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 기술: 헬기에 대한 강한 측풍의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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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라이딩을 하는 동안 우리는 강하고 거센 바람에 대처해야 합니다. 제한을 설정하고 "나는 바람이 시속 30마일 이상으로 돌면 타지 않겠지만... 그게 무슨 재미가 있겠습니까? 오늘과 같은 날(섭씨 50도, 맑은 날)에 바람?
(참고: 온도와 같은 것에 대한 한계가 있으며 바람이 40 MPH 이상이라면 아마 타지 않을 것입니다. 상식을 사용하고 자전거 한계와 라이더 기술 수준에 따라 "개인 한계"를 설정하십시오) .
항공기 조종사는 종종 대자연이 "여름 길을 밀기" 위해 많은 바람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가을에서 겨울로의 계절 변화를 "울퉁불퉁한 비행 시간"이라고 부릅니다(봄에서 여름으로의 변화도 마찬가지임).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현실은 지상(우리 바이커의 경우)과 공중에서 강하고 거센 바람이며 우리는 이러한 바람을 타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오토바이에서 돌풍은 라이딩 중 약간의 조정이 필요한 성가심 일뿐입니다. 헬기에서 돌풍은 누군가가 자전거 옆에 서서 최선을 다해 포워드 컨트롤 페그(바람의 방향에 따라 왼쪽 또는 오른쪽)를 오른쪽으로 세게 누르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이것이 긴 포크, 갈퀴 또는 둘 다의 굴곡 때문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앞 타이어가 아래에서 미끄러질 것 같은 이상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하고 돌풍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차선의 중앙 부분에서 주행하고(포장 도로와 교통 상황이 허용하는 경우) 핸들바를 강하게 잡고 핸들바를 충분히 느슨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돌풍 동안과 돌풍 후에 필요합니다. 핸들링을 다루는 대부분의 조건과 마찬가지로... 속도를 줄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조건에서 교통량이 많을 때.
꾸준히 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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