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7, 2021

 쉐이드 트리 자동차 진단 및 관리 - 파트 II - Hear No Evil




기사 본문:

차량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배우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좋은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파렴치한 정비사가 수리 작업을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수리를 방지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찾아 조기에 수정하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완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시대에 더 독립적일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것을 다룰 시간을 갖기 위해 지금 시작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동차가 내는 소리에 엄청나게 민감합니다. 이것은 오토바이 운전자, 빈티지 자동차를 수리하는 사람들, 숙련된 정비사에게 특히 해당됩니다. 개발할 가치가 있는 기술입니다. 달리는 자동차 엔진을 듣고 타이밍이 약간 어긋나거나 인젝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지 알 수 있는 정비사가 있습니다. 이것은 할 수 있는 매우 깔끔한 일이지만, 차량 청취의 이점을 얻기 위해 청취 기술을 그 높은 위치까지 올릴 필요는 없습니다.


엔진을 들어라

(이 작업에 능숙해질 때까지 비교적 조용한 환경에서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차량 엔진실의 후드를 여십시오. 모델에 필요한 경우 금속 막대를 사용하여 후드를 똑바로/열린 위치로 잠그십시오. 이제 엔진을 시동하십시오. 너무 세게 듣기 시작하기 전에 엔진을 30-60초 동안 작동시키십시오. 또한 엔진룸 내부에는 움직이는 부품이 많기 때문에 헐렁한 옷을 입지 말고 손가락과 머리카락을 모두 조심하십시오! 안전 제일.


엔진 소리에 대한 간단한 단어 ...

모든 엔진은 소리를 냅니다. 일부는 제트기처럼 들리고 다른 일부는 계속 딸깍거리는 소리, 윙윙거리는 소리 또는 덜걱거리는 소리가 납니다. 어떤 소리가 일관되게 만들어지고 괜찮은지 특정 차량의 엔진에 고유합니다. 요점은, 처음으로 엔진 소리를 잘 들었을 때 놀라지 마십시오. 괜찮은 소리와 그렇지 않은 소리를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다른 위치에서 엔진 소리를 듣게 됩니다. 1) 차 바로 앞에서. 2) 엔진룸의 왼쪽(운전석) 쪽. 3) 엔진룸의 오른쪽(동승자 쪽). 나는 출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운전석 문 바로 앞의 왼쪽에서 출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엔진룸에 기대어(다시 – 옷, 머리카락 및 부속물에 주의) 주의 깊게 들으십시오. 청력을 높이려면 눈을 감아보십시오. '옳지 않은' 소리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러한 것들에는 덜거덕거리는 소리, 금속 마찰 금속, 삐걱거리는 소리 및 삐걱거리는 소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런 소리가 들리면 눈을 뜨고 그것에 집중하십시오. 소리를 소스로 추적하면서 머리와 귀의 위치를 ​​이동하십시오. 앞에서 설명한 세 위치 모두에서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엔진을 점검하는 이 방법은 느슨한 캡, 느슨한 팬 벨트, 느슨한 팬, 누락된 볼트, 너트 및 기타 많은 것들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수정하고 다른 모든 것은 서비스 기술자가 처리하도록 하십시오. 작동 중에 무언가를 조이거나 확인하기 위해 엔진룸에 손을 넣지 마십시오. 오버플로 튜브의 스테이가 느슨하고 덜거덕거린다면 조이기 전에 엔진을 끄십시오.


