에 장착할 수 있는 내장형 마그네틱 베이스가 있습니다. 긴급구조요원이 집을 빨리 찾아야 할 경우를 대비하여 우편함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2개의 AA 배터리를 사용하며 배터리 수명은 플래시 모드에서 약 20시간, 스테디온 모드에서 6~10시간 동안 상당한 디밍이 발생합니다. 전구 수명은 약 10년 또는 100,000시간입니다.


도로에서 플레어가 부서지는 것이 걱정되십니까? 최근의 독립적인 테스트에서 4,500파운드 이상의 직접적인 압력을 견딜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차량의 무게가 4개의 타이어에 분산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FlareAlert는 10,000파운드 차량이 추돌하는 것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FlareAlert는 불연성이므로 포장 도로를 태우거나 잔해를 남기지 않아 보다 환경 친화적인 안전 메커니즘을 만듭니다.

 연비 추정치를 줄일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EPA 테스트 및 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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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십 년 동안 신차 구매자는 연비가 유리창 스티커에 표시된 EPA 추정치에 미치지 못한다고 불평했습니다. EPA는 1970년대부터 주행거리 추정치를 제공하기 시작한 이래, 실제 주행 조건을 반영하지 않은 시험 방법이 실제 연비를 판단하는 것보다 차종 간 주행 거리를 비교하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 연비 추정 시스템은 70년대 이후 여러 차례 변경되었지만 주행 거리를 결정하기 위한 새로운 테스트 및 공식, 새 윈도우 스티커는 2008년형부터 단계적으로 도입되고 새로운 테스트 절차가 의무화됩니다. 2011년까지.


대부분의 차종에서 유리창 스티커에 표기되는 예상 주행거리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실제 차량 주행거리와 더 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좋은 운전 습관과 유지 보수를 실천하는 운전자의 경우 예상보다 높은 연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연비 테스트는 실제 운전을 시뮬레이션하도록 설계된 트레드밀과 같은 장치에서 차량으로 수행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테스트는 에어컨과 같은 액세서리를 작동하지 않고 적당한 온도에서 수행됩니다. 고속도로 테스트는 최고 속도가 60mph에 불과하고 평균 속도가 48mph에 불과한 구식입니다. 시내 주행 테스트는 평균 20mph의 속도로 7.5마일의 주행을 18회 시뮬레이트합니다.


새로운 연비 테스트 절차는 급격한 가속, 저온 작동 및 에어컨 사용과 같이 연비를 크게 낮출 수 있는 세 가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고려하고 복제합니다. 이러한 테스트 중 일부는 현재 수행되지만 배출량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지만 데이터는 주행 거리 추정에 반영됩니다. 2008년 모델 연도의 경우 EPA는 마일리지 추정치를 보다 정확하게 만들기 위해 단순히 다른 공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추정 공식과 새로운 테스트 절차는 전반적으로 연비 등급을 10-30% 낮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행거리 감소가 가장 큰 차량은 주행거리가 긴 차량과 같이 급가속, 공조, 저온으로 인한 엔진의 과도한 수요로 인해 악영향을 받는 차량일 가능성이 높다.


많은 환경 운동가들은 하이브리드가 예상 주행 거리에서 가장 큰 하락을 보이는 차량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에 실망하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것이 하이브리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모든 차량의 실제 연비는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보다 현실적인 주행 거리 추정입니다.


일부에서는 소비자들이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무시하게 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지만 많은 분석가와 업계 관계자는 새로운 공식과 테스트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ABI Research의 수석 분석가인 Dave Alexander는 "장기적으로 더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한 잠재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창문 스티커에 30mpg라고 표시된 자동차가 실내 온도 조절 장치 없이 최고 속도 60mph가 아닌 실제 운전 조건에서 에어컨을 켠 상태에서 70mph의 속도로 주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를 하이브리드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대신, 더 정확한 주행 거리 추정을 통해 소비자는 예상보다 낮은 주행 거리에 계속 불만족하는 대신 실제로 연료 효율이 더 높은 차량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연료비 절감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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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는 특히 휘발유 가격 상승과 함께 자동차 산업을 변화시킬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디자인은 바쁜 도시 운전자의 틈새 시장을 겨냥합니다.


