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7, 2021

 볼보 XC90의 새로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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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XC90에 대한 간략한 역사. 그것은 무엇입니까?


볼보 XC90은 실제로 크로스오버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이며 고급 SUV로 제공되며 중형입니다. 다른 볼보 차량에서도 사용하는 볼보 P2 플랫폼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차량은 미국 자동차계에서 꽤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판매를 위해 매우 친절했습니다. Volvo XC90은 2003년부터 Volvo Car Corporation과 Ford Motor Company에 의해 생성 및 생산되었습니다. 차량 시장에서 경쟁자로 간주되는 것은 BMW X5, Acura MDX 및 Infiniti FX입니다.


그리고 이제 볼보는 기존 볼보 XC90 차량 라인이 곧 새로운 모델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볼보 XC90 스포츠라고 부를 것입니다. 회사는 이것이 모두 볼보 XC90 고객의 요구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SUV는 소비자에게 다이내믹한 섀시 설정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외관과 추가 사양을 자랑합니다.


볼보 자동차의 특수 차량 부문 책임자인 Karin Falk에 따르면 “우리는 더 스포티한 XC90에 대한 수많은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SUV의 다재다능함과 편안함을 높이 평가하면서도 조금 더 운전의 즐거움을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왔습니다. 다이내믹한 스포츠 섀시, 더 단단한 안티롤 바, 더 단단한 충격 흡수 장치, 스포츠에 맞춰 조정된 속도 종속 스티어링 시스템, 더 큰 19인치 휠을 갖춘 볼보 XC90 Sport를 특별히 개발했습니다.”


고객은 시장의 선호도와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새로운 볼보 XC90을 요구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더 스포티한 볼보 XC90을 통해 볼보가 시장이 말하는 것에 귀를 기울이고 있음을 확실히 보여줍니다. 볼보 C70 맞춤형 부품 및 기타 볼보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은 이 새로운 볼보 크로스오버 SUV의 교체 부품과 액세서리를 공급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최신 Mitsubishi Lancer를 위한 새로운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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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자동차 애호가와 추종자들은 해당 제품의 첫 번째 제품인 자동차와 차량을 좋아할 것입니다. 클래식 자동차 애호가라면 그러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팔과 팔다리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장에서 가장 최신의 첨단 기술 차량을 구매하기로 선택하는 자동차 애호가의 상당한 부분이 여전히 있습니다.


Mitsubishi Lancer에 따르면 이미 시장에 출시된 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가장 많이 찾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 모회사는 그들이 이 차량의 스타일을 바꾸고 새로 고침하도록 했습니다. Mitsubishi는 Mitsubishi Lancer의 새 모델을 거리와 도로에 보낼 때마다 새로운 것과 첨단 기술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이 시장에서 매우 다양한 Mitsubishi OEM 부품을 찾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이유입니다.


Mitsubishi는 Mitsubishi Lancer의 또 다른 업데이트된 모델을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거리와 도로에 있을 때 새 차가 완전히 새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예, 이제 높은 자리수까지 속도를 낼 수 있는 Mitsubishi Lancer Evolution 모델과 매우 흡사한 기량을 자랑할 것입니다.


제61회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에서 미쓰비시는 커튼을 내리고 곧 올 뉴 미쓰비시 랜서로 알려진 양산차가 될 컨셉트 차량을 공개했습니다. 자동차 애호가들은 새로운 자동차가 공격적으로 보인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젊은 운전자와 구매자가 될 예정인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단순히 스포츠카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새로운 Lancer를 좋아할 것입니다.


1973년은 Mitsubishi Lancer의 생산이 시작된 해였습니다. 4도어를 장착한 세단인 단 하나의 바디 스타일로 컴팩트한 차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일부 트럭 운전사는 클래스 "A"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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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 자신의 클래스에 있는 일부 트럭 운전사가 있습니다. 3만 파운드가 넘는 대형 트럭이나 세미 트랙터 트레일러를 운전하려면 A급 면허인 특별 면허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트럭 운전의 큰 리그와 같습니다. 해당 클래스 "A" 트럭 운전사는 클래스 "A" 지위를 확보하기 전에 먼저 상업용 운전 면허증(CDL)을 취득해야 했습니다. 그렇다면 클래스 A 면허를 취득하는 데 정확히 무엇이 관련되어 있습니까? 알아 보자...