라디오와 에어컨을 끄고 창문을 내린 상태에서 좋은 길을 따라 짧은 거리를 운전하는 것은 다른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덜거덕거리는 소리는 러그 너트가 떨어져서 허브 캡 내부에 끼어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금속 마찰 금속 소리는 브레이크가 걸린 것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듣기 프로젝트/기술이 최고입니다. 적어도 사람들은 그렇게 말합니다. 이것은 의지와 능력이 있는 조수가 필요합니다. 두 사람은 함께 차량에 올라갑니다. 당신은 운전하고 조수는 산탄총을 씁니다. 조수에게는 4가지가 필요합니다. WD-40 몇 개, 메모장, 작은 3-in-1 오일 캔, 좋은 헝겊. 그렇게 평탄하지 않은 길로 향하고 그냥 따라가십시오. 조수는 짜증나는 삐걱 거리는 소리, 삐걱 거리는 소리 및 덜걱 거리는 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조수는 차량 내부를 돌아다니며 소리의 출처를 찾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두 가지 윤활제 중 하나는 거의 모든 삐걱거리는 소리를 해결하고 걸레는 선택한 윤활제를 훌륭하고 깔끔하게 도포합니다. 나사나 볼트가 헐거워지거나 빠진 것과 같은 일부 사항은 나중에 도구를 가지고 집에 돌아왔을 때 유지 보수 또는 수리를 위해 메모장에 기록해야 합니다. 이 과정을 한두 번 수행하면 조종석이 얼마나 조용해졌는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좋아, 당신은 본격적인 자동차 진단 전문가가 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차량을 훨씬 더 나은 상태로 얻었고, 당신은 한두 가지를 배웠어야 했습니다. 1부 – 악을 보지 말라 및 3부 – 악을 냄새 맡지 마십시오.

 셰이드 트리 자동차 진단 및 관리 - 파트 I - 악을 보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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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더 배우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좋은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파렴치한 정비사가 수리 작업을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수리를 방지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찾아 조기에 수정하여 더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생존을 위해 완전히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는 시대에 더 독립적일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것을 다룰 시간을 갖기 위해 지금 시작해야 합니다...


먼저 차량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어디를 보고 무엇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타이어를 보십시오. 그들은 낮게 보입니까? 자동차 부품 매장의 모든 할인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타이어 공기압 게이지는 타이어 공기압을 계속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필요에 따라 유지하십시오. 타이어 공기압이 좋아지면 차량이 더 안전해지고 연료 효율이 높아집니다. 할인점에서 판매되는 매우 저렴한 공기 펌프가 있습니다. 타이어의 공기압을 항상 파악하고 싶다면 말입니다. 오토바이 운전자와 오토바이 운전자는 타이어 공기압에 대해 특별히 걱정해야 합니다.


•타이어를 자세히 살펴보고 심하게 마모된 가장자리, 고무 덩어리가 빠진 부분 또는 타이어에 달라붙는 물체가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유지 관리하거나 교체하십시오. 타이어가 비교적 새 것이고 고르지 않게 마모된 것 같으면 얼라인먼트를 위해 차량을 매장으로 가져가고 타이어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종종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 "스페셜"에 함께 묶입니다.


• 차량 아래에 액체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한 방울은 일반적으로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일관된 드립 마크를 찾으십시오. 여름철에는 차량의 에어컨이 사용 중일 때 지속적으로 물이 떨어집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냉각수 시스템에서 때때로 약간의 물/부동액이 분출될 수 있으며, 그것도 괜찮습니다. 장기간 또는 지속적으로 누출이 있음을 나타내는 얼룩이 발견되면 누출 원인을 엔진 오일, 변속기 오일, 리어 엔드 오일 등으로 추적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유지보수 또는 수리하십시오. 때로는 세차장에서 압력 호스를 사용하여 차량 아래로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많은 '차도' 누출을 유발하는 오래된 오일과 파편을 청소하여 가짜 누출을 고칠 수 있습니다.


•엔진 오일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제조사의 지시에 따라 확인하고 손가락으로도 느껴보세요. 엔진 오일은 차량 발전소의 혈액입니다. 기름이 두껍게 느껴지나요, 아니면 물기가 느껴지나요? 두꺼운 것이 좋고, 물기가 있는 것이 나쁘다! 수성 오일을 교환하십시오(그리고 오일과 필터를 교환할 때는 반드시 엔진 센트리를 사용하십시오). 레벨이 낮으면 적절한 오일을 추가하십시오. 절대로 기름을 너무 많이 채우지 마십시오!