Zap Xebra 순수 전기 자동차는 시내 운전을 많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40mph, 3륜 자동차입니다. 하이브리드와 달리 Zap 자동차는 가스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 콘센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Zap은 도시 출퇴근과 심부름을 위해 전기가 제공하는 연료 절약 혜택을 찾고 있는 다세대 가족이 있는 시장을 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자동차를 시내 운전을 위한 훌륭한 두 번째 자동차로 생각하지만 Zap에 따르면 곧 온 가족을 위한 첫 번째 자동차가 됩니다.


Zap의 대변인 Alex Campbell은 "많은 사람들이 휘발유 자동차가 필요하지 않을 때 사용하고 싶어 전기 자동차를 구입합니다. "그들이 빨리 깨닫는 것은 대부분의 일상적인 여행이 전기 자동차에 적합하며 현실적으로는 첫 번째 자동차가 된다는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운전 여행은 집에서 20마일 이내이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0마일을 이동할 수 있는 Xebra의 경우 도시 제한 내 거리입니다.


소비자들이 전기 자동차와 휘발유 자동차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때 전기 자동차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고 Campbell은 말했습니다.


그는 Zap의 Xebra 프로젝트가 전기 운송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생각과 진화의 산물이라고 말합니다. 전기차는 휘발유차와 용도와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그 자체로 품종으로 탄생했다.


마일당 약 3센트(휘발유의 경우 12센트 이상)와 비교하여 비용에 민감한 소비자에게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가스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사람들은 이 독특하고 비용 효율적인 새로운 디자인에 훨씬 더 개방적일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신차 연구



키워드:

새 차, 자동차 구입,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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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연구는 과거보다 오늘날 훨씬 쉽습니다. 인터넷의 사용은 사람들이 자동차를 구매하는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자동차를 조사하는 것뿐만 아니라 딜러 차량의 가용성을 찾고 차량을 가상으로 둘러보는 것입니다. 새 차를 구입할 준비를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은 연구를 원활하게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동차 에디션 소비자 보고서 사본을 선택하십시오.


소비자 보고서는 매달 자동차를 평가하지만 한 번에 3~4개 정도를 읽기에는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하나의 에디션에서 모든 차량을 포함하는 추가 기능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하나의 문제에서 모든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자동차를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소비자 보고서 순위 방법을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순위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신뢰성 보고서입니다. 자동차가 새 모델이면 신뢰성 정보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소스를 고려하고 몇 가지 가정을 합니다. 예를 들어 Honda나 Volvo라면 신뢰성이 좋을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은 항상 이 범주에서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닷지나 크라이슬러라면 메모해 두십시오. 이러한 차량은 더 낮은 신뢰도를 보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금 한 알로 디테일을 보세요


여기 내가 의미하는 바가 있습니다. 연비와 성능은 느슨하게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당신이 화려하게 살고 있고 항상 에어컨을 틀고 있다면, 당신의 마일리지는 광고된 것보다 적을 것입니다. 보고된 통계에서 최소한 갤런당 마일을 빼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현실적인 경제 등급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도시에서 주로 운전하는 경우 시내 주행 거리가 항상 고속도로 주행 거리보다 적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가격 및 세부 정보 표시


관심 있는 차량을 비교하고 각각을 별도의 종이에 보관하십시오. 별도의 종이에 메모를 하면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제조 페이지로 이동하여 모델을 직접 찾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이제 고도로 상호 작용합니다. 투어에 참여하고 모든 각도에서 차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일이며 딜러에게 가서 직접 하는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가격이 지불할 가격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무지하고 딜러에게 걸어갔다면, 이것이 그들이 시작하는 곳입니다. 딜러가 지불하는 금액(딜러 송장)을 알아야 어디서 협상을 시작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각 종이에 이 모든 정보를 정리하여 정리하십시오. 관심 있는 옵션의 가격을 보고 해당 옵션도 적어 두십시오. 옵션 비용이 얼마인지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딜러에 가서 많은 차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모델과 옵션을 알면 더 빠르게 작업하면서 동시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딜러에게 가십시오.