우선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트럭 운전사는 CDL을 먼저 벌어야 합니다. 그리고 거주하는 주에 따라 클래스 A 면허를 받기 전에 CDL 면허를 보유해야 하는 일정 기간이 있습니다. 또한 클래스 A 면허를 취득한다는 것은 트럭 운전 학교와 교실로 돌아가서 6주에서 8주 더 많은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A급 면허를 소지한 트럭 운전사는 유조선이나 위험 물질을 취급하는 트럭과 같은 대형 트럭을 운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 부하가 더 어렵기 때문에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지시가 필요합니다.


A급 면허를 취득하면 트럭 운송 회사에 더 많은 기회가 열립니다. 클래스 A 지정을 받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이를 요구하는 트럭 운송 작업은 종종 더 많은 돈을 지불합니다. 그리고 트럭 운송 분야는 성장 산업이기 때문에 A급 트럭 운전사에게는 희소식입니다. 국가의 특정 지역에서 트럭 회사는 미친 듯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럭 운전사를 유인하기 위해 많은 혜택과 함께 엄청난 급여를 제공하며, 더 큰 장비를 운전한 경험이 많지 않은 새로 취득한 클래스 A 면허를 가진 사람들도 포함합니다. . 새로운 Class A 면허를 받은 신입사원을 채용할 기회를 잡은 한 트럭 회사는 잠재적으로 두 당사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는 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A급 면허 소지자에게 이러한 주요 트럭 운송 작업을 제공하는 운송 회사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디를 봐야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지역 신문과 고용 기관에서 시작하십시오. 트럭 운전 학교의 카운슬러와 이야기하십시오. 채용 담당자가 종종 트럭 회사 내에서 채용 중인 직위를 알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넷이 있습니다. 귀하의 지역에 있는 트럭 운송 회사의 웹 검색을 수행하고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트럭 운전사는 그 길을 통해 A급 면허를 받은 트럭 운송 작업에 대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트럭 운전사는 A급 면허를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 트럭 운전사들은 3만 파운드가 넘는 대형 장비를 운전해야 하고 급여가 인상되어야 하는 어려움 때문에 선택합니다. 동기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큰 트럭을 운전하면 클래스 "A"법률의 지위를 얻습니다.

 좋아하는 장비에 대한 몇 가지 인기 있는 재충전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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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정해. 당신의 함대에는 당신이 좋아하는 몇 가지 장비가 있습니다. 수년 동안 충실하게 서비스를 제공한 오래된 Toro Greenmaster일 수도 있고, 모두가 Ol' Sandy라고 부르는 Toro Sand Pro일 수도 있습니다. 잔디 깎는 기계, 갈퀴 또는 모래 깎는 기계 등 그린 장비는 수년 동안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달라진 것은 엔진뿐이다.


오늘날의 엔진은 더 조용하고 연료 효율이 높으며 환경에 훨씬 더 친절합니다. 그 환경 부분이 중요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연료 배출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대기 중으로 보낼 수 있는 배출량에 대한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업계에서 디젤 및 가스 동력 장비를 새로운 저배출 장비로 교체하도록 장려하는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설정했습니다. 따라서 Ol' Sandy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기침을 하고 침을 뱉기 시작하면 가격이 어마어마하긴 하지만 그 여자아이를 날카롭고 단정하고 깨끗한 것으로 교체하고 싶은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엔진을 교체하지 말고 재충전하십시오.

하지만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오래된 믿음을 유지하면서도 더 강력하고 깨끗하며 조용한 기계를 보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격표는 최대 90%까지 저렴할 수 있습니다. 그 옵션은 교체하기보다 전원을 다시 공급하는 것입니다.


한 정부 소식통에 따르면 리파워는 오래된 엔진을 새 엔진, 중고 엔진, 재생 엔진 또는 전기 모터, 드라이브 또는 연료 전지로 교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결국, 왜 아기를 목욕물과 함께 버리나요? Ol' Sandy의 엔진은 닳았지만 나머지는 여전히 강력합니다. 그녀에게 새 모터를 주고 새것처럼 잘 달릴 수 있는데 왜 늙은 여자를 폐차시키나요?