• 냉각수 레벨을 확인하십시오. 뜨겁고 가압된 액체로 인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이고 제조업체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필요에 따라 유지하십시오. 최근에 냉각수/부동액을 점검하지 않았다면 권장할 수 있습니다. 차량 제조사에서 권장하지 않는 냉각수나 부동액은 절대 넣지 마십시오. 일부 라디에이터는 부식되거나 부식되지 않도록 특수 제품이 필요합니다.


•엔진실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캡을 조이고 호스 연결을 단단히 잡아당기고/테스트하고 마모된 물건, 엔진룸으로 날아간 물건 등을 찾으십시오. 필요에 따라 유지 관리하거나 수리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가벼운 엔진 청소를 하기에 좋은 시간입니다. 너무 심각한 것은 아닙니다. 약간의 걸레와 약간의 탈지제: 암모니아와 물은 값싸고 훌륭한 탈지제를 만들지만 알루미늄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서 칫솔도 훌륭한 도구입니다. 많은 엔진 파편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배터리와 연결을 육안으로 확인하십시오. 배터리의 연결이 꽉 조여지는지 확인하십시오. 배터리에 녹색 또는 흰색 축적물이 있는 경우 미지근한 물(1/4컵의 베이킹 소다와 1쿼트의 물)과 약간의 베이킹 소다를 섞어 완전히 저어줍니다. 이제 영향을받는 부위에 천천히 붓습니다. 모든 거품과 딱딱거리는 소리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단지 청소입니다. 유출수가 아무 것도 해치지 않는 곳에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오래된 칫솔을 사용하면 이 작업이 더 빨라집니다. 단자가 깨끗하고 건조되면 각 배터리 단자에 자동차 그리스를 얇게 도포하고 연결하십시오. 자동차 그리스는 각각 무게가 약 1파운드인 작은 플라스틱 통에 들어 있습니다. 그들은 저렴하므로 좋은 브랜드 이름을 얻으십시오. 나는 그것을 퍼뜨리기 위해 아이스 스틱을 사용합니다. 그리스는 많은 자동차 수리 및 예방 유지 보수 작업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인 자동차 진단 전문가가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차량을 훨씬 더 나은 상태로 얻었고, 당신은 한두 가지를 배웠어야 했습니다. 파트 II – Hear No Evil 및 파트 III – Smell No Evil을 주목하십시오.


Engine Sentry는 Iron의 등록 상표입니다.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에 대한 7가지 중요한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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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에어컨, 자동차 에어컨 유지 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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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때 엄청난 사치품이었던 에어컨은 이제 대부분의 자동차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최신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의 서비스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가장 좋지만 작동 방식과 주의해야 할 오작동에 대해 조금 알고 있으면 AC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에어컨에서 나는 이상한 냄새는 박테리아 축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가 노후되거나 에어컨 시스템을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증발기의 대시 패널 바로 뒤에 박테리아, 미생물, 곰팡이 및 곰팡이가 번식하기 시작하여 매우 불쾌한 냄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것이 두통과 독감과 유사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이를 "새차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이 문제는 박테리아 성장을 파괴하고 차에서 다시 상쾌한 냄새를 맡는 항균 처리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차가 충분히 차갑지 않다면 시스템을 재충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차가 친구의 차만큼 차갑지 않다고 느낀다면 시스템을 수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의 에어컨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제조업체에서 서비스 일정을 처리하지 않으며 시스템을 작동하는 데 사용되는 냉매 가스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갈됩니다. 평균적으로 대부분의 차량은 연간 최대 15%의 손실을 봅니다. 이 누출은 겨울철에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은 "O" 링 씰이 건조되어 시스템 성능이 점차 저하됩니다. 이것이 계속되면 결국 시스템이 전혀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대부분의 문제는 시스템의 누출을 점검한 후 에어컨 냉매를 완전히 보충하면 상당히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가스 재충전이라고 합니다.