모든 정보를 얻은 후 실제 이유는 차량을 운전하는 것입니다. 자동차나 트럭이 타는 방식이 마음에 드는지, 자신에게 잘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결정의 과정은 이 시점에서 당신 뒤에 있으며 당신은 아무 것도 사야 한다는 압력이 없는 집에서 모든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제조사로부터 어떤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지 딜러에게 문의하십시오. 제조업체가 인센티브를 제공하지만 딜러에게도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그것이 그들의 비밀입니다. 그들은 차를 팔고 당신이 뒷주머니에 보관해야 하는 일종의 인센티브를 얻을 것입니다. 어떤 현명한 세일즈맨은 당신이 그들을 얕잡아 보면 그가 거래에서 아무 것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연구 서류를 가지고 다니고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숙제를 하고 물물교환 테이블에서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드디어 서류를 들고 돈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단호하면서도 정중하고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어떤 이유에서인지 협상 과정에서 많은 앞뒤가 있습니다. 영업 사원은 관리자에게 특정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지 물어보기 위해 훔쳐야 합니다. 그들이 돌아와서 이것이 마지막 가격이라고 말하면 받아 들일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사업은 경쟁이 치열하며, 그들은 당신에게 차를 팔려고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다른 딜러에게 가서 다시 시작하십시오. 숙제를 하면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신차 구매 – 당신이 찾고 있던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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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차량에 창문 스티커가 붙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물론, 이웃에게 새 차를 구입했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스티커 뒤에 숨겨진 진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958년 마이클 먼로니 상원의원은 신차 가격의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법안을 제안했습니다. 이 법안은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가 권장 소매 가격(MSRP), 운송 방법, 운임 및 액세서리 가격을 표시하는 레이블을 창에 부착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이전에는 가격표가 전체 내용을 말해주지 않았습니다. 종종 "쇼룸" 가격과 실제 가격 사이에 큰 불일치가 있었습니다.


이제 고객은 새로운 자동차 쇼룸에 들어가 자신 있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의 가격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실제로 모든 숨겨진 요금은 이제 고객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딜러는 더 이상 가치 거래를 보여주기 위해 가격을 부풀릴 수 없었습니다. 그 결과 소비자 신뢰가 높아짐에 따라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그것이 인생이 되는 방식입니다. 이 원칙을 판매하는 모든 것에 적용한다면. 고객이 기대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면 긍정적인 방식으로 응답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에게서 사지 않더라도 당신의 "진리의 복음"을 친구와 이웃에게 퍼뜨릴 것입니다.


마음에 드셨나요? 당신이 그랬다는 걸 알아. 행복하시고 오래오래 사세요. <A HREF = http://www.gemsofcoloronline.com>내 사이트 방문 </A>

 신차 가격 - 가격 변동 이해



키워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구매, 자동차 가격, 새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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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신차의 가격은 주 및 국제 경계에 따라 다릅니다. 가격은 지역 세금이 다르고 시장마다 제조업체 가격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다양합니다.


모델 사양도 국가마다 다릅니다. 한 국가의 GLS 모델은 다른 국가의 다양한 수준의 장비와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시장의 고객은 주로 시장이 덜 경쟁적인 곳에서 더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러한 시장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자동차 가격이 높은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은 가까운 저렴한 시장에서 구매를 고려할 수 있고 고려해야 합니다.


고객이 개인 수입 차량으로 차량을 수입할 때 지불해야 하는 수입세가 있을 수 있지만 전체 가격은 여전히 ​​낮을 것입니다.


신차 가격도 시기에 따라 다릅니다. 주 또는 국가에 날짜별 자동차 등록이 있는 경우 등록이 변경되는 달에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입니다. 수요가 급증하면 딜러가 할인을 제공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쇼룸 근처에 가기 전에 조사를 하십시오. 특정 모델에 대한 견적을 이메일로 보내 결국 방문하게 되는 쇼룸의 영업 직원에게 보여주십시오. 이것을 사용하여 더 저렴한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딜러에게는 월별 판매 목표가 주어집니다. 딜러가 이러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일반적으로 할인을 훨씬 더 기꺼이 제공하는 몇 달이 있습니다. 그들은 금융 회사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판매해야 하는 자동차를 구입한 다음 이를 정가보다 수천 배 낮은 가격에 "시범자" 또는 "사전 등록자"로 판매하도록 주선합니다.


당신이 차를 팔 때 그것은 두 명의 소유자가 있었던 것으로 분류되며 가격은 1인 소유 차량보다 약간 낮지 만 거의 수천 개가 아닙니다. 이 달은 일반적으로 11월과 12월이며 등록 변경 직전 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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