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21

 Mazda MX-5용 새로운 로드스터 쿠페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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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국제 모터쇼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대중과 자동차 업계의 지식에 새로운 발명품, 혁신, 자동차 및 차량을 소개하는 장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러한 것이기 때문에 많은 자동차 추종자와 애호가는 확실히 그들이 그러한 훌륭한 행사에 참석하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2006년 영국 국제 모터쇼에서 Mazda Motor Corporation은 자동차 대중에게 Mazda MX-5 Roadster Coupe라는 최신 제품을 알리기 위해 나섰습니다. 회사는 심지어 이 최신 차량을 "오픈 탑 스포츠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재미와 다재다능함을 열어주는" 차량으로 소개합니다. 당신이 확실히 기대하고있을 것입니다.


Mazda MX-5는 다른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혼동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다음 모든 이름은 이 로드스터만을 나타냅니다. Mazda Miata, Eunos Roadster 및 Mazda Roadster. FR 컨버터블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1989년부터 생산되었습니다. MG F, Pontiac Solstice, Toyota MR2 및 Saturn Sky는 시장에서 이 Mazda 로드스터와 크게 경쟁하는 차량입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가 보낼 이 새로운 것은 실제로 3세대 Mazda MX-5의 일부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소유자는 최신 모델의 경우에도 교체 부품과 성능 부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찾을 수 있는 곳 Mazda Navajo는 이 멋진 로드스터를 위한 부품과 액세서리를 가장 확실히 찾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Mazda MX-5를 사용하면 모든 운전자가 이 차가 낼 수 있는 성능을 확실히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일도 독특하고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그러나 Mazda MX-5 Roadster Coupe의 이 새로운 모델의 경우, 누가 봐도 이 모델이 Power Retractable Hard Top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하드톱은 실제로 전기적으로 접을 수 있는 최초의 하드톱입니다. 그리고 예, 상단이 내려 갔을 때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영국 국제 모터쇼의 새로운 Mazda MX-5



기사 본문:

다가오는 2006년 7월 18일부터 같은 달 30일까지 열리는 영국 국제 모터쇼에서 Mazda Motor Corporation은 새로운 Mazda MX-5를 세상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회사가 이 차량을 세상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사실, 이 차량에는 Mazda가 매우 자랑스러워하는 기능 중 하나인 전동 개폐식 하드톱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차량 외에도 Mazda는 1톤 픽업 트럭인 Mazda BT-50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 자동 쇼 동안 과시될 Mazda MX-5는 아주 유일한 힘 철회 가능한 단단한 정상 지붕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이 3세대 Mazda MX-5s에 상당히 추가될 것입니다. Mazda는 이 새로운 차량이 운전의 짜릿한 통합 감각을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사실, 그것은 제공하는 모든 기능에서 다양성과 독특함을 제공하는 경량 스포츠카입니다.


Mazda는 이 차량의 본질이 실제로 "기수와 말이 하나"를 의미하는 "Jinba Ittai"로 알려져 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단순히 이 새로운 Mazda MX-5와 함께 차량 자체인 운전자와 그의 말 사이에 감정적인 연결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Mazda MX-5 Roadster Coupe, Mazda Roaster Power Retractable Hard Top 및 Mazda MX-5(Miata) Power Retractable Hard Top이라는 이름이 들리더라도 혼동하지 마십시오. 이 이름들은 모두 Mazda MX-5를 가리키며 유럽, 일본, 북미 순으로 사용됩니다.


새로운 1톤 Mazda BT-50 트럭에 따라 이 대형 트럭에는 회사에 아주 새로운 강력한 2.5리터 직분사 터보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올해 영국 국제 모터쇼에서 이러한 디젤 엔진을 선보이고 유럽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그러나 Mazda BT-50 트럭인 이 엔진은 이미 지난 3월 방콕 모터쇼에 참가하여 세계에 데뷔했습니다.

 일본의 새로운 마쓰다 악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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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달 간의 기다림 끝에, 새롭고 신선해진 Mazda Axela가 이제 이달 22일 일본 자동차 시장에 출시됩니다. 이것은 Mazda Motor Corporation의 발표에 따른 것입니다. Mazda에서 새롭게 단장한 이 차량에는 새로운 2.3리터 직접 분사 스파크 점화(DISI) 터보 엔진이 장착됩니다.