3. 일년 내내 에어컨을 가동하면 시스템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겨울철에 에어컨을 가동하면 시스템에 윤활유를 잘 공급하고 누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냉매가 실제로 시스템과 가장 중요한 압축기를 윤활하는 오일을 운반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씰과 호스를 촉촉하게 유지하여 누출로 이어질 수 있는 건조 및 균열을 방지합니다.


4. 에어컨에서 나는 이상한 소리는 즉시 주의해야 합니다.


에어컨 시스템에서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소리가 갑자기 들리기 시작하면 자격을 갖춘 차량 에어컨 전문가에게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소음은 압축기 고장의 초기 증상일 수 있습니다(압축기는 에어컨 펌프임). 압축기는 일반적으로 시스템에서 가장 비싼 부품으로 약 £230에서 £600+ 범위이며 압축기의 베어링이 고장나거나 압축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구성 요소가 금속 입자로 오염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면 시스템을 세척하고 압축기, 리시버/건조기 및 팽창 밸브를 교체해야 합니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5. 에어컨 사용 후 차 밑에 물웅덩이가 생길까 걱정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승객 구역 아래의 땅에 물 웅덩이가 보이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이것은 에어컨 증발기에서 물방울만 떨어지는 시스템의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증발기에는 증발기의 응축수가 차량에서 빠져나갈 수 있도록 배수관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6. 차량 내부의 과도한 습기는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증발기의 배수관이 막히거나 분리되어 증발기 내부에 응축수가 쌓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습기가 차거나 습기가 차거나 습기가 많은 문제가 있는 지점까지 물이 차 내부에 쌓이게 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저렴한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7. 눈에 보이는 문제가 없더라도 정기적으로 에어컨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자동차의 다른 시스템이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것처럼 에어컨 시스템도 마찬가지입니다. 압축기에 오일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압축기가 고착됩니다. 필터는 이물질과 습기를 수집합니다. 필터가 막히면 시스템 성능이 저하되고 완전히 작동을 멈출 수도 있습니다(아마도 가장 필요할 때!)


일반적으로 자동차 공조 시스템의 냉매 가스는 제조일로부터 4년 이내에 완전히 충전해야 하며 그 이후에는 2~3년마다 충전해야 합니다.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의 연간 서비스는 시스템의 압축기 및 기타 중요한 부품의 오작동을 방지합니다. 정기적인 유지 관리는 장기적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가장 더운 달에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사지 않는 7가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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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자동차,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사실, 지구 온난화, 판매용 하이브리드 자동차 eB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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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매하고 싶으십니까?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무엇인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사실은 무엇이며, eBay에서 판매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무엇인지 웹을 검색하고 있습니까?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물론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현재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 지구 온난화에 대해 최선을 다하고 연료 비용을 절약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윈윈 상황이죠?


그러나 이것이 사실이고 그것이 전부입니까? 글쎄요, 당신이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사지 말아야 할 최소한 7가지 이유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필요하십니까?

자동차를 사용하는 목적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누가, 얼마나 많은 승객이 자동차를 이용할 것입니까? 도시 또는 시골에서 운전? 아마도 대중 교통, 자전거 또는 전기 스쿠터도 당신의 필요에 맞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 바퀴 달린 에어컨 상자의 편안함에 익숙하다고 해서 반드시 습관을 계속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죠? 자동차, 하이브리드 또는 기타가 필요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환경과 주머니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구매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의 하이브리드가 그 가치를 유지할까요?

알겠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가격은 평균 이상이지만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불가피하게 하락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금 적용될 수 있는 세금 인센티브가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지금 재판매 가치가 좋아도 나중에 프리미엄 가격에 차를 팔 수 없다는 뜻이다. 따라서 하이브리드가 그 가치를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하여 하이브리드를 구입하는 경우 5년 후에 그것이 사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연료를 절약하여 돈을 돌려받으시겠습니까?