Kohler 리파워 키트에는 신뢰할 수 있는 Toro 장비를 새 것보다 더 잘 작동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트를 구입한 위치에 따라 원래 14마력 모터를 더 강력하고 조용하며 더 깨끗하고 새 구매 비용의 약 20%에 작동하는 18마력 모터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 엔진에 대해 2년 전체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의 주에 배출 감소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더 깨끗한 엔진으로 장비에 전력을 공급하는 비용의 전체 또는 일부를 실제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주의 웹 사이트에서 지역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미국 전역의 대부분의 주에서 새 엔진이 NOX 배출량을 크게 줄이면 새 Kohler 엔진으로 재충전할 수 있는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을 수 있습니다.


Kohler 엔진은 원래 Toro 부품입니다.

Kohler의 Repower 엔진은 장비와 함께 제공된 OEM 엔진을 대체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모터 외에도 새 엔진을 Toro 장비에 장착하는 데 필요한 모든 피팅, 볼트 및 Toro 부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샌드 그루머, 갈퀴, 잔디 깎는 기계, 트랙터 또는 다용도 차량이 점점 더 신뢰할 수 없게 된다면, 오래되고 지친 엔진을 강력한 신형 콜러 엔진으로 교체하는 옵션을 진지하게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차를 위한 공간을 찾기 위한 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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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10년 전에 사용한 상자와 물건 대신 차를 원래 있던 자리로 되돌릴 수 있도록 차고를 정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카테고리별로 특정 공간을 만드세요. 예를 들어, 잔디 도구, 크리스마스 장식 등을 위한 특별한 공간을 만드십시오. 필요한 경우 해당 지역에 배치할 표지판이나 메모를 만드십시오. 이렇게 하면 특정 영역에 다른 항목이 배치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필요한 항목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2) 차고에는 일반적으로 천장이 있으므로 공간이 허용하는 한 차고의 둘레를 따라 선반을 배치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모든 선반 공간을 사용하십시오. 바닥에 물건을 두지 마십시오. 선반에 메모 카드나 표지판을 놓을 수도 있습니다. 선반은 분류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3) 자주 사용하는 물품은 안전한 장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소에 두십시오. 예를 들어, 어린 아이들이 도움 없이 차고에서 자전거나 기타 장난감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의 안전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자립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고: 어린 아이들이 물건 위에 올라가지 않고도 장난감에 손이 닿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위험 높음". 모든 위험 물질이 어린이와 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잘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량의 페인트 시너나 가솔린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5) 밖으로 옮깁니다. 나갈 수 있으면 내놓으십시오. 베란다나 데크 아래에 있는 추가 공간은 사다리나 잔디 깎는 기계를 숨기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원하는 경우 한쪽에 경첩이 있는 격자를 만들어 다른 사람이 항목을 볼 수 없도록 합니다.


6) 잠시만요. 이제 천장에 걸 수 있는 휴지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나 할로윈 장식과 같이 일년에 한 번뿐인 아이템에 적합합니다.


7) 쓰레기통을 구입하십시오. 스포츠 장비에는 항상 많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여분의 공. 추가 박쥐. 추가 퍼터. 여분의 장갑. 모든 것에 라벨을 붙이고 분리하여 보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목적을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주최자는 이제 모든 장비에 대해 야구, 골프 등 특정 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공간이 허락한다면 필요한 경우 이들 중 일부를 사용하십시오.


8) 마당 판매에서 오래된 캐비닛을 찾거나 부엌을 리모델링하는 사람을 알고 있다면 오래된 캐비닛은 차고에서 멋지게 보입니다. 그들은 저장을 위해 중대하고 작업 공간을 허용합니다.


더 작은 항목의 경우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유용한 힌트가 있습니다.


• 잃어버리기 쉬운 아주 작은 물건의 경우 나사식 뚜껑이 있는 모든 유형의 유리병을 합판이나 선반에 붙입니다. 그런 다음 뚜껑이 아래를 향하도록 합판이나 선반을 캐비닛이나 선반에 걸어두세요. 이미 사용 가능한 캐비닛이나 선반의 바닥에 뚜껑을 직접 붙일 수도 있습니다. 투명한 유리병을 사용하면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특정 품목이 필요할 때만 나사를 풀면 됩니다. 당신은 단일 항목을 가져갈 수도 있고 전체 항아리를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완료되면 병을 다시 뚜껑에 조이면 됩니다.