Mazda Axela는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모든 시장에서 실제로 Mazda 3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포티한 소형차입니다. 이 차량은 2003년부터 생산되었으며 실제로 Mazda의 고품질 차량 라인업에서 Mazda Familia, Mazda 323 및 Mazda Protégé를 대체했습니다. 5도어 해치백과 4도어 세단으로 구성된 두 가지 바디 스타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차량의 5도어 버전은 Axela Sport로 알려져 있고 다른 하나는 주로 Axela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차량에 대한 경쟁에는 Saturn Ion, Scion tC, Chevrolet Cobalt, Toyota Corolla, Honda Civic, Volkswagen Golf, Nissan Sentra 및 Ford Focus가 있습니다.


새롭게 단장된 이 차량의 외관이 업데이트 및 수정되었습니다. 실제로 프론트 그릴, 안개등, 프론트 범퍼, 리어 범퍼, 알루미늄 휠, 리어 루프 스포일러, 사이드 언더스포일러 등 모든 것이 업데이트되어 Axela가 이전보다 훨씬 스포티해 보입니다. 모든 부분을 간과하지 않았습니다.


이 차량의 인테리어는 시트와 도어 트림에 신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캐빈 전체 디자인의 품질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새로운 수지 패널도 있습니다. 실내 색상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질 예정이며 스포티한 블랙을 위한 옵션이 목록에 포함됐다. 다른 색상 선택에는 우아한 베이지와 고품질 회색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마그네슘 휠, 미국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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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애호가들은 이제 Formula One 레이싱 디자인을 채택한 고성능 단조 마그네슘 휠로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Magnesium.com은 최근 북미에서 거리 사용을 위한 일체형 단조 마그네슘 휠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휠은 단조 알루미늄보다 20~30% 가볍고 안전성과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Magnesium.com의 사장인 Mark Lisnyansky는 "미국 휠 시장은 상당히 강력하며 북미에서 사용되는 1억 대의 차량 휠 중 작지만 매우 중요한 부분을 공급할 계획입니다.


마그네슘 합금 휠은 초기에 20인치 및 22인치 크기로 제공되며 첨단 부식 방지 코팅 처리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북미 지역의 특정 용도를 위해 다양한 크기와 구성의 휠을 개발할 것입니다.


Lisnyansky는 "강철 휠은 거의 쓸모가 없어지고 있으며 주조 알루미늄 휠이 지배적인 추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조 휠에 익숙하지 않지만 고성능 자동차 애호가는 단조 휠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알루미늄 휠보다 가볍고 훨씬 더 강한 단조 마그네슘 휠은 차량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한 논리적인 다음 단계입니다."


마그네슘 휠은 제동 거리를 단축하고 더 높은 가속 속도를 제공하고 연비를 향상시켜 소비자에게 향상된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마그네슘의 "감쇠" 요소는 도로 결함으로 인한 진동이 6배 더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합니다.


전문 항공 산업 장비를 사용하여 이 회사는 수년간 Superbike 및 Formula One 대회용 휠 단조품을 생산해 왔습니다. 바퀴는 자회사에 의해 러시아에서 단조된 다음 이탈리아에서 가공 및 완성됩니다.

 새로운 Jaguar XK, Visteon의 계기판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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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guar는 가장 최근에 자사의 최신 차량 중 하나인 Jaguar XK용 고급 계기판을 개발하는 데 열심히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얻은 행운의 기업은 바로 Visteon Corporation이며 운전자 정보 기술의 선두 주자입니다. 실제로 재규어는 차량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에서 작업을 수행할 최고의 회사를 선택했습니다. 계기판 계획에는 실제로 박막 트랜지스터(TFT)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고급 고해상도 3.8인치 컬러 쿼터 VGA(Video Graphics Array)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Jaguar XK의 새로운 계기판은 왜 그렇게 생산되고 설계되었습니까? Visteon에 따르면 운전자에게 향상된 차량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계기판을 설계했습니다. 이 외에도 그들은 그러한 계기판이 여전히 우수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클러스터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실제로 XK가 기능, 기능 및 외관을 통해 드라이버 정보 인터페이스를 차별화할 수 있도록 하는 대형 TFT 화면입니다. 이 계기판은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을 도입하고 혼합합니다. 또한 최첨단 기능을 결합합니다.