이것은 주행 거리와 하이브리드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최상의 시나리오에서도 구매 가격을 회수하려면 5년이 필요합니다. 경제적인 이유만으로 하이브리드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대안은 무엇입니까?

하이브리드 자동차 기술은 환경과 비용을 절약하는 하나의 수단일 뿐입니다. 액화석유가스(LPG)나 천연액체가스(NLG)로 운전하는 자동차도 마찬가지입니다. 현대의 디젤 차량은 구형 모델보다 훨씬 깨끗하며 에탄올 혼합물은 말할 것도 없이 바이오디젤 연료가 대안으로 빠르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지에서 대체 연료로 구입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을 정당화할 수 없다면 구입하지 마십시오.


기계적 지원?

많은 정비공이 아직 하이브리드 차량을 유지 관리하는 훈련을 받지 않았습니다. 현지에서 수리 및 유지 보수를 받을 수 있습니까?


하이브리드는 하이브리드가 아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제품군에는 SUV가 포함됩니다. 과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필요할까요? 오프로드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하이브리드를 구입하는 것은 다소 부적절해 보입니다. 정당한 이유 없이는 절대적으로 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면 구매하지 마십시오.


환경을 구하다?

당신은 아마도 지구 온난화에 대해 자신의 일을 하고 싶어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비슷할 것입니다. 오른쪽? 잘 됐네요.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미래의 일부입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한 세상을 살 수는 없습니다. 어떤 연료를 사용하든 자동차 판매에는 금속 채굴, 운송, 생산 및 유통에 막대한 양의 에너지와 배출이 포함됩니다. 휘발유 자동차보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더 좋지만 그렇게 한다고 해서 지구 온난화로부터 지구를 구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우리 자신을 독립적인 소비자로 보는 것에서 다른 사람들 및 우리 환경과의 관계 속에서 살아가는 상호의존적인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사고의 변화입니다. 일단 당신과 내가 우리가 정말로 필요로 하는 지구 친화적 기술을 선택하는 데 더 현명하게 행동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하이브리드를 살 여유가 없습니까? 그래서 무엇? 오늘 당신을 필요로 하는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거나 지역 환경 보호 그룹에서 자원 봉사하십시오. 그것은 정말로 변화를 만드는 데 발을 들이는 것입니다!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7가지 방어 운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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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을 안전한 운전자라고 생각하십니까? 방어 운전 수업을 들을 필요가 없겠죠? 교통 사고를 당한 적이 없다면 아마도 상당히 안전한 운전자일 것입니다. 그러나 교통사고는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중상을 입은 피해자의 잘못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방어 운전 기술을 배우면 도로에서 부상 없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방어 운전 기술을 배우기 위한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운전 학교는 많은 고급 운전 프로그램 및 온라인 교통 안전 과정과 마찬가지로 방어 운전 수업을 제공합니다.


방어적 운전자 교육은 일반적으로 심각한 교통사고를 유발하는 원인에 대한 전문가의 철저한 조사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이 연구에 대한 철저한 분석은 계속해서 방어 운전 전술을 가르치는 데 사용되는 학습 자료를 생산했습니다. 이제 연구에 따르면 도로를 주행할 때 방어 운전을 표준 관행으로 채택한 운전자는 통계적으로 심각한 부상을 피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최고의 방어 운전 기술 7가지


1. 항상 위험을 예상하고 앞길을 주시하십시오. 우수한 방어 운전 기술을 채택한 운전자는 조기 제동이나 회피 조치가 필요한 경우에 대비하여 항상 미리 주의합니다. 앞차와 앞차 사이에 충분한 간격을 두고 일찍 브레이크를 밟을 시간을 충분히 두십시오. 고속도로에 진입하거나 교차로를 통해 운전하는 다른 사람이 있는지 주의 깊게 미리 살펴보십시오. 녹색 신호가 있더라도 빨간색 신호를 달릴 수 있는 다른 운전자를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2. 안전 벨트를 착용하십시오. 통계에 따르면 안전벨트를 착용하면 사고에서 생존할 확률이 크게 향상됩니다. 최근 많은 국가에서 안전벨트 미착용 운전을 교통법규 위반으로 규정하고 있어 안전벨트 미착용은 불법입니다.


