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September 29, 2021

 역동성과 힘을 주는 Mazd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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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Axela로 알려진 Mazda3는 Mazda Motor Corporation에서 조립 및 제작합니다. 이 차량은 실제로 볼보가 개발하고 최신 유러피언 포드 포커스 및 볼보 S40과 공유된 포드의 글로벌 C1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Mazda는 차량의 섀시 개발을 수행했지만 서스펜션에 관해서는 이 부분을 Ford가 수행했습니다.


미국에서 Mazda3는 "i"와 "s"의 두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i"에는 2.0리터 엔진이 있고 "s"에는 2.3리터 엔진이 있습니다. 후자는 더 강력한 엔진으로 차량을 업데이트했으며 목록에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 원격 키리스 엔트리, 높이 조절 가능한 운전석, 파워 윈도우, 도어 룩 및 미러를 포함합니다. "s" 트림 아래의 세단은 더 큰 타이어로 더 선명한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Mazda3는 모두 시장에 의존하기 때문에 실제로 다양한 차량으로 구동됩니다. 일본에서 사용하는 엔진은 미국에서 사용하는 엔진과 물론 유럽에서 사용하는 엔진과 다릅니다.


조립 라인에서 나온 Mazda3는 2003년 12월 8일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모든 트림 레벨에 대한 표준은 각각에 5단 수동 변속기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은 훨씬 더 큰 엔진의 경우 4단 자동입니다. 이 차량은 모든 시장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04년이 되자 실제로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로 인정받았습니다.


시장에 출시된 최신 Mazda3는 이전 모델인 GLC, 323 및 Protégé가 가진 최고의 품질을 결합합니다. 소형차를 세련미와 품질 면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Mazda3는 다른 브랜드의 고객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하고 갈망하게 만드는 세그먼트에 신선하고 자신감 있는 비전을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차량은 기억에 남을 운전 경험을 약속하고 자체 세그먼트에서 스타일, 빌드 품질 및 성능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재정의를 약속합니다. Mazda 3의 프로그램 관리자인 Akira Tanioka는 “Mazda3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잘 설계되고 가장 잘 설계되었으며 운전하기 가장 재미있는 C-세그먼트(컴팩트) 차량입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우리의 가장 까다로운 기대치를 초과합니다.”


Mazda 3 "i"와 "s"는 고유한 개성을 지닌 세단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역동적인 비율과 팽팽한 윤곽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 전통적인 3박스 디자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내부 볼륨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세련되면서도 스포티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긴 휠베이스, 짧은 오버행, 짧지만 높은 리어 데크, 쿠페 같은 디자인을 제공하는 컴팩트한 캐빈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격적이면서도 세련된 세단을 찾는 고객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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틀림없이 Mazda인 새로운 Mazda3는 Mazda 스타일과 기능적 지능을 함께 제공합니다. 외부는 역동성과 강인함을 암시하는 디자인과 함께 차량의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운전 특성을 강조하는 존재감을 나타냅니다. 내부는 최고급 인테리어 기능과 손쉬운 편안함으로 흥분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키도록 설계 및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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