Jaguar XK의 계기판은 무엇입니까? 이 클러스터에는 실제로 크롬 및 튜브 디자인의 두 개의 주요 원형 다이얼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양쪽에서 녹색 조명이 있는 흰색 게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고급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262,144가지 색상을 표시할 수 있는 TFT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품질 256색 디스플레이는 여러 영역으로 분할됩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차체 기능, 기어 선택, 크루즈 컨트롤 정보 및 타이어 공기압 경고와 같은 정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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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신차 시장에 나가 본 적이 있다면 신차에 대한 광고와 기사를 보았을 것입니다. 이 자동차는 표면적으로는 상당히 매력적으로 들립니다. 기존 자동차보다 최대 20-30마일을 더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Toyota, Honda, Lexus 및 Saturn을 포함하여 많은 대형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 밴드왜건에 뛰어들었습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무엇이며 그 중 하나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오늘날의 일반적인 가솔린 엔진보다 훨씬 더 적은 오염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연료 효율이 높은 엔진을 만들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두 가지 다른 동력원을 결합합니다. 연료 효율성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에는 소형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가솔린 엔진 외에도 자동차 내부에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모터가 있습니다. 이 배터리는 자동차의 주행을 통해 재충전되기 때문에 집에서 정교한 충전 시스템의 필요성과 자동차의 제한된 사용을 완화합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두 세계의 장점을 결합합니다. 기존 가솔린 엔진의 손쉬운 유지 보수를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 모터의 환경 친화적이고 낮은 연료 요구 사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가스와 전기로 효율적이고 깨끗하게 작동하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탄생했습니다. 이 개념은 이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새로운 차량 시장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은 여전히 ​​새로운 것이며 공급은 여전히 ​​크게 제한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제조업체 이름과 SUV 및 소형 세단을 포함한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는 신차 판매장에 등장한 후 빠른 속도로 공급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많은 위치에서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좋은 소식은 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앞으로 몇 개월, 몇 년 안에 더 많은 모델을 만들려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계획이 진행 중이라는 것입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점차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로 자리를 잡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도로 위의 차량. 당신의 마을이나 도시의 자동차 딜러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눈을 뜨십시오.


신차 및 중고차 및 자전거 구매 및 판매에 대한 정보는 http://www.bharathautomobiles.com/index.php를 방문하십시오.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새로운 헤드라이트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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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년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보고서에 따르면 매년 미국 도로에서 약 5,000명의 보행자와 자전거가 사망하고 그 중 2,300명은 야간에 발생하며 교통 사고로 또 다른 70,000명의 보행자가 부상을 입습니다.


자동차 조명 위원회에 따르면 제논 및 적응형 전방 조명 시스템을 포함한 새로운 자동차 조명 기술은 야간 보행자 안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University of Michigan Transportation Research Institute의 연구원인 Michael Flannagan에 따르면 오늘날의 많은 차량에서 운전자가 헤드라이트를 "오버드라이브(overdrive)"합니다.


"로우빔 조명의 중요한 안전 요구 사항은 거리를 보는 것입니다."라고 Flannagan은 말했습니다. "오늘날의 평균 하향등의 최대 안전 속도는 약 45mph에 불과합니다. 우리 연구에 따르면 헤드라이트로 해결할 수 있는 주요 안전 문제가 있습니다."


한 가지 가능한 솔루션은 High Intensity Discharge 또는 HID라고도 하는 Xenon 헤드라이트입니다. Xenon은 가스 방전 공정을 기반으로 필라멘트 대신 아크를 광원으로 사용합니다. 그 결과 도로 측면으로의 광 출력을 증가시켜 도로 시야를 향상시킵니다.


2004년 University of Michigan 교통 연구소 테스트에 따르면 Xenon 헤드램프는 도로에서 중요한 물체를 볼 때 2배 더 많은 빛을 제공하는 동시에 25% 더 적은 눈부심을 생성합니다. 더 넓은 빔 범위는 또한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가 흔히 볼 수 있는 도로 갓길에 더 나은 조명을 제공합니다.


Xenon 헤드라이트가 장착된 거의 120개의 차량 모델이 2005년 모델 연도에 북미에서 판매되었습니다. 2004년보다 21% 증가


또 다른 새로운 헤드라이트 기술은 AFS 또는 적응형 전면 조명 시스템입니다. 다양한 속도, 기상 조건 및 도로 상황에 따라 헤드라이트의 빔 패턴을 자동으로 수정하여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최적의 조도를 제공합니다. 스티어링 휠을 돌리면 헤드램프가 자동으로 움직입니다. 이는 초기 단계에서 도로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되어 운전자가 필요에 따라 조정하고 조향하거나 제동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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