3. 내부 산만함을 피하십시오. 여기에는 전화 통화, CD 플레이어 교체 또는 라디오 방송국 간 깜박임이 포함됩니다. 운전하기 전에 미러를 설정했는지 확인하는 것은 양방향으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고 운전 중 미러 조정으로 인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운전 중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활동을 전혀 피하기 위해 안전하게 운전할 때 표준입니다.


4. 교통량이 많은 곳에서는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방어 운전 기술 전문가들은 운전자가 많은 차에 몰릴 때 극도의 위험이 존재한다고 제안합니다. 무리에 있는 자동차가 한 번만 무심코 움직이면 다른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고 방지를 위한 최선의 조치는 자동차 무리에서 앞쪽으로 안전하게 탐색하는 것입니다.


5. 무거운 차량에서 멀리 보관하십시오. 백미러로 대형 차량을 주시하고 앞이나 옆에서 운전하지 마십시오. 특히 코너링이나 커브를 돌 때 안전해 보이지 않는 무거운 하중을 주의하고 피하십시오.


6. 핸들에 양손을 얹습니다. 안전한 운전자는 항상 핸들을 양손으로 잡는다. 올바른 방어 운전 기술은 항상 9시와 3시 위치에서 휠을 단단히 고정하는 것입니다.


7. 다른 차량의 "사각지대"를 주행하지 마십시오. "사각지대"는 부주의한 사람들을 위한 진정한 함정입니다. 다른 차량을 추월하거나 따라갈 때 기억해야 할 좋은 경험 법칙은 "당신이 상대방의 거울을 볼 수 없다면 상대방도 당신을 볼 수 없습니다!"라는 것입니다.


좋은 방어 운전 기술을 채택하는 것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습니다. 일단 배우고 운전 습관에 통합하면 평생 동안 좋은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그리고 방어운전 기술 습득의 포인트는? 귀하와 귀하의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다른 무책임한 운전자로 인한 외상 및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용접 공장 설립




기사 본문:

조만간 자동차 정비소를 운영한다면 무언가를 용접해야 할 것입니다. 처음에는 가연성 물질과 다른 사람들로부터 안전하게 떨어진 콘크리트 위의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아크 용접기를 설정하고 좋아하는 용접 헬멧 중 하나를 선택하고 용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용접 작업장으로 전용 구역을 설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전용 용접 공장이 있으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일부 용접 공정은 외부 작업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가스 금속 및 가스 텅스텐은 주변 공기가 정지해야 합니다. 차폐 가스가 날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크 용접은 감전의 위험이 있으므로 건조한 지역과 비를 피해야 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외부 온도입니다. 차가운 금속은 화씨 70도에서 금속만큼 잘 용접되지 않습니다. 용접은 위험한 활동이므로 가능한 한 주변을 통제해야 합니다. 야외에서 용접기를 사용하는 것은 변수가 너무 많고 자동차 공장 한가운데에서 용접하는 것은 너무 위험합니다.


용접 과정에서 스파크와 슬래그 조각이 용접 영역에서 최대 40피트까지 흩어질 수 있습니다. 인명 피해 및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용접 작업장에서는 용접 작업을 위해 금속 테이블을 만들고 나무나 불이 붙을 수 있는 기타 재료를 멀리합니다. 용접 작업장은 환기가 잘 되는 장소에 있어야 합니다. 용접은 실내에서 제거해야 하는 위험한 가스와 연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밝은 머리 위 조명을 설정하고 용접 테이블 위에 조준해야 합니다. 자동차 공장에 콘크리트 블록 벽과 콘크리트 바닥이 있는 여분의 공간이 있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용접 공장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스파크 및 핫 슬래그로 인해 손상되거나 불이 붙을 수 있는 표면을 피하고 싶습니다.