• 라벨이 붙고 선반에 놓인 작은 플라스틱 통은 스크루드라이버와 렌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벽에 수직으로 놓인 페그보드를 사용하면 쉽게 식별할 수 있는 장소에 도구를 걸 수 있습니다. 각 항목의 개요를 보면 누락된 항목이 있는지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자주 재구성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템은 비교적 쉽게 잘못 배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태양광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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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의 요소는 인간만을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모든 필요는 획득할 수 있으며 우리 주변의 자연에 존재합니다. 인간은 여행을 하고 자연의 숨겨진 보물을 탐색하고 삶의 기본적인 필요를 충족하는 데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수색이 필요 없는 것이 하늘에서 빛나고 있다. 태양은 지구 생명체의 기본 원천입니다. 태양이 없었다면 생명체는 존재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태양은 태양 에너지로 알려진 빛을 방출하며 태양 에너지가 수천 가지 목적으로 사용된다는 것을 듣고 연구했을 것입니다. 이 에너지는 난방 시스템에 사용되었으며 화력 발전소는 태양 에너지 등으로 운영됩니다. 이러한 것들에 대해 읽거나 들을 때 이것은 너무 일반적이기 때문에 그냥 지나치게 됩니다.


태양열 자동차에 관해서는 잠시 멈추고 생각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은 유망한 미래 전망이며 거리를 질주하는 태양열 자동차를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살고, 연료가 떨어지지 않고, 주유소에서 기다리지 않고, 더 이상 휘발유 값을 지불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생활 수준을 얼마나 빨리 높일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태양열 자동차는 19세기 중반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그들은 해마다 그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조직은 매년 태양열 자동차 경주를 개최하는 경향이 있으며 수천 명의 사람들이 태양열 자동차에 돈을 투자하고 내기를 걸고 있습니다. 이 자동차의 메커니즘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가벼운 차체에 장착된 배터리는 태양 에너지로 스스로 충전합니다. 그런 다음이 에너지는 전기 에너지로 변환되어 모터가 작동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이 전망은 매우 간단하거나 매우 간단하고 문제가 없는 것처럼 들릴 것입니다. 태양은 매일 빛나고 이 차에는 그런 문제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이러한 자동차가 한 번에 저장하는 에너지의 양으로 인해 매우 느린 속도로 운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도로는 평평해야 하고 가파르지 않아야 합니다. 더 강력한 배터리와 더 많은 저장 용량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태양열 자동차가 작은 이유라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셨습니까? 무게가 가볍고 한 번에 한 사람을 운반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자동차의 개념을 모호하게 만드는 많은 기술적 사실이 있습니다.

 태양열: 우리 차량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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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양광 발전이 기술로 성숙해짐에 따라 기업들은 태양광 발전을 주택에만 적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운송을 위한 에너지 플랫폼 역할을 하는 것은 명백한 적용이었습니다.


태양열: 우리 차량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을까요?


활성 기술로서 태양열 발전의 첫 번째 용도 중 하나는 NASA 우주선이었습니다. 공예품을 추진하는 데 사용되지는 않았지만 이해 관계자는 일상 생활에서 우리를 이동시키기 위해 태양열 발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즉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아, 효율성 문제를 포함하여 기술에 너무 많은 문제가 있어서 아이디어가 실제로 많은 기반을 얻지 못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기업과 연구 기관에서 아이디어를 재검토하고 있습니다.


태양으로부터 모든 에너지를 얻는 차량은 현재 또는 가까운 장래에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닙니다. 문제는 전력 수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생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태양광 변환 과정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기술이 개발될 때까지는 문제에 대한 답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술 발전은 멀리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양자점은 태양광 발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수많은 회사에서 개발 중인 나노기술의 한 형태입니다. 이 기술은 본질적으로 햇빛을 에너지로 변환하는 작은 태양 로봇을 만들려고 합니다. 수백만은 작은 영역에 적합하며 효율성 전환율이 지붕을 통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회사는 로봇이 페인트로 존재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려고 합니다. 예, 집과 자동차의 페인트는 결국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이브리드에 중점을 둔 태양광 발전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배터리에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태양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궁극적인 목표를 향한 발걸음이다. Honda는 연구에 대해 논의하지 않지만 오로지 이 목적을 위해 시설을 건설한 것으로 믿어지며 이 시설에 돈을 인계하고 있습니다.


실행 가능한 태양열 차량의 생성은 기본 기술의 발전에 달려 있습니다. 태양열 하이브리드는 비교적 빨리 시장에 출시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큰 돌파구는 나노기술을 사용하여 실행 가능한 상용 응용 프로그램이 개발될 때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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