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기를 타고 장애물을 넘다
기사 본문:
일반 오토바이로 장애물을 넘는 것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현대식 거리 오토바이의 서스펜션 및 자전거 설정을 사용하면 가장 큰 장애물을 제외한 모든 장애물을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도로에서 2x4 도로를 건너거나 2인치 이하의 "움푹 들어간 곳"을 칠 때 권장되는 오토바이 안전 재단 절차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90도 각도 또는 그 근처에서 횡단을 시도하고 발로 일어서야 합니다. 다리를 충격 흡수 장치로 사용하기 위해 못을 박고, 장애물을 넘을 때 앞쪽 끝을 가볍게 하기 위해 스로틀을 약간 돌리고(그리고 장애물을 뒤로 던지지 않기 위해 건너면서 롤오프), 장애물을 넘고, 에 타고.
초퍼를 사용하면 절차가 약간 다릅니다. 일반 레이크보다 더 크고, 확장된 앞 포크, 멀리 전진 제어, 최소한의(있는 경우) 후방 충격 이동 거리 및 낮은 지상고는 더 많은 믿음과 힘을 필요로 하며 절차를 안전하게 완료하기 위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물론 최선의 조치는 장애물을 완전히 피하는 것이지만(그들은 헬리콥터 라이더가 가장 경계하는 노면 스캐너라고 말합니다) 오늘날의 도로에서는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오늘 나의 아픈 척추는 포장도로 "범프"를 치고 난 후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어제 고속도로에서 2-3".
헬기에서 장애물을 성공적으로 가로지르는 열쇠는 핸들바(그리고 팔/등의 힘)에 대한 믿음을 갖는 것이므로 자전거를 유지하면서 뒷 타이어가 장애물을 넘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시트에서 몸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통제하에.
약간의 연습이 필요합니다... 특히 더 큰 장애물의 경우... 그리고 65MPH로 가는 고속도로에 있기 전에 오토바이로 몇 번 시도해 보고 바로 옆 차선을 가로질러 3인치 위로 눌린 포장 도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 앞에서!
무엇을 타든 장애물 제거를 연습하고 안전하게 타십시오! 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