방을 올바르게 설정했으면 다양한 전동 공구와 용접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왕복 톱, 앵글 그라인더, 휴대용 띠톱 및 절단 톱과 같은 전동 공구는 용접 프로젝트 중에 유용합니다. 앵글 그라인더는 과도한 슬래그를 제거하고 금속의 거친 모서리를 청소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금속 작업을 위한 특정 도구도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모든 크기의 금속에 사용할 수 있는 금속 브레이크와 금속 벤더가 포함됩니다. 다른 추천 도구로는 마그네틱 클램프, 센터 펀치, 금속 줄, C 클램프, 코너 클램프, 콜드 끌, 볼펜 망치 및 쇠톱이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한 목록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용접에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목록은 거의 끝이 없으며 용접 기술이 더 발전함에 따라 필요한 새로운 도구를 끊임없이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용접 공장을 설정하는 것은 기술 노하우보다 상식에 관한 것입니다. 용접 초보자는 용접 과정에 필요한 극한의 온도를 빨리 잊어버리므로 용접 영역의 화재 위험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경험이 많으면 용접 공장의 카펫이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것이 상당히 분명합니다. 좋은 용접 공장은 용접공을 보호하고 좋은 용접을 도울 뿐만 아니라 자동차 공장의 다른 사람들을 뜨거운 불꽃과 눈부신 빛에 노출시키지 않음으로써 보호합니다.

 범선에 돛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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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선을 타고 출항할 때는 자신과 배를 제대로 준비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은 범선을 경주하는 경우 코스가 어디인지, 장비가 가능한 한 좋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더 큰 범선을 타고 항해하는 경우 통로를 짜내고 통과 계획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는 현재 일부 해역에서 의무 사항이며 적절한 장비와 식량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순항 중이라면 좋은 일기예보가 필요합니다. 또한 예측에 너무 많은 점수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짧은 길을 가다가 다음날 돌아오는 경우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예측가들은 다음 날은 90%, 그 다음날은 30%, 3일 동안은 10%의 정확도로 계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잡힐 수 있습니다. 두 번, 나는 다음 날 짧은 항로에서 돌아올 때 강풍을 맞았습니다.


물론, 더 긴 항해에서는 지식과 보트에 의존해야 합니다. 우리 인간이 '충분히'라고 외친 후에도 보트는 계속 갈 수 있습니다.


반면에 '캔 주위로' 요트 경주를 하는 경우 경주 다음날 날씨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레이스를 할 때 예측이 무엇인지 알고 싶기 때문에 장비가 그에 맞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은 당신이 얼마나 열심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속도를 조금 더 높이기 위해 선체를 연마하고 선원들이 흠뻑 젖은 두꺼운 스웨터를 입게 하여 조금 더 무겁게 하고 몸을 기울이거나 공중 그네를 탈 때 돛에 가해지는 힘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에 대해 생각할 때 핵심 사항을 잊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액세스 패널이 나사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고 방향타가 자유롭게 회전하지만 너무 자유롭게 회전하지 않으며 베어링이 건전합니까? 돛이 너무 강해지면 돛이 날아갈 것 같습니까? 다른 돛이 있습니까? 그리고 모든 클램 클리트, 클리트 및 블록이 원활하게 작동합니까?


일반적으로 더 큰 범선에서는 이러한 사항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즌 초에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때, 당신은 또한 엔진 서비스를 받거나 스스로 하고, 겨울에는 돛을 청소하고 필요한 경우 수리를 받습니다.


항해하는 범선이 무엇이든 바다에 가기 전에 준비하고 매번 해야 할 일의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일이 거의 자동으로 일상적으로 이루어지지만 매우 귀중합니다. 모든 보트는 다르고 우리는 모두 다른 방식으로 항해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체크리스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체크리스트를 사용하고, 그것을 따를 경우 다시 항구나 해변을 떠나고 요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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